#하고싶은거다해
Advertisement
가거고구그기

#한글공부 #홈스쿨
#묘기부리기 #개구쟁이
규리 - @p_gyur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p_gyuree
2

가거고구그기 #한글공부 #홈스쿨 #묘기부리기 #개구쟁이

Comments

@p_gyuree #여섯살 #아들 #열공모드 #집중력좋아 #한글 #수학 #방문학습지 #해줄까나 #고민만백만번 #공부못해도괜찮아 #건강하고 #바르게만커다오 #우래기 #하고싶은거다해

@yoon0709no1008 왜케잘생겼뉘??? 누굴꼬실라구!!!

아이고 머리야
정은이 #하고싶은거다해 🤣
양정은 - @_iung_2u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iung_2un
3

아이고 머리야 정은이 #하고싶은거다해 🤣

강남역
Comments

@junny0.0 예쀼

@als_whd 오구 이뻐

.
#하고싶은거다해
.
.
.
.
.
#⭐️
권민정 - @man_da9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an_da94
2

. #하고싶은거다해 . . . . . #⭐️

Comments

@ju_chan95 오 이쁘당!!

@jae_min_m .....😢

#첫줄 .
.
2년전.. .
일주일간 제주도로 혼자 여행간다고 카메라사고 고프로사고~ .
손에 익지않아서 건진 사진은 없고🤣 .
계획하고있는곳이 있는데.. .
갈수있겠지.. 그곳에선 멋진 사진을 남길수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보자 .
.
.
.
#여행계획 #친해지길바래 #고프로 #셀카 #🤣 #꿈꿔본다 #산티아고순례길 # .
.
.
백혜선 - @mayflower_candl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ayflower_candle
2

#첫줄 . . 2년전.. . 일주일간 제주도로 혼자 여행간다고 카메라사고 고프로사고~ . 손에 익지않아서 건진 사진은 없고🤣 . 계획하고있는곳이 있는데.. . 갈수있겠지.. 그곳에선 멋진 사진을 남길수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보자 . . . . #여행계획 #친해지길바래 #고프로 #셀카 #🤣 #꿈꿔본다 #산티아고순례길 # . . .

해발1950m 한라산 백록담
Comments

@mayflower_candle #한다면하는여자 #사고치기대장 #여자는직진 #간다 #굿밤 #꿈 #일상 #굿데이 #데일리 #하고싶은거다해 #👍🏻 #내꿈을응원해 #내꿈을위한여행 #내꿈을향해 #즐거운삶 #즐겁게살자 #주말

@_he_rim 우와 사진 정말 멋져용 😍 👍👍

오랜만에 딸이랑 영화데이트 조타
k.c.h - @hongs_0229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ongs_0229
4

오랜만에 딸이랑 영화데이트 조타

광주 롯데백화점
Comments

@hongs_0229 @jw___3 재미와 감동 ㅋ역쉬 유해진👍

@youthblack_official 맞팔해용~~~~~👏

Advertisement
아무거나 주워먹어서 결국에는 #동물병원 다녀왔는데 집에오자마자 안겨서 #떡실신 했다...🤦‍️🤦‍️
근데... 미안한대 ... 나 팔아파 내려와줘
.
.
.
#하고싶은거다해#근데#병원#그만가고싶다#제발사고쫌그만쳐
#고양이#개냥이#무릎냥#구미동물병원#브리티쉬숏헤어#페르시안
@hee_90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ee_90__
0

아무거나 주워먹어서 결국에는 #동물병원 다녀왔는데 집에오자마자 안겨서 #떡실신 했다...🤦‍️🤦‍️ 근데... 미안한대 ... 나 팔아파 내려와줘 . . . #하고싶은거다해 #근데 #병원 #그만가고싶다 #제발사고쫌그만쳐 #고양이 #개냥이 #무릎냥 #구미동물병원 #브리티쉬숏헤어 #페르시안

Advertisement
자기애 가득🤥🤥 그것보다 영어토익공부랑 필라테스나 요가 헬스 컴퓨터자격증 등 방학동안 알차게 배워보고싶은데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서...혹시 잘아시는분 계신가용
손윤화 - @auspicious_yoonhw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uspicious_yoonhwa
12

자기애 가득🤥🤥 그것보다 영어토익공부랑 필라테스나 요가 헬스 컴퓨터자격증 등 방학동안 알차게 배워보고싶은데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서...혹시 잘아시는분 계신가용

Comments

@hyeonmy 해커스 추천함!

@lala_pong

풉 풉 계정 하나 더 팠다 
.
.
.
.
.
.
.
.
.
.
#새계정시작 #마음대로할거야 #오늘부터 #하고싶은거다해 #️️ #스트레스풀이용
지현 - @jiii_h_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ii_h_7
1

풉 풉 계정 하나 더 팠다 . . . . . . . . . . #새계정시작 #마음대로할거야 #오늘부터 #하고싶은거다해 #️️ #스트레스풀이용

Comments

@todamssudam_hongde 잘봤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강은우마디떠염?
.
.
#내새끼 #생후16일 #맘마 #신생아 #하고싶은거다해 #고모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강민정 - @mj_8691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j_86913
1

강은우마디떠염? . . #내새끼 #생후16일 #맘마 #신생아 #하고싶은거다해 #고모스타그램 #조카스타그램

Comments

@hj_ohhhhh 이거말구 딴거도 올리징 😩 넘귀여워 ㅋㅋㅋㅋ

-
스트레스 받으니 머리를 망가뜨리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솟구친다. 
조만간 탈색 조지러 갑니다^^
-
#탈색
박근영 - @gg_ny00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gg_ny00ng
3

- 스트레스 받으니 머리를 망가뜨리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솟구친다. 조만간 탈색 조지러 갑니다^^ - #탈색

Comments

@gg_ny00ng #대전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셀피 #selfies #셀카 #selca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머리스타일 #머리스타그램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그램 #탈색머리 #욕구불만 #인생 #뭐별거있나 #하고싶은거다해 #hairstyles #haircolor #팔로우환영 #인친환영 #소통해요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l4l #follow_me

@gg_ny00ng @gpflvhxj99 조만간 하러간다

저는 이분 인성을 어디서 반했게요?
계약서 들고 찍는데 첫번째 사진 찍고 제가 아주 작게 코스토리 직원분께 저 얼굴 좀 작게 찍어주세요, 했더니 바로 앞으로 나가셨어요 ㅠㅠㅠㅠㅠㅠ 아 스윗허냐 안허냐 ㅜㅜㅜㅠ 그래서 두번째 사진은 #희생정신 사소한 행동에서 말에서 글에서 목소리에서 신념에서 가치와 비전을 배운다, #완소균#김한균대표님 그대도부디 #하고싶은거다해#스윗한균
.
.
10번째 사진은 저의 빅픽쳐이나 선물 ㅋㅋㅋ
#노예12년#노예계약#누가노예일까#코스토리#봉스토리#애봉이닷컴#애봉이하고싶은거다해#반짝반짝빛나는#말하는대로#하나님감사합니다
Repost from @phillip_hkkim .
.
.
phillip_hkkim
결국 시장은 소비자로 향하여 흐른다.
아무리 기업이 날고 기어도 결국 골은 소비자이다.
소비자의 정의가 점점 정교해질 뿐이지,
이건 유행도 트렌드도 아니고 불변이라고 생각한다.
점차 그 체인이 짧아질 것이고, 
기업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해야 한다. 
그래야 오해가 안생긴다, 
그들이 틀렸다고 하면 틀린 것이고, 
맞았다고 하면 그냥 감사한것이다. 
어제 다시 한번 느꼈다. 
진짜는 우리 제품들을 진정으로 위해주고 아껴주고, 
그들의 일상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그 어떤 마케팅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상기했다.

사진 속 분은 #애봉이닷컴 대표님,
좋은 정의는 고관여 소비자, 나쁜 정의는 극성아줌마
넘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와 당당함에 반했다.

우리보다 더 많이 우리 회사에 대해 알고 계시며,
심지어 개선사항 기획 및 USP까지 그냥 본능적으로 알고 계셨다.

이분의 명언은 ⬇️⬇️⬇️⬇️ #코스토리제가한번무너트려봐요?

아무리 큰 회사도 이젠 소비자에게 무너질 수 있는 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돈이 매출이 전부가 아니다. 저 또한 그런 소비자가 되어 소비자를 끝까지 파고 들고 만날겁니다.

@esther728__ @aprilchaewon827 #드럽고치사해서 #gogo
ESTHER - @esther728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sther728__
9

저는 이분 인성을 어디서 반했게요? 계약서 들고 찍는데 첫번째 사진 찍고 제가 아주 작게 코스토리 직원분께 저 얼굴 좀 작게 찍어주세요, 했더니 바로 앞으로 나가셨어요 ㅠㅠㅠㅠㅠㅠ 아 스윗허냐 안허냐 ㅜㅜㅜㅠ 그래서 두번째 사진은 #희생정신 사소한 행동에서 말에서 글에서 목소리에서 신념에서 가치와 비전을 배운다, #완소균 #김한균대표님 그대도부디 #하고싶은거다해 #스윗한균 . . 10번째 사진은 저의 빅픽쳐이나 선물 ㅋㅋㅋ #노예12년 #노예계약 #누

Comments

@esther728__ @lecomme_km 아멘!!! ㅋㅋㅋㅋㅋㅋㅋㅋ

@esther728__ @rosa__hyun 저 별명이 #야욕애봉#야욕봉

#2
초등학생이라 애기라생각만 했는데
무슨 유투버냐?
영상제작까지 할줄이야~~ ㆍ

ㆍ
ㆍ
#틱톡#유투버#영상제작하는아이
#영상제작#youtuber #youtube 
#tiktok#tiktokkorea #초1
#초등학교1학년 #하고싶은거다해
#일상#몰랐던비밀#아빠만모르고
민형이 부하 - @common_gul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ommon_gull
1

#2 초등학생이라 애기라생각만 했는데 무슨 유투버냐? 영상제작까지 할줄이야~~ ㆍ ㆍ ㆍ #틱톡 #유투버 #영상제작하는아이 #영상제작 #youtuber #youtube #tiktok #tiktokkorea #초1 #초등학교1학년 #하고싶은거다해 #일상 #몰랐던비밀 #아빠만모르고

Comments

@luv___jiwon 우와 초딩들마니하던데 틱톡^^ 민형이도 벌써~~~^^

초등학생이라 애기라생각만 했는데
무슨 유투버냐?
영상제작까지 할줄이야~~ ㆍ
ㆍ
ㆍ
#틱톡#유투버#영상제작하는아이
#영상제작#youtuber #youtube 
#tiktok#tiktokkorea #초1
#초등학교1학년 #하고싶은거다해
민형이 부하 - @common_gul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ommon_gull
0

초등학생이라 애기라생각만 했는데 무슨 유투버냐? 영상제작까지 할줄이야~~ ㆍ ㆍ ㆍ #틱톡 #유투버 #영상제작하는아이 #영상제작 #youtuber #youtube #tiktok #tiktokkorea #초1 #초등학교1학년 #하고싶은거다해

#20190119
단발병보다 무서운 숏컷병⁉️
#나만좋으면장땡
#하고싶은거다해
@dayeeda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ayeedang
8

#20190119 단발병보다 무서운 숏컷병⁉️ #나만좋으면장땡 #하고싶은거다해

Comments

@dayeedang @28_byk 그래쩌?내가 높은거 신어서 그래🤣

@jsonatah 꺄 짱이뻐❤️👍🏻👍🏻

#하고싶은거다해 #
@s_dh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_dhee
1

#하고싶은거다해 #

협재해변 Beach
Comments

@s_dhee #제주#제주도#제주여행#제주살이 #협재#협재바다#협재해변#비양도 #비오는협재#🌧#협재맛집#협재카페 #전망좋은#커핀그루나루#협재점 #오늘은다쿠아즈굽다가시간다감#🙋‍♀️

요새 내가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
하루 계란1개 아메리카노2잔 기본🥚️️
화이팅
GOO:D DAY
(사진 약간 못난이컨셉🤢)
.
.
.
#여의도 #엔터테인먼트 #사무실 #내자리 #열일 #커리어우먼 #일하는여자 #할거많아 #생각 #기획 #캐스팅 #관리 #오디션 #미팅 #카메라테스트 #난리남 #🤔 #하고싶은거다해 #아메리카노 #필수 #1일1계란 #화이팅 # #중심잃지말기 #굿데이 #goodday #현희일상 #일상 #데일리 #daily
욕심쟁이 매력덩어리 현희의 일상 - @honeyhyuni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oneyhyuni_
4

요새 내가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 하루 계란1개 아메리카노2잔 기본🥚️️ 화이팅 GOO:D DAY (사진 약간 못난이컨셉🤢) . . . #여의도 #엔터테인먼트 #사무실 #내자리 #열일 #커리어우먼 #일하는여자 #할거많아 #생각 #기획 #캐스팅 #관리 #오디션 #미팅 #카메라테스트 #난리남 #🤔 #하고싶은거다해 #아메리카노 #필수 #1일1계란 #화이팅 # #중심잃지말기 #굿데이 #goodday #현희일상 #일상 #데일리 #daily

Comments

@honeyhyuni_ @gygyqq 가영이덕에 1일1계란🥚😍

@nalloaniy 선팔하고 갈게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

12 new chapters, 365 chances
.
2019년 1월이 벌써 반 넘어 갔지만..!
2018년에 해보고 싶었는데 결국 끝내 못했던 일들을 하나하나 적어보았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도 올해는 꼭 가고
전시회도 방학때마다 다니면서 기록하고..!
.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procreate 앱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혼자 사용하기가 너무 어려웠다ㅠ 포토샵도 제대로 안배워봐서 레이어 클리핑마스크 이런거 하나도 모르겠다아 그러던 와중에 인스타 광고에서 취미 배우는 앱을 발견했고 한번 배워보기로 마음 먹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취미에도 관심이 갔다. 월 4-5만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나에게 그정도는 투자할 수 있다고 마음 먹었다 :)
.
2019년 올해에는 더 여유있고 깊은 사람이 되고 싶다. 핸드폰에 사진도 많이 남기고, 내 특유의 색을 잃어버리지 않고 싶다. .
#간만에#긴글
#하고싶은거다해#2019
강가형 - @gingga_writ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gingga_write
2

12 new chapters, 365 chances . 2019년 1월이 벌써 반 넘어 갔지만..! 2018년에 해보고 싶었는데 결국 끝내 못했던 일들을 하나하나 적어보았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도 올해는 꼭 가고 전시회도 방학때마다 다니면서 기록하고..! .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procreate 앱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혼자 사용하기가 너무 어려웠다ㅠ 포토샵도 제대로 안배워봐서 레이어 클리핑마스크 이런거 하나도 모르겠다아 그러던 와중

Comments

@jeesun_lee_ 운동은 내년부터...?👍

@gingga_write @jeesun_lee_ 하기 싫은건 다 내년부터~~~

베뷔놀아주고 헬스가야지.

해놓고 집오는길에 헬스안가고 밥먹어야지
이러고 이씀 구마랑 우리옆에서 가만히 
한자리에서 색칠놀이하는 여자아이보고
둘다 신기해서 계속쳐다보고..ㅎㅎㅎㅎ
.
.
#아들육아 #배고파 #하고싶은거다해
해리🖤 - @zzhaer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zzhaeri
4

베뷔놀아주고 헬스가야지. 해놓고 집오는길에 헬스안가고 밥먹어야지 이러고 이씀 구마랑 우리옆에서 가만히 한자리에서 색칠놀이하는 여자아이보고 둘다 신기해서 계속쳐다보고..ㅎㅎㅎㅎ . . #아들육아 #배고파 #하고싶은거다해

Comments

@zzhaeri @yonibubu 아니요ㅋㅋㅋ 제가항상바지사면 스키니되서 대박큰걸샀거든요 첨으로 헐렁해요 쓰리엑스라쥐👍🏻

@yonibubu @zzhaeri ㅋㅋㅋ 역쉬ㅋ 이상하다?했당ㅋㅋㅋ

아 웨여,,, 조금만조금만 늦장피우니까 귀엽게 쳐다보기있기냐 착하게 침대안올라온거보고 더귀여워ㅠㅠ 알고보니 응가가 엄청마려웠던것ㅠ̑̈ㅠ̑̈ 나가자말자 황금똥싸고 서귀포 나무란나무는 다들릴기세내가 사진을못찍어서 사월이미모를 다 못담는다ㅠㅠ 그와중에 난 배무거워서 쉬었다가자고 앉아버리공 그래도 잘기다려줘서 고마워
.
.
.
.
.
#28w4d #반려견 #보더콜리 #브로콜리아님 #남자강아지 #개린이 #1살강아지 #개 #똥마려운강아지의 #좋은예 #귀여운것 #산책 #하고싶은거다해 #사월이 #얼짱강아지 #너무착해서걱정 #도둑이랑도 #친구할기세 #근데 #사고뭉치 #그래도사랑 # #예비맘 #제주도보더콜리 #일상 #
나매수😝 - @hye_________vel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ye_________vely
4

아 웨여,,, 조금만조금만 늦장피우니까 귀엽게 쳐다보기있기냐 착하게 침대안올라온거보고 더귀여워ㅠㅠ 알고보니 응가가 엄청마려웠던것ㅠ̑̈ㅠ̑̈ 나가자말자 황금똥싸고 서귀포 나무란나무는 다들릴기세내가 사진을못찍어서 사월이미모를 다 못담는다ㅠㅠ 그와중에 난 배무거워서 쉬었다가자고 앉아버리공 그래도 잘기다려줘서 고마워 . . . . . #28w4d #반려견 #보더콜리 #브로콜리아님 #남자강아지 #개린이 #1살강아지 #개 #똥마려운강아지의 #좋은예 #귀여

Comments

@goldhand8899 너무이쁘당

@hye_________vely @goldhand8899 예쁘죠ㅠ̑̈ㅠ̑̈ 사고쳐도이뻐용😂

너무 좋다 그냥 좋다 헤헤헤
행복할 의무️
⠀⠀⠀⠀
⠀⠀⠀⠀
#머리많이길었다
#하고싶은거다해
뉴스킨 조아라👸🏻 - @ara_nuski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ra_nuskin
6

너무 좋다 그냥 좋다 헤헤헤 행복할 의무️ ⠀⠀⠀⠀ ⠀⠀⠀⠀ #머리많이길었다 #하고싶은거다해

Comments

@jentiful_life 행복할자격 충분해👍👍❤️❤️❤️

@ara_nuskin @jentiful_life 우리 행복하자 이쁜아😍❣️

내일 '1박2일' 예고
강원도 국수로드 특집
최고의 국수여행을 설계하라~~
#KBS예능 #1박2일 #1N2D .
.
.
#배우 #믿보배 #윤시윤 #윤동구 #주말힐링동구 #러블리시윤 #하고싶은거다해 #편파적사랑  #yoonsiyoon #yoonshiyoon #yoondonggu #ユンシユン #尹施允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lovely_siyo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ovely_siyoon
1

내일 '1박2일' 예고 강원도 국수로드 특집 최고의 국수여행을 설계하라~~ #kbs예능 #1박2일 #1n2d . . . #배우 #믿보배 #윤시윤 #윤동구 #주말힐링동구 #러블리시윤 #하고싶은거다해 #편파적사랑 #yoonsiyoon #yoonshiyoon #yoondonggu #ユンシユン #尹施允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

Comments

@rame_manurita Yoon shi yoon, please come to Indonesia, I miss you alot since Barefoot friends in Yogyakarta Indonesia😘wish you all the best in the future

#첫째꼬맹이 #둘째꼬맹이 
신랑은 오늘약속이 있어서 나가고
애들은 하고 싶은거 다 해달라고 하고...
하루..길....다
.
.
.
.
#오늘은토요일
#하고싶은거다해
이주미 - @two_youvely_jo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wo_youvely_joo
0

#첫째꼬맹이 #둘째꼬맹이 신랑은 오늘약속이 있어서 나가고 애들은 하고 싶은거 다 해달라고 하고... 하루..길....다 . . . . #오늘은토요일 #하고싶은거다해

#🥤
⠀⠀⠀⠀⠀⠀⠀⠀⠀⠀⠀⠀⠀⠀⠀
⠀⠀⠀⠀⠀⠀⠀⠀⠀⠀⠀⠀⠀⠀⠀
역쉬 슬러쉬 
마시땅 
⠀⠀⠀⠀⠀⠀⠀⠀⠀⠀⠀⠀⠀⠀⠀
놀이공원 온 기분 제대루 🤟
⠀⠀⠀⠀⠀⠀⠀⠀⠀⠀⠀⠀⠀⠀⠀
⠀⠀⠀⠀⠀⠀⠀⠀⠀⠀⠀⠀⠀⠀⠀
#슬러쉬 #롯데월드 
#하고싶은거다해 #
고유지니 - @yujinyyyyy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jinyyyyyy
0

#🥤 ⠀⠀⠀⠀⠀⠀⠀⠀⠀⠀⠀⠀⠀⠀⠀ ⠀⠀⠀⠀⠀⠀⠀⠀⠀⠀⠀⠀⠀⠀⠀ 역쉬 슬러쉬 마시땅 ⠀⠀⠀⠀⠀⠀⠀⠀⠀⠀⠀⠀⠀⠀⠀ 놀이공원 온 기분 제대루 🤟 ⠀⠀⠀⠀⠀⠀⠀⠀⠀⠀⠀⠀⠀⠀⠀ ⠀⠀⠀⠀⠀⠀⠀⠀⠀⠀⠀⠀⠀⠀⠀ #슬러쉬 #롯데월드 #하고싶은거다해 #

🇰🇷
Team Fa’arapu
@o_tahiti 
From Korea!!!!!
2019.01.18(day 10)
F I N A L L Y!!!!!
-
Thanks to
@tehani_robinson
-
#teamfaarapu 
#TeamFaarapuJan2019
#faarapu
#faarapufordays
#faarapuworldwide
#oritahiti#tahitiandance
#korea#seoul
#어머#topless
#오리타히티#타히션댄스
#파아라푸챌린지#팀파아라푸
#댄스타그램#하고싶은거다해#춤추는여자
#춤배워볼래#재미난경험
#타히션댄스레슨#댄스레슨#댄스스쿨#오타히티
#사당#남성역#홍대#용산
#オリタヒチ#タヒチアンダンス韓国
O Tahiti - @o_tahit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o_tahiti
3

🇰🇷 Team Fa’arapu @o_tahiti From Korea!!!!! 2019.01.18(day 10) F I N A L L Y!!!!! - Thanks to @tehani_robinson - #teamfaarapu #teamfaarapujan2019 #faarapu #faarapufordays #faarapuworldwide #oritahiti #tahitiandance #korea #seoul #어머 #topless #오리타히티 #타히션

Seoul, South Korea
Comments

@ymonly48 마이 티쳐 라뷰 뽕뽕

@o_tahiti @ymonly48 💖❤️💖❤️ 쥬뗌ㅁ~

-
#미술로생각하기 벌써 10개월차.
첫날부터 씩씩하게 혼자들어가서 엄마빠의 자유시간을 주더니 중간에 선생님이 바뀌면서 약 3주간의 과도기 ️
다행히 새 선생님과의 래포도 잘 형성되서 요즘도 너무 즐거워하는,
‍너 하고싶은거 다 하렴
-
#퍼포먼스미술 #벌써1년 #집에서못해주니 #하고싶은거다해 #즐거우면된거야 #벌써네살 #착한네살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 ʙʟᴏᴏᴍɪɴɢ sᴇᴏᴊᴀᴇ 16' - @uneegram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uneegram
2

- #미술로생각하기 벌써 10개월차. 첫날부터 씩씩하게 혼자들어가서 엄마빠의 자유시간을 주더니 중간에 선생님이 바뀌면서 약 3주간의 과도기 ️ 다행히 새 선생님과의 래포도 잘 형성되서 요즘도 너무 즐거워하는, ‍너 하고싶은거 다 하렴 - #퍼포먼스미술 #벌써1년 #집에서못해주니 #하고싶은거다해 #즐거우면된거야 #벌써네살 #착한네살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Comments

@jo_kyungeun 웃음소리가 요기까지 들리는 기분이에요🙊

@choihwao 헉 ㅋㅋㅋ 미술로 칠갑하기 ㅋㅋㅋ

#
⠀⠀⠀⠀⠀⠀⠀⠀⠀⠀⠀⠀⠀⠀⠀
⠀⠀⠀⠀⠀⠀⠀⠀⠀⠀⠀⠀⠀⠀⠀
오ㅏ ㄸ ㅏ 🤟
⠀⠀⠀⠀⠀⠀⠀⠀⠀⠀⠀⠀⠀⠀⠀
⠀⠀⠀⠀⠀⠀⠀⠀⠀⠀⠀⠀⠀⠀⠀
사람 바글바글
⠀⠀⠀⠀⠀⠀⠀⠀⠀⠀⠀⠀⠀⠀⠀
⠀⠀⠀⠀⠀⠀⠀⠀⠀⠀⠀⠀⠀⠀⠀
#세번째
#하고싶은거다해 ⠀⠀⠀⠀⠀⠀⠀⠀⠀⠀⠀⠀⠀⠀⠀
⠀⠀⠀⠀⠀⠀⠀⠀⠀⠀⠀⠀⠀⠀⠀
#놀이공원 #놀이동산 
#롯데월드 
# #🤟 #
고유지니 - @yujinyyyyy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jinyyyyyy
2

# ⠀⠀⠀⠀⠀⠀⠀⠀⠀⠀⠀⠀⠀⠀⠀ ⠀⠀⠀⠀⠀⠀⠀⠀⠀⠀⠀⠀⠀⠀⠀ 오ㅏ ㄸ ㅏ 🤟 ⠀⠀⠀⠀⠀⠀⠀⠀⠀⠀⠀⠀⠀⠀⠀ ⠀⠀⠀⠀⠀⠀⠀⠀⠀⠀⠀⠀⠀⠀⠀ 사람 바글바글 ⠀⠀⠀⠀⠀⠀⠀⠀⠀⠀⠀⠀⠀⠀⠀ ⠀⠀⠀⠀⠀⠀⠀⠀⠀⠀⠀⠀⠀⠀⠀ #세번째 #하고싶은거다해 ⠀⠀⠀⠀⠀⠀⠀⠀⠀⠀⠀⠀⠀⠀⠀ ⠀⠀⠀⠀⠀⠀⠀⠀⠀⠀⠀⠀⠀⠀⠀ #놀이공원 #놀이동산 #롯데월드 # #🤟 #

Comments

@moon__christal_ 죄송하디만 혹시 롯데월드 사람 많은가용?

@yujinyyyyyy @moon__christal_ 엄청마나영😅

언니 축하해 너무 잘했어
@minok89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inok890
4

언니 축하해 너무 잘했어

Comments

@sanghee__l 짝짝짝👏👏👏잘했어요😗

YOLO캐슬 #2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스카이캐슬 #꿀잼
.
제작 : 욜디터
배급 : 욜로라이프페어
원작 : 스카이캐슬
방영 : 2019. 3.15(금) - 17(일) 벡스코
무료입장신청 절찬리 진행중 (홈페이지)
.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패러디 #욜로라이프 #프로페셔널 #차세리 #차파국 #클럽MD #힐링 #소확행 #부산욜로라이프페어 #벡스코 #전시회 #곽미향 #sky캐슬 #Yolo캐슬 #김주영선생님 #쓰앵님 #하고싶은거다해 #무료입장 #사전등록 #서울의대 #전시회참가
부산욜로라이프페어 - @yolo_life_fair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olo_life_fair
3

YOLO캐슬 #2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스카이캐슬 #꿀잼 . 제작 : 욜디터 배급 : 욜로라이프페어 원작 : 스카이캐슬 방영 : 2019. 3.15(금) - 17(일) 벡스코 무료입장신청 절찬리 진행중 (홈페이지) .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패러디 #욜로라이프 #프로페셔널 #차세리 #차파국 #클럽md #힐링 #소확행 #부산욜로라이프페어 #벡스코 #전시회 #곽미향 #sky캐슬 #yolo캐슬 #김주영선생님 #쓰앵님 #하고싶은거다해 #무료입

벡스코 제1전시장 (BEXCO Exhibition Center I)
Comments

@li_han_yong 우주엄마 15년 동안 책 안쓴 이유 소름 돋네요... 대박 스포!

@insinstaup1 인스타그램 전문 jm_sns_marketing 입니다. 인스타를 통해 매출증진으로 고민이시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용주 #더팬 #온라인팬미팅 #yongzoo #thefan #sbsnow #yongzootopia #답정너 #주토피아 #노랑색 #1번어필 #이르케이르케 #말투중독 #취향확실 #귀엽다 #하고싶은거다해 .
.
함께 정하지만 답은 정해져있어 ㅋㅋㅋㅋㅋ난 용주가 좋은거
정해놓고 고개 끄덕끄덕하며 눈빛으로 우리에게 동의를 구하는 그 표정에서 이미 쓰러져서 뭐든 하고싶은거 다해를 외치게 만드네️
(사실 계속 말하다보니 요물즈도 좋았는데 .. 아쉽🥺)
팬들이 다같이 노랑 입고가서 웜톤용주 밝혀주고 🧡 
1번 의상 계속 어필하는데 아지톡 올라오면 무조건...1번투표갑니당ㅋㅋ뭘 입어도 패완얼이기 때문에 잘어울릴꺼라 확신...️
저도 아주 만족합니다🥰 전적으로 믿고있어
WITH YONGZOO - @withyongzo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withyongzoo
4

#용주 #더팬 #온라인팬미팅 #yongzoo #thefan #sbsnow #yongzootopia #답정너 #주토피아 #노랑색 #1번어필 #이르케이르케 #말투중독 #취향확실 #귀엽다 #하고싶은거다해 . . 함께 정하지만 답은 정해져있어 ㅋㅋㅋㅋㅋ난 용주가 좋은거 정해놓고 고개 끄덕끄덕하며 눈빛으로 우리에게 동의를 구하는 그 표정에서 이미 쓰러져서 뭐든 하고싶은거 다해를 외치게 만드네️ (사실 계속 말하다보니 요물즈도 좋았는데 .. 아쉽🥺) 팬들

Comments

@bo.k08 용주님 하고 싶은거 다 해...❤️ 1번 투표 갑니당ㅎㅎ

@withyongzoo @bo.k08 용주 하고싶은거 다해야지...❤️ 1번가즈아ㅋㅋㅋㅋㅋ!!!

[2019년 로이로제 모토]
.
.
2019년 로이로제 소쿠리의 모토
.
.

올해도 이르케 웃게 해주께


.
.
올해도 겁나 뽜이팅있게
홍보하고⭐
스밍하고⭐
다운하고⭐
공연가고⭐
덕후할일⭐
다찾아서⭐
올해도이르케
웃께 해주께
.
웃을때 제일 이쁘니까
그거 더 많이보게
더 덕심 불태워보께
.
어깨힘뽝들어가게
뫄 다해줄께 뫄
.
로이로제들만 믿고 뫄
하고싶은거 다해 뫄(with 김뫄️)
@roykimmusic .
.
Ps 와 근데 첫번째사진 감탄사부르는
미모로 자꾸자꾸 보게 된다요
왜캐 잘생긴거죠? 허구헌날!
.
.
#로이킴 #하고싶은거다해 #로이로제들 #믿고 #카쟈 #일단 #졸업부터 #5월까지 #소진된 #덕심 #텅장 #풀충전 #하며 #기다릴께요 ##2019년 #어떤색이 #그려지는 #어떤길이든 #의미있이 #함께 #가자요 #‍️
소쿠리 - @socoor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ocoory
2

[2019년 로이로제 모토] . . 2019년 로이로제 소쿠리의 모토 . . 올해도 이르케 웃게 해주께 . . 올해도 겁나 뽜이팅있게 홍보하고⭐ 스밍하고⭐ 다운하고⭐ 공연가고⭐ 덕후할일⭐ 다찾아서⭐ 올해도이르케 웃께 해주께 . 웃을때 제일 이쁘니까 그거 더 많이보게 더 덕심 불태워보께 . 어깨힘뽝들어가게 뫄 다해줄께 뫄 . 로이로제들만 믿고 뫄 하고싶은거 다해 뫄(with 김뫄️) @roykimmusic . . Ps 와 근데 첫번째사진 감

Comments

@pinkroy5170 상받고 저렇게 아이처럼 조아하니 울 로제들이 열시미 일 해야겠네용~~~아자아자 올해도 홧팅🎶🎧👏👏

@socoory @pinkroy5170 영상에서도 로이로제팬분들 얘기 꼭 해주는 팬부심에 감동했는데 올해도 팬부심쩌는 모습 볼수있게 파이팅합시다요💪💪💪💪💪

D+356
곽을란 - @eulrani_suaaaa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ulrani_suaaaaa
1

D+356

Comments

@eulrani_suaaaaa #딸랑구#초집중 #야리따이호다이 #장난감천국 #하고싶은거다해

#도우기 
일 도와준다고 보거미 길이 3배는 되는 파이프를
야무지게 물고 가는 보거미
근데 그거 도와주는거 아니야...
아니...
보거미 하고 싶은거 다해 🥰🥰
.
.
.
.
.
#보거미 #고보검 #경주개동경이 #삽살개 #믹스견 #빨간목줄 #뽀인트 #파이프 #야무지게 #물기 #일 #도와주는 #착한 #보거미 #하고싶은거다해
보거미&보리 - @_bo_bros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bo_bros_
7

#도우기 일 도와준다고 보거미 길이 3배는 되는 파이프를 야무지게 물고 가는 보거미 근데 그거 도와주는거 아니야... 아니... 보거미 하고 싶은거 다해 🥰🥰 . . . . . #보거미 #고보검 #경주개동경이 #삽살개 #믹스견 #빨간목줄 #뽀인트 #파이프 #야무지게 #물기 #일 #도와주는 #착한 #보거미 #하고싶은거다해

푸른섬 제주도
Comments

@di_ong_s 어머ㅋㄱㄱㅋ우리보거미 하고싶은거 다해~~♥

@boonve_v 아우울보거미씩씩해❤️

네 가 하 고 픈 걸 해 ! ! ! 항 상 옆 에 서 응 원 할 게 (´▽`ʃƪ) 어 른 들 이 하 라 는 거 말 고 ! 네 꿈 을 찾 아 ! ! ! ٩(◕ᗜ◕)و #하고싶은거다해 #모든지 #다할수있다 #그림그리기 #그림 #그림스타그램 #감성 #박지현 #아자아자 #빠이팅
박지현 - @jihyeon_5584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hyeon_5584_
4

네 가 하 고 픈 걸 해 ! ! ! 항 상 옆 에 서 응 원 할 게 (´▽`ʃƪ) 어 른 들 이 하 라 는 거 말 고 ! 네 꿈 을 찾 아 ! ! ! ٩(◕ᗜ◕)و #하고싶은거다해 #모든지 #다할수있다 #그림그리기 #그림 #그림스타그램 #감성 #박지현 #아자아자 #빠이팅

Comments

@jihyeon_5584_ @ssseo_8807 넹 온닝

@jihyeon_5584_ @sonseoyeon58 서연이 꿈 건물쥬

#lesmillslive 2019 in Singapore .
Reebok LesMills Live 2019  Singapore 23 March @ Marina Bay Sands
.
레즈밀 수업 열심히 들으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이런 크나큰 이벤트 소식 듣자마자 바로 티켓구매! 일단 일은 저지르고 보는 걸로.....
.
Just booked the annual event classes of Les Mills Live in Singapore. Couldn’t be more excited! This is impulsive purchase though, I believe this event to LesMills fans would be something you don’t want to miss and this is one of my wish list items in my lifetime. My body remembers instinctively the move of BodyCombat or BodyBalance like Karate, Taichi... The 5 yrs lessons nurtured me, my strength, tenacity, flexibility.. no doubt this is a part of my life. (Many reasons to justify this instant decision??)
.
See you in March!
.
#레즈밀 #싱가포르 #하고싶은거다해 
#저질체력이면서 #욕심은많아가지고 
#lesmills #singapore #fitnesslife #groupexercise #truefitnesssingapore #lesmillslove
Ji Yeon Jeong - @jiyeon_kos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yeon_kosi
11

#lesmillslive 2019 in Singapore . Reebok LesMills Live 2019 Singapore 23 March @ Marina Bay Sands . 레즈밀 수업 열심히 들으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이런 크나큰 이벤트 소식 듣자마자 바로 티켓구매! 일단 일은 저지르고 보는 걸로..... . Just booked the annual event classes of Les Mills Live in Singapore. C

Comments

@kohyeongsuk 열심히하자!!!!

@hoseoknam7676 @jiyeon_kosi 싱에 주기적으로 가야하는군.. 뭐 일때문이긴해도 괜찮은것 같은데.. 아.. 오늘 헤어스퇄 인상적이었뜸^^ b

갑자기 나주 1일차

연초부터 서울 대전 대구에 나주까지 찍어보리기ㅋㅋㅋ
그럼..다음은...부산..?ㅎ

거의 장장 5시간 수고해준 운전자님 진짜.. 수고링 감사링

#나주 #빛가람전망대 #마루오호텔 #2019년 #하고싶은거다해
박창수 - @pandaz96_c.s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pandaz96_c.s
3

갑자기 나주 1일차 연초부터 서울 대전 대구에 나주까지 찍어보리기ㅋㅋㅋ 그럼..다음은...부산..?ㅎ 거의 장장 5시간 수고해준 운전자님 진짜.. 수고링 감사링 #나주 #빛가람전망대 #마루오호텔 #2019년 #하고싶은거다해

Comments

@jang_8014 이야 창수ㅋㅋㅋ살판낫네😂👏👏👏👏

@pandaz96_c.s @jang_8014 ㅋㅋㅋㅋ넵👍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답정너 열심히 주토피아에게 어필하는 용주님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런 얼굴로 어필하면 안넘어갈 수가 없잖아요 보는 내내 귀여웠던 온라인 팬미팅윤식이도 함께해서 더 좋았어
#용주 #박용주 #더팬 #thefan #더팬용주 #윤식 #남윤식 #하고싶은거다해 #답정너 #귀여워
yongs._.a - @yongs._.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ongs._.a
11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답정너 열심히 주토피아에게 어필하는 용주님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런 얼굴로 어필하면 안넘어갈 수가 없잖아요 보는 내내 귀여웠던 온라인 팬미팅윤식이도 함께해서 더 좋았어 #용주 #박용주 #더팬 #thefan #더팬용주 #윤식 #남윤식 #하고싶은거다해 #답정너 #귀여워

Comments

@y.z.rainbow 👏👏👏👏👏👏👏👏 그림에서 사랑스런 마음이 전해져요

@jjinis2 역시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 윤식이 댓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려다가 아들들 생각나서 올려요🧒
미세먼지때문에 캠핑도 많이 줄었지만 봄되면 열심히 나가야겠어요 넷이 열심히 다니던 시절이 그리워요
ㅤㅤ
둘이 잘 자나 드가보니 꼭 붙어 자고 있네용ㅎㅎ 요즘들어 둘이 부쩍 싸우는데 그래도 잘때는 붙어자는거 보니 끈끈한 형제 맞구만요 진진이들 자는 모습 보니 둘낳길 잘했다 들어요 비록 눈뜨면 싸우지만요ㅋㅋㅋㅋ 
ㅤㅤ
그나저나 내일 할일이 무지 많은데... 저는 왜 안자나요🥺
인친님들 그럼 굿밤되세요#갑분잠
[아지트샵&라이프톡] 투잡하는 진진맘 - @imhappy_062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mhappy_0620
10

자려다가 아들들 생각나서 올려요🧒 미세먼지때문에 캠핑도 많이 줄었지만 봄되면 열심히 나가야겠어요 넷이 열심히 다니던 시절이 그리워요 ㅤㅤ 둘이 잘 자나 드가보니 꼭 붙어 자고 있네용ㅎㅎ 요즘들어 둘이 부쩍 싸우는데 그래도 잘때는 붙어자는거 보니 끈끈한 형제 맞구만요 진진이들 자는 모습 보니 둘낳길 잘했다 들어요 비록 눈뜨면 싸우지만요ㅋㅋㅋㅋ ㅤㅤ 그나저나 내일 할일이 무지 많은데... 저는 왜 안자나요🥺 인친님들 그럼 굿밤되세요#갑분잠

서울 영등포구 우리집
Comments

@gentle1202 사진 잘 보고 갑니다!

@ggodongmk 안녕하세요 꼬동마켓입니다😀 육아전문마켓! 최저가공구진행중이에요:) 구경와주세염>_< 우리 소통하며 지내요😘

자자 언능 준비들하자구여 🥳🥳
논누가야지 
맛있는것두 먹구 
면허두 따야쥥~~~٩( ᐛ )و
세상바쁘게 살아야쥥~~~~~~
,
,
,
,
,
,
#쑿그램‍️ #98 #22살 #운동하는여자 #사이클 #부산 #창원 
#수현이 #하고싶은거다해 #꺄륵 #역시 #좋은날은 #온다
쑤현쓰✌🏻 - @su_hyun.__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_hyun.____
17

자자 언능 준비들하자구여 🥳🥳 논누가야지 맛있는것두 먹구 면허두 따야쥥~~~٩( ᐛ )و 세상바쁘게 살아야쥥~~~~~~ , , , , , , #쑿그램 ‍️ #98 #22살 #운동하는여자 #사이클 #부산 #창원 #수현이 #하고싶은거다해 #꺄륵 #역시 #좋은날은 #온다

대한체육회 진천선수촌
Comments

@hyejinlee_b @su_hyun.____ 아니😜

@su_hyun.____ @hyejinlee_b ㅡ3ㅡ 너무해 ಠ_ಠ

#
⠀⠀⠀⠀⠀⠀⠀⠀⠀⠀⠀⠀⠀⠀⠀
⠀⠀⠀⠀⠀⠀⠀⠀⠀⠀⠀⠀⠀⠀⠀
#항공샷
⠀⠀⠀⠀⠀⠀⠀⠀⠀⠀⠀⠀⠀⠀⠀
⠀⠀⠀⠀⠀⠀⠀⠀⠀⠀⠀⠀⠀⠀⠀
#두번째
⠀⠀⠀⠀⠀⠀⠀⠀⠀⠀⠀⠀⠀⠀⠀
⠀⠀⠀⠀⠀⠀⠀⠀⠀⠀⠀⠀⠀⠀⠀
#하고싶은거다해
⠀⠀⠀⠀⠀⠀⠀⠀⠀⠀⠀⠀⠀⠀⠀
⠀⠀⠀⠀⠀⠀⠀⠀⠀⠀⠀⠀⠀⠀⠀
맛있다고..했을뿐
#잘먹었습니다 #
# #
⠀⠀⠀⠀⠀⠀⠀⠀⠀⠀⠀⠀⠀⠀⠀ ⠀⠀⠀⠀⠀⠀⠀⠀⠀⠀⠀⠀⠀⠀⠀
.
.
#3월부터운동 #레쓰고
#진짜할꺼야 #
#🤟 #
고유지니 - @yujinyyyyy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jinyyyyyy
1

# ⠀⠀⠀⠀⠀⠀⠀⠀⠀⠀⠀⠀⠀⠀⠀ ⠀⠀⠀⠀⠀⠀⠀⠀⠀⠀⠀⠀⠀⠀⠀ #항공샷 ⠀⠀⠀⠀⠀⠀⠀⠀⠀⠀⠀⠀⠀⠀⠀ ⠀⠀⠀⠀⠀⠀⠀⠀⠀⠀⠀⠀⠀⠀⠀ #두번째 ⠀⠀⠀⠀⠀⠀⠀⠀⠀⠀⠀⠀⠀⠀⠀ ⠀⠀⠀⠀⠀⠀⠀⠀⠀⠀⠀⠀⠀⠀⠀ #하고싶은거다해 ⠀⠀⠀⠀⠀⠀⠀⠀⠀⠀⠀⠀⠀⠀⠀ ⠀⠀⠀⠀⠀⠀⠀⠀⠀⠀⠀⠀⠀⠀⠀ 맛있다고..했을뿐 #잘먹었습니다 # # # ⠀⠀⠀⠀⠀⠀⠀⠀⠀⠀⠀⠀⠀⠀⠀ ⠀⠀⠀⠀⠀⠀⠀⠀⠀⠀⠀⠀⠀⠀⠀ . . #3월부터운동 #레쓰고 #진짜할꺼야 # #🤟 #

Comments

@oljeunn 정으니도줘

이소룡 조동모임
술기 - @28.ly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28.lyn
13

이소룡 조동모임

Comments

@be_uri 안녕하세요 구경 잘하고 가요:) 돌한복 가족한복도 구경오세요🙆 ♀💕

@flowerlove0727 입에서 입김이 절로 나오는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시간 되시면 제 피드에도 놀러 오세요^^

.
TV랑 별로 안친한 나도 빠져버린 #스카이캐슬
어이없고 씁쓸하면서도 참 흥미로운 드라마다. 🤣
내사랑2호 드라마 끝나기가 무섭게 집 어딘가에 있던 #피라미드 를 자기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잠들었다.️어떤 의미로 올려놓은거니?🤔 #차민혁영향 #낼얘기하자
#피라미드가집에있는것도신기
.
#서울의대가지마 #엄마아빤안원한다 #절대로
#자유롭게 #하고싶은거다해 #건강만해라 #행복한1318 #공부만잘하는바보가되지마 #진심 #네인생은네꺼 #내인생은내꺼 #사이좋은 #우리가족 #불금 #사랑해 #평온 #일상 #instagood #happiness #fridaynight #pyramid ‍️🧡
💛 두번째부엌 - @tina.n.cook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ina.n.cook
5

. TV랑 별로 안친한 나도 빠져버린 #스카이캐슬 어이없고 씁쓸하면서도 참 흥미로운 드라마다. 🤣 내사랑2호 드라마 끝나기가 무섭게 집 어딘가에 있던 #피라미드 를 자기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잠들었다.️어떤 의미로 올려놓은거니?🤔 #차민혁영향 #낼얘기하자 #피라미드가집에있는것도신기 . #서울의대가지마 #엄마아빤안원한다 #절대로 #자유롭게 #하고싶은거다해 #건강만해라 #행복한1318 #공부만잘하는바보가되지마 #진심 #네인생은네꺼 #내인생은내꺼 #사

스카이캐슬
Comments

@medi_kitchen 🤣🤣🤣🤣피라미드라니 ㅋㅋㅋ😍😍

@citychicbabe ㅋㅋㅋ귀여워❤️

#20190117 #536일아기
.
.
주하의 2번째 키카~ 문센 끝나고 점심 먹이고 가율이네 온대서
같이 키카 ㅋㅋㅋㅋ
낮잠도 안자고 2시간 빡시게 잘 놀앗다
처음 갓을때 보다 더 잘놀고 울지도 않고 쫄쫄 쫒아 다녀줘야 하는 건 똑같지만 잘 노네 우리 딸 ㅋㅋㅋ 피곤하지도 않냐..
힘든건 다 엄마몫 아빠랑도 키카가자!! ㅋㅋㅋㅋ
2시간이 너~무 길다 길어ㅋㅋㅋㅋㅋㅋㅋㅋ
.
.
#노리클럽 #키즈카페 #아이신나 #흥이난다
#이래잘놀면 #자주다녀야겠다 #아빠랑 #ㅋㅋㅋ
#앞으로 #오라니까 #자꾸뒤로감 #일부러그러냐
#주방놀이 #색칠놀이 #볼풀장 #방방이 #오르기 #하고싶은거다해
#마지막투샷 #너무귀엽네 #언니말좀잘들어
#엄마는지쳤다 #불태웠다 #하얗게
#무한체력 #딸래미 #니가짱이야
밍(•ᴗ•) - @__mining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_mining__
1

#20190117 #536일아기 . . 주하의 2번째 키카~ 문센 끝나고 점심 먹이고 가율이네 온대서 같이 키카 ㅋㅋㅋㅋ 낮잠도 안자고 2시간 빡시게 잘 놀앗다 처음 갓을때 보다 더 잘놀고 울지도 않고 쫄쫄 쫒아 다녀줘야 하는 건 똑같지만 잘 노네 우리 딸 ㅋㅋㅋ 피곤하지도 않냐.. 힘든건 다 엄마몫 아빠랑도 키카가자!! ㅋㅋㅋㅋ 2시간이 너~무 길다 길어ㅋㅋㅋㅋㅋㅋㅋㅋ . . #노리클럽 #키즈카페 #아이신나 #흥이난다 #이래잘놀면 #자주다녀야

Comments

@dar_comi_s2 앜!ㅎㅎ 인친하고 싶어요옹~ 선팔했어요(๑˘◡˘๑)

#
⠀⠀⠀⠀⠀⠀⠀⠀⠀⠀⠀⠀⠀⠀⠀
⠀⠀⠀⠀⠀⠀⠀⠀⠀⠀⠀⠀⠀⠀⠀
⠀⠀⠀⠀⠀⠀⠀⠀⠀⠀⠀⠀⠀⠀⠀
#️ #첫번째 ⠀⠀⠀⠀⠀⠀⠀⠀⠀⠀⠀⠀⠀⠀⠀
#하고싶은거다해 #
⠀⠀⠀⠀⠀⠀⠀⠀⠀⠀⠀⠀⠀⠀⠀
내가 ... 못땄지만 딴걸로 ‍️
#유지니는핑크🤟
⠀⠀⠀⠀⠀⠀⠀⠀⠀⠀⠀⠀⠀⠀⠀
#기분조오타 #고맙쭙니다 #️
고유지니 - @yujinyyyyy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jinyyyyyy
2

# ⠀⠀⠀⠀⠀⠀⠀⠀⠀⠀⠀⠀⠀⠀⠀ ⠀⠀⠀⠀⠀⠀⠀⠀⠀⠀⠀⠀⠀⠀⠀ ⠀⠀⠀⠀⠀⠀⠀⠀⠀⠀⠀⠀⠀⠀⠀ #️ #첫번째 ⠀⠀⠀⠀⠀⠀⠀⠀⠀⠀⠀⠀⠀⠀⠀ #하고싶은거다해 # ⠀⠀⠀⠀⠀⠀⠀⠀⠀⠀⠀⠀⠀⠀⠀ 내가 ... 못땄지만 딴걸로 ‍️ #유지니는핑크 🤟 ⠀⠀⠀⠀⠀⠀⠀⠀⠀⠀⠀⠀⠀⠀⠀ #기분조오타 #고맙쭙니다 #️

Comments

@serendipity21__official 소통해요!

@oljeunn 🐬🐬🐬🐬🐬

#
⠀⠀⠀⠀⠀⠀⠀⠀⠀⠀⠀⠀⠀⠀⠀
⠀⠀⠀⠀⠀⠀⠀⠀⠀⠀⠀⠀⠀⠀⠀
⠀⠀⠀⠀⠀⠀⠀⠀⠀⠀⠀⠀⠀⠀⠀
#인생, 거 뭐 별거 있슴니꽈 #?
⠀⠀⠀⠀⠀⠀⠀⠀⠀⠀⠀⠀⠀⠀⠀
기나긴 일주일 지났고,
결과는 어찌 되었든 다시 되돌아 온 
#하고싶은거다해 #주말
⠀⠀⠀⠀⠀⠀⠀⠀⠀⠀⠀⠀⠀⠀⠀
#기쁨조 #잘가 #잘가라 #잘가라아
⠀⠀⠀⠀⠀⠀⠀⠀⠀⠀⠀⠀⠀⠀⠀
# # # # #🤟 #🥀
고유지니 - @yujinyyyyy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jinyyyyyy
0

# ⠀⠀⠀⠀⠀⠀⠀⠀⠀⠀⠀⠀⠀⠀⠀ ⠀⠀⠀⠀⠀⠀⠀⠀⠀⠀⠀⠀⠀⠀⠀ ⠀⠀⠀⠀⠀⠀⠀⠀⠀⠀⠀⠀⠀⠀⠀ #인생 , 거 뭐 별거 있슴니꽈 #? ⠀⠀⠀⠀⠀⠀⠀⠀⠀⠀⠀⠀⠀⠀⠀ 기나긴 일주일 지났고, 결과는 어찌 되었든 다시 되돌아 온 #하고싶은거다해 #주말 ⠀⠀⠀⠀⠀⠀⠀⠀⠀⠀⠀⠀⠀⠀⠀ #기쁨조 #잘가 #잘가라 #잘가라아 ⠀⠀⠀⠀⠀⠀⠀⠀⠀⠀⠀⠀⠀⠀⠀ # # # # #🤟 #🥀

#신랑이랑 #미용실 #나들이 #둘이서 #염색 하고 #젤네일아트 #예쁘게 # #네일스타그램
울 신랑~ 염색하니 달라보여!! 몇년만에 염색한건지~~ #잘생겼다 #예쁘다 #멋있다 #하고싶은거다해 #잘어울림 # #남편사랑 #내꼬 #
🍑뚜연맘x혀니블🍑 - @dlwlgus030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lwlgus0304
5

#신랑이랑 #미용실 #나들이 #둘이서 #염색 하고 #젤네일아트 #예쁘게 # #네일스타그램 울 신랑~ 염색하니 달라보여!! 몇년만에 염색한건지~~ #잘생겼다 #예쁘다 #멋있다 #하고싶은거다해 #잘어울림 # #남편사랑 #내꼬 #

Comments

@dlwlgus0304 @bonggobong 헙..ㅋㅋㅋㅋㅋㅋㅋ 어려보이나?ㅋ

@wahlkorea 안녕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선팔했어요.맞팔부탁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_190119
문득 본 아빠 폰 배경화면에 딱지가 
그리고 당연한 엄마의 아들 사랑 

없어선 안 될 우리 집 막둥이 

#우리딱지 #하고싶은거다해 (◍•ᴗ•◍)
#큰누나가_배신해서_짝누만 #아이폰
딱지누나 ෆ - @hhhh_chu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hhh_chu
4

_190119 문득 본 아빠 폰 배경화면에 딱지가 그리고 당연한 엄마의 아들 사랑 없어선 안 될 우리 집 막둥이 #우리딱지 #하고싶은거다해 (◍•ᴗ•◍) #큰누나가_배신해서_짝누만 #아이폰

Daegu, South Korea
Comments

@s_0_j_ 헐...넘 사랑스럽...❤️❤️

@hhhh_chu @s_0_j_ 감쟈함미당🐶♥️

#사랑하는여자둘 
#우리가족 #하고싶은거다해 #건강 #행복 #기원
윤경훈 - @y________kh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________kh
2

#사랑하는여자둘 #우리가족 #하고싶은거다해 #건강 #행복 #기원

Daegu, South Korea
Comments

@kimduckman 2019년 파 이 팅!

@y________kh @kimduckman 파이팅!!!

휴가 2일차 계속 하고싶은거다해!! #야구 #볼링 #피자 # #하고싶은거다해 #part2 #ootd #daily #이지부스트350
ㅡ - @95_05.0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95_05.03
0

휴가 2일차 계속 하고싶은거다해!! #야구 #볼링 #피자 # #하고싶은거다해 #part2 #ootd #daily #이지부스트350

아 정말 ㅠㅠ 세상귀여움 다가져가셨어요!!!
이거는~입니다 얘기하고 물끄러미 바라보는 눈빛이 어쩜 저리 귀여울까 
그리고 맞추니까 엄청 해맑게 좋아함! ㅎㅎㅎ 석배하고싶은거다해! 
#에스콰이어 #루플라 #나플라 #인터뷰 #치킨소믈리에 #귀여워 #석배 #하고싶은거다해
온유선생 /im dowm!  다이어트는계속된다T^T - @onew48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onew48
0

아 정말 ㅠㅠ 세상귀여움 다가져가셨어요!!! 이거는~입니다 얘기하고 물끄러미 바라보는 눈빛이 어쩜 저리 귀여울까 그리고 맞추니까 엄청 해맑게 좋아함! ㅎㅎㅎ 석배하고싶은거다해! #에스콰이어 #루플라 #나플라 #인터뷰 #치킨소믈리에 #귀여워 #석배 #하고싶은거다해

10년째 한결같이 재밌쥬 
다음에는 수연이 꼭 잡아오기 
.
.
.
.
.
.
.
.
#봉원팸 #이제언제만나 #가지마 #정혜은 #daily #ootd #selfie #친구스타그램 #instasize #일상 #소통 #먹스타그램 #친스타그램 #2019년 #하고싶은거다해
이하은  woong,🍑 - @_haeun_l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haeun_lee
7

10년째 한결같이 재밌쥬 다음에는 수연이 꼭 잡아오기 . . . . . . . . #봉원팸 #이제언제만나 #가지마 #정혜은 #daily #ootd #selfie #친구스타그램 #instasize #일상 #소통 #먹스타그램 #친스타그램 #2019년 #하고싶은거다해

Comments

@_3.4k__ 우리의 정모장소는🐷

@_haeun_lee @_3.4k__ 우린미식가니깐 🐷

힐링의 끝은 우리 연둥이가
아 진짜 너 고모 증맬루 좋아해주는거 아니냐고
눈 뜨자마자 너 보고싶어서
알람 울리기 전에 거실 나오는거 아냐 울 강아지
따랑해요️
고모가 연우 더 열심히 사랑해줄게!!!!!!️
#연우 #조카 #조카바보 #진짜조카바보 #세상에서_제일_조카바보 #고모가_다_해주께 
#하고싶은거다해 ️
아참! 오늘 연우 #오줌먹음
쫑쫑 - @grace__yoonse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grace__yoonseon
4

힐링의 끝은 우리 연둥이가 아 진짜 너 고모 증맬루 좋아해주는거 아니냐고 눈 뜨자마자 너 보고싶어서 알람 울리기 전에 거실 나오는거 아냐 울 강아지 따랑해요️ 고모가 연우 더 열심히 사랑해줄게!!!!!!️ #연우 #조카 #조카바보 #진짜조카바보 #세상에서_제일_조카바보 #고모가_다_해주께 #하고싶은거다해 ️ 아참! 오늘 연우 #오줌먹음

Comments

@grace__yoonseon @ykkk____515 덩치는 컸는데 이제야 걸으려고 걸음마해요 흑흑 ㅠㅠ

@grace__yoonseon @grace__ajin 엉니 보고싶어윤 증맬루다가💘😭

#회개하세요 나 오늘 몸이 힘두니까 #독일 생각이가 난다 하아, 짐 싸야겠어! #노는이유도가지가지 #여자아홉 #하루기본2만보
김횬미 - @yaya.bor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aya.bori
1

#회개하세요 나 오늘 몸이 힘두니까 #독일 생각이가 난다 하아, 짐 싸야겠어! #노는이유도가지가지 #여자아홉 #하루기본2만보

Germany
Comments

@yaya.bori #travel #trip #activities #photo #europe #germany🇩🇪 #munich #münchen #nürnberg #bamberg #christmasmarket #weihnachtsmarkt #뮌헨 #뉘른베르크 #밤베르크 #크리스마스마켓 #모든요일의여행 #유럽여행 #관광객놀이 #유디니 #체크인유럽 #하고싶은거다해 #instalike #like4likes #f4f

다들 독감 조심하세요🤧🤒
24 🆈🅴🅰🅰🆁 🅾🅻🅳 🐭 - @in_ok_0619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n_ok_0619
1

다들 독감 조심하세요🤧🤒

Comments

@in_ok_0619 #네일아트 #네일샵 #하고싶은거다해 #하고싶은거하고살아요우리 #컨셉 #겨울 #겨울네일 #독감 #조심 #instagood #instadaily #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