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보로앙버터
Advertisement
️
현진 - @jini_h_k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ni_h_k
8

보루꾸
Comments

@rlawnswnd1 사진 잘보고가요!!😺

나레나이 
비가 그치고 날씨가 언제나 
맑음이였으면 좋겠어요
직접 담근 자몽청에 패션후르츠를 
더해 상큼 시원한 패션후르츠 에이드 
맛보러 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흑당커피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패션후르츠에이드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0

나레나이 비가 그치고 날씨가 언제나 맑음이였으면 좋겠어요 직접 담근 자몽청에 패션후르츠를 더해 상큼 시원한 패션후르츠 에이드 맛보러 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흑당커피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패션후르츠에이드

파하하핫~~~
오늘 미친듯~~~ㅋㅋㅋㅋㅋ
모두다 내 탓이오~~ㅋㅋㅋㅋㅋ
미안해용~  싸장님들~~ㅋㅋㅋㅋ
그놈의 빵때문에...ㅋㅋㅋ
근데 빵이 별루 안찍혓엉~~
종류별로 다 찍어줬어야 하눈뎅...
아쉽넹~~~ ㅋㅋ
.
.
.
#와사비게살고로케 #야채고로케 #슈크림고로케 #힘치즈샌드위치 #찰꽈배기 #소보로앙버터 #인절미빵 
#이렇게 #많은걸 #먹었니 #오뎅 #순대 #떡볶이 #밀크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스타그램 #강남역 #뜨아
мaвel 윤 - @mabel_yu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abel_yun
1

파하하핫~~~ 오늘 미친듯~~~ㅋㅋㅋㅋㅋ 모두다 내 탓이오~~ㅋㅋㅋㅋㅋ 미안해용~ 싸장님들~~ㅋㅋㅋㅋ 그놈의 빵때문에...ㅋㅋㅋ 근데 빵이 별루 안찍혓엉~~ 종류별로 다 찍어줬어야 하눈뎅... 아쉽넹~~~ ㅋㅋ . . . #와사비게살고로케 #야채고로케 #슈크림고로케 #힘치즈샌드위치 #찰꽈배기 #소보로앙버터 #인절미빵 #이렇게 #많은걸 #먹었니 #오뎅 #순대 #떡볶이 #밀크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스타그램 #강남역 #뜨아

Comments

@to.you3 잘 보고 갑니다.~

나레나이 
말차라떼 위에 말차크림이 올라가 
부드럽고 찐한 말차크림라떼 예요
나레나이 월요일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말차라떼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4

나레나이 말차라떼 위에 말차크림이 올라가 부드럽고 찐한 말차크림라떼 예요 나레나이 월요일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말차라떼

Comments

@narenai_cafe @wagu_wagu___ 넹 맛보러 놀러오세욤☺️

@totoro3252 진짜 부드러운 말차라떼 하트 뿅뿅♥♥

나레나이 
앙뽀또치즈스콘에서 스콘만 
크래커로 변경 됬어요️
더 맛있어진 앙뽀 드시러 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6

나레나이 앙뽀또치즈스콘에서 스콘만 크래커로 변경 됬어요️ 더 맛있어진 앙뽀 드시러 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Comments

@narenai_cafe @fuji_photo81 감사합니다🙋‍♀️👍😆

@totoro3252 아주 칭찬해~~💕🐜🐜🐜

Advertisement
#울산카페  #나레나이카페  #소보로앙버터 #후쿠오카흑당크림커피 #신정동카페 #공업탑카페
BBoLy. - @bboly.nam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boly.nam
6

#울산카페 #나레나이카페 #소보로앙버터 #후쿠오카흑당크림커피 #신정동카페 #공업탑카페

Comments

@bboly.nam @haeiljung 전혀 해피하지 않은데 😂😂 비법 좀 알려줘요 젊음까지 유지중이라니 세상부럽~🤔

@r_love_02 피드 너무 좋아욜💛

Advertisement
나레나이 
나레나이에서 작은 이벤트하나️
하려구 해요
울산언니 나레나이 글에 좋아요
친구태그시 5분 추첨을 통해 소보로 앙버터5개 
원하시는곳으로 택배배송을 해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울산언니 인스타에 올라와 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3

나레나이 나레나이에서 작은 이벤트하나️ 하려구 해요 울산언니 나레나이 글에 좋아요 친구태그시 5분 추첨을 통해 소보로 앙버터5개 원하시는곳으로 택배배송을 해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울산언니 인스타에 올라와 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vinvin_winepub 넹~

@jblanc1227 오~ 이벤트 멋져여 👍🏻👍🏻👍🏻

#공업탑카페 #신정동카페 #나레나이

@좋아요+친구태그시 소보로앙버터를 쏜닷!!
(*댓글로 사연적어주시면 소보로앙버터 1팀당 5개!
총 5팀에게 바로 집으로 바로 배송 쏩니다)
*페북+인스타 추첨

디저트가 맛있는 요즘 핫한 공리단길카페!
일본갈 필요없이 이국적인 분위기 뒤집어진다BB
비교불가 맛도리 소보로앙버터까지 대박임
@아직도안가본너 @나랑같이가자

#울산카페 #울산언니 #울산이벤트 #울산핫플 #옥동카페 #달동카페 #공업탑맛집 #신정동맛집 #울산추첨 #울산여행 #옥동맛집 #소보로앙버터 #울산데이트 #울산데이트코스
울산언니 - @ulsansister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ulsansister
91

#공업탑카페 #신정동카페 #나레나이 @좋아요 +친구태그시 소보로앙버터를 쏜닷!! (*댓글로 사연적어주시면 소보로앙버터 1팀당 5개! 총 5팀에게 바로 집으로 바로 배송 쏩니다) *페북+인스타 추첨 디저트가 맛있는 요즘 핫한 공리단길카페! 일본갈 필요없이 이국적인 분위기 뒤집어진다BB 비교불가 맛도리 소보로앙버터까지 대박임 @아직도안가본너 @나랑같이가자 #울산카페 #울산언니 #울산이벤트 #울산핫플 #옥동카페 #달동카페 #공업탑맛집 #신정동맛집

Comments

@__bboni @_____ryul 갈래요 갈래요 👶애기랑 애기엄마랑ㅋㅋㅋ

@cherish_all_ @e__strella 제 인스타 보시면 알겠지만 ㅠㅠㅠㅠㅠ 카페를 넘넘 좋아합니다,, 나레나이 소보로 앙버터 너무 조아하는데,, 먹구싶어요!!!!!

부산여행 2일차 먹방
⠀⠀⠀
1.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부산에 왔으면 국밥을 먹어야지!! 하고 찾아간 할매국밥집!
돼지국밥인줄 알고 찾아갔지만 소고기국밥이었다... 그래도 맛있음!! 아침부터 든든하게 출발
⠀⠀⠀
2. 서면/전포동 희와제과
다른 일정으로 넘어가기 전 급하게 찾아내서 간 희와제과!!
12시 30분 땡하자마자 나온 소보로앙버터!!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맛집이었다...
시간이 가까워지니 사람들이 줄서고 명단까지 작성하는 신기한곳...
1인 3개씩 구매가 가능해서 언니랑 나랑 총 5개 구매 집 가서 1인 1개 해야징
⠀⠀⠀
3. 깡통시장 이가네떡볶이
깡통시장에 오면 이가네떡볶이는 필수코스
떡볶이랑 튀김을 먹었는데... 몇개월만에 먹는 떡볶이라 그런지 끝없이 들어감🤣
언니가 끌고 갈때까지 앉아있을뻔 했다..
닭꼬치도 많이 먹던데 다음번엔 닭꼬치 먹어야징
⠀⠀⠀
4. 중앙역 밀한줌
부산 비건베이커리는 역시 밀한줌!
비건은 아니지만 알러지때문에 비건베이커리를 찾아다니는 나에게 밀한줌은 역시 미리 예약주문을 하게 만들었당
내 최애 흑임자크림빵과 쑥콩버무리 등 5개의 이쁜 아이들은 집에 가져가기위해 킵해두고!
블루베리 스무디와 모과차 한잔
빨리 집가서 앙버터랑 흑임자크림빵 먹어야지
김현경 - @hyunk._.32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yunk._.321
13

부산여행 2일차 먹방 ⠀⠀⠀ 1.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부산에 왔으면 국밥을 먹어야지!! 하고 찾아간 할매국밥집! 돼지국밥인줄 알고 찾아갔지만 소고기국밥이었다... 그래도 맛있음!! 아침부터 든든하게 출발 ⠀⠀⠀ 2. 서면/전포동 희와제과 다른 일정으로 넘어가기 전 급하게 찾아내서 간 희와제과!! 12시 30분 땡하자마자 나온 소보로앙버터!!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맛집이었다... 시간이 가까워지니 사람들이 줄서고 명단까지 작성하는 신기한곳

Busan, South Korea
Comments

@hyunk._.321 @jjjju._.hui 이번주 일정 너무 힘들다

@classic.chair 좋은 글과 사진들이 참 많네요. 소통하고 싶어요!

익숙하지 않은,
智慧 日常. ✨ - @_13.wd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13.wd
2

익숙하지 않은,

Comments

@_13.wd ✔️

@_13.wd @_13.wd #울산#울산카페#신정동#신정동카페#공업탑#공업탑카페#慣れない#나레나이#낯선친밀감#소보로앙버터#일상#데일리#소통#셀피#좋아요#좋아요반사#선팔#맞팔#오오티디#ulsan#cafe#instalike#instagood#lfl#follow#daily#selfie#ootd


.
.
#울산#공업탑#나레나이
#코지누크#낯선친밀감
#청포도듬뿍거트#정말듬뿍
#낮에왔다가#저녁에가요#택시
#말차테린느#소보로앙버터#쪼아
정은 - @j_oy_9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_oy_96
3

. . #울산 #공업탑 #나레나이 #코지누크 #낯선친밀감 #청포도듬뿍거트 #정말듬뿍 #낮에왔다가 #저녁에가요 #택시 #말차테린느 #소보로앙버터 #쪼아

Ulsan, Korea
Comments

@sleqw124sky 안녕하세요 ! 짱구아빠중고차 최정진 입니다. 페이지내에 고객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cafe_alldaylong 안녕하세요^^

.
회사가 서면에 있어서 좋은점!
퇴근 후에 희와제과 가서 남은 빵 쓸어옴!
진짜 여기 너무너무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서면 나올 일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빵순이 마음이 슬펐는데 드디어 방문!
재료 실한거 보소! 팥순이 운좋게 소보루앙버터 두개나 사왔는데 무화과크림치즈빵이랑 
감자사라다치즈빵을 더 많이 먹음!
아.. 힘들게 끊어내고 반씩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빵순이 #빵스타그램 #빵지순례 #부산빵집 #서면빵집 #전포빵집 #생활의달인 #희와제과 #오늘도 #행복한돼지
#소보로앙버터 #감자체다모짜 #생크림밤팥빵 #단호박파운드 #무화과크림치즈
장미 - @rose_042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rose_0423
8

. 회사가 서면에 있어서 좋은점! 퇴근 후에 희와제과 가서 남은 빵 쓸어옴! 진짜 여기 너무너무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서면 나올 일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빵순이 마음이 슬펐는데 드디어 방문! 재료 실한거 보소! 팥순이 운좋게 소보루앙버터 두개나 사왔는데 무화과크림치즈빵이랑 감자사라다치즈빵을 더 많이 먹음! 아.. 힘들게 끊어내고 반씩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빵순이 #빵스타그램 #빵지순례 #부산빵집 #서면빵집 #전포빵집 #생활의달인 #희

Comments

@maisondew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이네요 ~

@hositomtom24 구경 잘 했습니다^^

(한줄생략)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던
경산 카페 마고플레인
베이커리도 가득가득!! -

#마고플레인
𝓚𝓲𝓶𝓶𝓸𝔂𝓪𝓷𝓰 - @kimmoya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immoyang
4

(한줄생략)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던 경산 카페 마고플레인 베이커리도 가득가득!! - #마고플레인

Comments

@ilovedog7417 좋은하루 되세요

#취미#홈베이킹#소보로앙버터
염기훈 - @yeom.gihu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eom.gihun
1

#취미 #홈베이킹 #소보로앙버터

Comments

@basictwo12 형님 실력이 아주좋습니다 다음에 정년하시고 형수님하고 오순도순 제과점하세요

소보로 앙 터버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오늘 넉넉하게 준비해놨습니다.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베이커리를 준비합니다.‍️‍️
mid.glass - @midglass.coff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idglass.coffee
3

소보로 앙 터버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오늘 넉넉하게 준비해놨습니다.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베이커리를 준비합니다.‍️‍️

미드글라스커피
Comments

@midglass.coffee #천안카페 #아산카페 #아산맛집 #지중해마을카페 #지중해마을맛집 #탕정카페 #천안아산카페 #천안커피 #신불당카페 #신부동카페 #청주카페 #평택카페 #미드글라스커피 #midglasscoffee #소통 #데일리 #신상카페 #카페탐방 #빵스타그램 #소보로앙버터

@leneblanc 좋은 느낌 받고 갑니다~ 하트도 꾹♡

나레나이 
바람이 많이 부네요 
마당 정리하며 나레나이 일요일도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바람이 많이 부네요 마당 정리하며 나레나이 일요일도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develop_ssu 화이팅👍

@narenai_cafe 넹 화이팅!!☺️👍👍👍

나레나이 
나레나이 디저트 신메뉴 나왔어요️
스콘에 찐한 뽀또크림이 팥과 같이 들어 있어 
단짠단짠의 정석 이에요️
뽀또 덕후 였던 저에겐 취향저격이네요
뽀또크림스콘 오늘부터 매장에서 만나실수 있어요🥖
토요일도 나레나이 와 함께해요‍️
.
.
.
#나레나이#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3

나레나이 나레나이 디저트 신메뉴 나왔어요️ 스콘에 찐한 뽀또크림이 팥과 같이 들어 있어 단짠단짠의 정석 이에요️ 뽀또 덕후 였던 저에겐 취향저격이네요 뽀또크림스콘 오늘부터 매장에서 만나실수 있어요🥖 토요일도 나레나이 와 함께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totoro3252 뽀또 완존히 맛남 냠냠냠 츄릅😂

@sseu_1 이거 완전 맛나요❣ 많이 드시러오세용🏃‍♀️🏃‍♀️

마린시티/플라잉스콘
너무 먹고싶었던 스콘집^^
오늘 시간이되서...슝~~왓다ㅋ
근데...힝ㅜ
내가 좋아하는 스콘맛이 아니네잉...ㅋ
그래도 나름 괜찮았음ㅋ 
너무 기대를 하고 왓나잉ㅜ
나는 단호박스콘이 맛있었당ㅋ
근데 커피마시면서 나혼자 3개다먹음ㅋㅋ
.
.
#주식 #스콘 #플라잉스콘 #찾기힘들어 #ㅋㅋㅋ #빵스타그램 #빵순이 #마린시티맛집 #오레오스콘 #단호박 #치즈스콘 #스콘맛집 #이라더니 #ㅋㅋㅋ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스콘
#달인 #서면맛집 #빵스타그램 #서면카페 #빵순이 #소보로앙버터 #최고 #우유맛집 #인스타일상 #핫플 #베이커리카페 #빵지순례
고윤미♥️ - @rhtkd369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rhtkd3691
7

마린시티/플라잉스콘 너무 먹고싶었던 스콘집^^ 오늘 시간이되서...슝~~왓다ㅋ 근데...힝ㅜ 내가 좋아하는 스콘맛이 아니네잉...ㅋ 그래도 나름 괜찮았음ㅋ 너무 기대를 하고 왓나잉ㅜ 나는 단호박스콘이 맛있었당ㅋ 근데 커피마시면서 나혼자 3개다먹음ㅋㅋ . . #주식 #스콘 #플라잉스콘 #찾기힘들어 #ㅋㅋㅋ #빵스타그램 #빵순이 #마린시티맛집 #오레오스콘 #단호박 #치즈스콘 #스콘맛집 #이라더니 #ㅋㅋㅋ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스콘 #달인 #

Comments

@__beautifuljinbly__ 반사용

@jeju_antoinette 인스타 잘보고 갑니다~🥰 좋은날 제주 앙뚜아네트 한번 놀러오세요!

다 먹을수는 없나요..
.
.
.
.
.
#대전카페 #대전빵집 #매드블럭 #수파두파 #수파두파봉명점 #소보로앙버터 #앙버터 #앙버터덕후 #
🍊 - @kkingkkaa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kingkkaang
3

다 먹을수는 없나요.. . . . . . #대전카페 #대전빵집 #매드블럭 #수파두파 #수파두파봉명점 #소보로앙버터 #앙버터 #앙버터덕후 #

Mad Block
Comments

@foodkorea22 빵덕후인저도....(º﹃º) 저는 페북 페이지 <맛집연구소><세종핫플><대전맛집멋집> 관리자 입니다~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컨텐츠 자료로 사용하고 싶어요 사용해도될까요? ㅎㅎ사용해도 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사용시 인스타 아이디는꼭꼭!! 표기하겠습니다!

@kkingkkaang @foodkorea22 넹넹!

시식빵이 너무 커서 한 입에 안 들어갈 정도. 거의 모든 빵을 시식하게 두셔서 식탐 많고 자제력 없는 저 같은 사람에겐 위험합니다! 난 #앙버터소보로 사러왔는데, 시식하고 배부르다.;;; 만 원 사니까 커피도 주시네. 빵 3개 샀는데 무거워요. #추억의빵집 #밀밭베이커리미인점
정세원 - @dj_won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j_wonee
5

시식빵이 너무 커서 한 입에 안 들어갈 정도. 거의 모든 빵을 시식하게 두셔서 식탐 많고 자제력 없는 저 같은 사람에겐 위험합니다! 난 #앙버터소보로 사러왔는데, 시식하고 배부르다.;;; 만 원 사니까 커피도 주시네. 빵 3개 샀는데 무거워요. #추억의빵집 #밀밭베이커리미인점

밀밭베이커리
Comments

@lore.chick @byull.b quiero probar todo esto!!🤤🤤

@byull.b @lore.chick en Corea se olvida la dieta 💕

나레나이 
날이 계속 흐림...️
흐린날 더 감성감성한 나레나이
놀러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1

나레나이 날이 계속 흐림...️ 흐린날 더 감성감성한 나레나이 놀러오세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Comments

@uioui_oui 반가워요~~~🙋구경하다가 댓글남겨요~! 인친하구지내요💕

요즘은 커피보다 공간
은경 김 - @gyoio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gyoioi
12

요즘은 커피보다 공간

공업탑
Comments

@gyoioi @kosomiso 원래 쑥을 좋아해서 근가 쑥라떼 진짜 진짜 진짜 강추!!!!!!! 마지막에 쑥시럽? 가라앉은거 아까웠눈데,,😥

@ulsan_mi_sis 반갑습니당~☺ 날이 많이 따뜻해졌죠? 저희는 <울산여행> 페북,인스타 운영자입니다! 예쁘게 잘 찍어주신 〔낯선친밀감〕 사진을 저희 울산여행(뚱뚱오리 등등)에 곧 올라갈 컨텐츠에 소개하고 싶은데 사용 가능할까용? 유용한 정보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함이니 답변 부탁드려요! ID출처는 꼭 밝히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레나이 
날이 급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구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공업탑 #공리단길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1

나레나이 날이 급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구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공업탑 #공리단길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afeel_6506 반갑습니다~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간절해지네요 행복만땅 좋은하루 되세요~^^

오랜만에 혼커~~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라서 쳐다만보다가 소보로 하나씩 떼먹기..
입 찢어져라 베어봐야겠다

#달보드레빵 
#소보로앙버터
#아메리카노
#여유
#힐링
#뜨개모임
saebyeok - @jiya_love_hye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ya_love_hyeon
2

오랜만에 혼커~~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라서 쳐다만보다가 소보로 하나씩 떼먹기.. 입 찢어져라 베어봐야겠다 #달보드레빵 #소보로앙버터 #아메리카노 #여유 #힐링 #뜨개모임

Comments

@plt221 언니야~ 왜 혼자고~~~

@jiya_love_hyeon @plt221 뜨개모임하고 나머지 공부중..ㅋ

.
소보로 앙버터
독감걸린 첫째
 엄마 나도 거품먹고싶어ㅎㅎ
사이좋게 
.
.
.
#생활의달인맛집#이화제과#소보로앙버터#고모선물#앙버터맛집#부산맛집#부산카페#부산앙버터
kimminji - @k____minj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____minji
3

. 소보로 앙버터 독감걸린 첫째 엄마 나도 거품먹고싶어ㅎㅎ 사이좋게 . . . #생활의달인맛집 #이화제과 #소보로앙버터 #고모선물 #앙버터맛집 #부산맛집 #부산카페 #부산앙버터

Comments

@seoabox 잘보고가여~ 😁

@ins___bye 안녕하세요. 국내 인스타그램 실제 사용자 중 원하는 팔로워를 통한 매출증진을 할 수 있는 타겟 마케팅을 알아보신다면 제 페이지에 방문 해보세요 !

도전해본다 인스타 갬성... 그와중에 이름이 낯선친밀감이라서 카페가 너무 낯설게 생겼다고 했던거 기억난닼ㅋㅋㅋㅋㅋ
.
.
.
.
.
#인스타 #인스타갬성 #갬성카페샷 #사실은 #카페인찐따들 #카페 #앙버터 #소보로앙버터 #꿀맛띠 #카페는 #음료보다 #디저트지 #리얼딸기우유 #밀꾸티 #울산 #울대 #바사 #울대낯선친밀감 #낯선친밀감 #데일리 #데일리먹부림 #먹스타 #럽스타 #럽스타그램 #명철쓰 #도롱뇽🦎
수아 (+23) - @dora_bangs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ora_bangs
7

도전해본다 인스타 갬성... 그와중에 이름이 낯선친밀감이라서 카페가 너무 낯설게 생겼다고 했던거 기억난닼ㅋㅋㅋㅋㅋ . . . . . #인스타 #인스타갬성 #갬성카페샷 #사실은 #카페인찐따들 #카페 #앙버터 #소보로앙버터 #꿀맛띠 #카페는 #음료보다 #디저트지 #리얼딸기우유 #밀꾸티 #울산 #울대 #바사 #울대낯선친밀감 #낯선친밀감 #데일리 #데일리먹부림 #먹스타 #럽스타 #럽스타그램 #명철쓰 #도롱뇽 🦎

낯선,친밀감
Comments

@hottour.ulsan 안녕하세요^^ 낯선친밀감 소개하려 하는데 음식사진 너무 잘찍으셔서 저희가 출처밝히고 게시해두 괜찮을지 여쭤보아요!^^

@dora_bangs @hottour.ulsan 우와...너무 좋아여!!!

.
생달에 소개된 부산 최고 #소보로앙버터 🥞
#전포 #희와제과
하루 30개정도 밖에 안파다는 대혜자 JM 먹템
달인의 특제 2단팥+두툼한버터는 실화냐?
구경조차 귀하다는 달인 앙버터 맛보러ㄱㄱ
@ㄹㅇ 구해다 줄 진짜 친구소환
.
위치 - 부산진구 전포대로 246번길26
.
.
부산 각종소식은 부산정보통(@busan_sources )팔로우 하고 받아보세요
.
.
.
.
#부산맛집 #전포맛집 #전포핫플 #전포동맛집 #전포빵집 #부산빵집 #서면빵집 #서면맛집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거리맛집 #전리단길 #전리단길맛집 #부산진짜맛집 #부산맛집추천 #서면맛집추천 #부산베이커리 #서면베이커리 #부산데이트 #부산여행 #부산여행추천 #서면데이트 #서면가볼만한곳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정보통's 맛집 / 카페 / 축제 / 소식 / 뉴스 - @busan_sources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usan_sources
263

. 생달에 소개된 부산 최고 #소보로앙버터 🥞 #전포 #희와제과 하루 30개정도 밖에 안파다는 대혜자 JM 먹템 달인의 특제 2단팥+두툼한버터는 실화냐? 구경조차 귀하다는 달인 앙버터 맛보러ㄱㄱ @ㄹㅇ 구해다 줄 진짜 친구소환 . 위치 - 부산진구 전포대로 246번길26 . . 부산 각종소식은 부산정보통(@busan_sources )팔로우 하고 받아보세요 . . . . #부산맛집 #전포맛집 #전포핫플 #전포동맛집 #전포빵집 #부산빵집 #서면빵집

Comments

@noguri_ara @74_65__ 1. 서면-칸다소바 희와제과 2.사상-합천순대국밥 3.광안리-람가이 메모좀 ㅋㅋ

@74_65__ @noguri_ara 메모가 완료 되었습니다.!😃

나레나이 
출근길에 야옹 소리가 들려서 
봤더니 고양이 둘이 싸우는건지 
대화하는건지 신기해서 한참 봤네요🤣
나레나이 오늘도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출근길에 야옹 소리가 들려서 봤더니 고양이 둘이 싸우는건지 대화하는건지 신기해서 한참 봤네요🤣 나레나이 오늘도 오픈 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Comments

@seyoung8377 좋은하루되세요~^^

@lulululu.nana 사진 너무예뻐요 >_< 제 피드도 놀러와보세용😍

나레나이 
나레나이 에서는 다양한 
감성감성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스누피캔들,문구류,악세사리,엽서)
오늘도 나레나이 오픈했습니다
.
.
.
#공업탑 #공리단길 #나레나이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감성엽서#스누피캔들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0

나레나이 나레나이 에서는 다양한 감성감성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스누피캔들,문구류,악세사리,엽서) 오늘도 나레나이 오픈했습니다 . . . #공업탑 #공리단길 #나레나이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감성엽서 #스누피캔들

아인슈페너 내스탈,,
세 일 - @_se.il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se.il_
2

아인슈페너 내스탈,,

Comments

@_se.il_ #카페투어 #나레나이 #아인슈페너 #후쿠오카흑당크림커피 #소보로앙버터 #cafe #cafetour

@_____j.rose 🌸

나레나이 
오늘 날씨 꿀이네요️
뛰쳐나가고 싶은 날씨에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습니다‍️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0

나레나이 오늘 날씨 꿀이네요️ 뛰쳐나가고 싶은 날씨에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습니다‍️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오늘은 소보로앙버터
진주카페 더 : 빛날 - @to__shin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o__shine
2

오늘은 소보로앙버터

Comments

@to__shine #더빛날 #진주예쁜카페 #진주카페 #진주 #카페 #맞팔 #팔로우 #선팔 #선팔맞팔 #소통 #일상 #좋아요 #좋아요반사 #소통해요 #소통환영 #맞팔해요 #맞팔환영 #팔로우환영 #인스타그램 #진주디저트 #소보로앙버터 #내동카페 #경상대카페 #평거동카페 #follow #f4f #followforfollow #instagram #instagood

@boseoggonggan 좋은 사진들 잘보고 가요

나레나이 
경주 놀러 갔다가 감성 엽서 
득템 했어요
붙여놓으니 너무 이쁘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경주 놀러 갔다가 감성 엽서 득템 했어요 붙여놓으니 너무 이쁘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nassuncafe 좋다

@aihgaa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고민을 하고 계시나요? 제이엠마케팅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마케팅에 대한 고민해결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제 페이지 방문해보세요

#울대 #미드타운 #명란크림파스타#공리단길 #나레나이 #소보로앙버터 차있으니편하네 ㅋ편하게놀았당 ㅋㅋㅋ 대체적으로 괜찮았음 ㅋㅋㅋ 줌바할꺼니 ?진짜 ㅋㅋㅋ‍️‍️ 살만빠진다면 .. 곧여름이다이노무 다욧은 365일해야하노 ㅋㅋ아차차 ㅅㅈ가 내보고 다욧한다고 말하지말랬는데 ㅋㅋ하는게 아니라고 ㅋㅋ아닌데 하는데 ??ㅋㅋㅋ 🥴
. - @lee._hye._m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ee._hye._mi
6

#울대 #미드타운 #명란크림파스타 #공리단길 #나레나이 #소보로앙버터 차있으니편하네 ㅋ편하게놀았당 ㅋㅋㅋ 대체적으로 괜찮았음 ㅋㅋㅋ 줌바할꺼니 ?진짜 ㅋㅋㅋ‍️‍️ 살만빠진다면 .. 곧여름이다이노무 다욧은 365일해야하노 ㅋㅋ아차차 ㅅㅈ가 내보고 다욧한다고 말하지말랬는데 ㅋㅋ하는게 아니라고 ㅋㅋ아닌데 하는데 ??ㅋㅋㅋ 🥴

Comments

@the__adel_ 분위기 조아여😆

@tae._.jeong2 울산 중고차전문 딜러입니다. 중고차 매입부터 중고차에 관한 모든것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홍루이젠
러브썸스트릿 - @lovesome_stre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ovesome_street
2

홍루이젠

Busan, South Korea
Comments

@lovesome_street #러브썸스트릿 #lovesomestreet #마카롱 #마카롱그램 #마카롱맛집 #디저트 #디저트그램 #부산 #부산외대 #부산마카롱 #부산디저트 #홍루이젠 #샌드위치 #에그타르트 #다쿠아즈 #앙버터 #스콘 #소보로앙버터 #맛 #존맛 #존맛탱 #간식 #후식

@hailey_the_beauty 이거 너무 맛있어서 기절 😂😂😂

성남동마실~
#쿠지라 #쿠지라텐동 연근,가지튀김 대박 #온센타마고 #오키나와생맥주 #오리온생맥주 꺄~얼마만이니 #성남동맛집 #보루꾸 #보루꾸카페 #로얄밀크티 #민트초코라떼 #소보로앙버터 #성남동카페
안주 - @aaanzzo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aanzzoo
6

성남동마실~ #쿠지라 #쿠지라텐동 연근,가지튀김 대박 #온센타마고 #오키나와생맥주 #오리온생맥주 꺄~얼마만이니 #성남동맛집 #보루꾸 #보루꾸카페 #로얄밀크티 #민트초코라떼 #소보로앙버터 #성남동카페

보루꾸
Comments

@aaanzzoo @c.hangju 더큰거ㅋㅋ🤣 난 맥주 더못마신게억울하네~ 쥰페이생각난다아~

@0cha_dong_eun @casunig 결국 먹으로 오셨네여~?!

서면/#희와제과 
예전에 내가 너무 맛있게 먹은 빵집^^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다ㅋ
팥이맛있는 맛집 #달인맛집
단빵은 싫어하는데 여기팥은 안달고 진짜맛있당
다들 드셔보세용ㅋ 후회안해요 
사진을 잘못찍었넹~~
.
.
#달인 #서면맛집 #빵스타그램 #서면카페 #빵순이 #소보로앙버터 #최고 #우유맛집
#커피가격저렴 #대기줄 #어마어마 #스콘
#주말저녁 #인스타일상 #핫플 #맛스타그램 #베이커리카페 #먹기힘든곳 #팥빵 #부산맛집 #서면카페거리 #전포동카페거리 #빵지순례
고윤미♥️ - @rhtkd369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rhtkd3691
4

서면/#희와제과 예전에 내가 너무 맛있게 먹은 빵집^^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다ㅋ 팥이맛있는 맛집 #달인맛집 단빵은 싫어하는데 여기팥은 안달고 진짜맛있당 다들 드셔보세용ㅋ 후회안해요 사진을 잘못찍었넹~~ . . #달인 #서면맛집 #빵스타그램 #서면카페 #빵순이 #소보로앙버터 #최고 #우유맛집 #커피가격저렴 #대기줄 #어마어마 #스콘 #주말저녁 #인스타일상 #핫플 #맛스타그램 #베이커리카페 #먹기힘든곳 #팥빵 #부산맛집 #서면카페거리 #전포동카

Comments

@j__byul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

@ohbeauty_ooso 부산반영구 오뷰티입니다:) 잘 구경하고 가요!

나레나이 
나레나이 생딸기듬뿍요거트
다음으로 나올 청포도듬뿍요거트에요‍️
오늘도 나레나이 오픈 했습니다
.
.
.
#나레나이#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0

나레나이 나레나이 생딸기듬뿍요거트 다음으로 나올 청포도듬뿍요거트에요‍️ 오늘도 나레나이 오픈 했습니다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앙버터 먹으러갔다가 흑당크림커피에 반햇다 🤭
이은수 - @e_eun_su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_eun_su
7

앙버터 먹으러갔다가 흑당크림커피에 반햇다 🤭

Ulsan, Korea
Comments

@e_eun_su @_____mjj_ 앙버터사랑해 ,,

@oo_saee 흐하 맛도리겠다

나레나이 
인기쟁이 소보로앙버터
소보로가 가득박힌 빵에 
고메버터와 팥에 조화는 당연
포장 문의가 많아서 다시 공지 드려요‍️
포장,예약 주문 가능 하시구 
단체 주문도 가능하세요 
DM이나 전화로 주문 가능합니당^^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DM보다는 전화가 빠르실꺼에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단체주문#예약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인기쟁이 소보로앙버터 소보로가 가득박힌 빵에 고메버터와 팥에 조화는 당연 포장 문의가 많아서 다시 공지 드려요‍️ 포장,예약 주문 가능 하시구 단체 주문도 가능하세요 DM이나 전화로 주문 가능합니당^^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DM보다는 전화가 빠르실꺼에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Comments

@bbo_om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당 ♥ 자주 놀러올게요 (╹ー╹✿)ノシ

희와제과점
줄서고 대기타고 이름 불리면 
순서대로 하나씩 집어 살 수 있는 
귀한 잇템!!!
구수한 옛날맛의 팥앙금과 
질좋은 버터의 풍미가 깔끔하게 딱 떨어진다. 
하나도 달지 않아 계속 들어가는 맛
부산에 자주 갈 이유 하나 더 추가
#희와제과#희와제과점#전포카페거리#전포동맛집#전포동빵집#부산빵투어#앙버터지존##앙버터맛집#앙버터도장깨기#소보로앙버터#앙버터소보로#빵지순례#부산여행#생활의달인빵집#부산빵지순례#빵순이#소통#맞팔
hj - @hj09062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j090621
2

희와제과점 줄서고 대기타고 이름 불리면 순서대로 하나씩 집어 살 수 있는 귀한 잇템!!! 구수한 옛날맛의 팥앙금과 질좋은 버터의 풍미가 깔끔하게 딱 떨어진다. 하나도 달지 않아 계속 들어가는 맛 부산에 자주 갈 이유 하나 더 추가 #희와제과 #희와제과점 #전포카페거리 #전포동맛집 #전포동빵집 #부산빵투어 #앙버터지존 ##앙버터맛집 #앙버터도장깨기 #소보로앙버터 #앙버터소보로 #빵지순례 #부산여행 #생활의달인빵집 #부산빵지순례 #빵순이 #소통 #맞팔

Comments

@by_rewon 안녕하세요:D 하시는일 모두 잘되라고 진심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오늘도 화이팅!

@maisondew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

즐거운 토요일 비가오긴하지만 그래도 오늘은 왠지 운치가 있네요. 
금일 라인업 🥖소보로 앙버터
🥖쑥 앙버터
🥖감자롤치즈치아바타
🥖쑥치아바타
🥖탕종우유식빵
🥖소보로밤식빵
🥖호두통밀식빵
🥖생크림단팥빵
🥖소세지빵
🥖호두브리오슈
🥖치즈레이즌롤
🥖포테이토비엔누아
🥖버터비엔누아
🥖딸기생크림비엔누아
🥖스콘
🥖머랭쿠키
🥖허니버터카스테라
🥖딸기생크림조각케잌
🥖초코바나나조각케잌

#소보로앙버터
#디져트카페
#브레드카페
#더블에이치
#Double. H
#천연발효빵
#일상
#데일리
#소통
#빵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양천구맛집
#신월동맛집
더블에이치 - @double_h_bread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ouble_h_bread
4

즐거운 토요일 비가오긴하지만 그래도 오늘은 왠지 운치가 있네요. 금일 라인업 🥖소보로 앙버터 🥖쑥 앙버터 🥖감자롤치즈치아바타 🥖쑥치아바타 🥖탕종우유식빵 🥖소보로밤식빵 🥖호두통밀식빵 🥖생크림단팥빵 🥖소세지빵 🥖호두브리오슈 🥖치즈레이즌롤 🥖포테이토비엔누아 🥖버터비엔누아 🥖딸기생크림비엔누아 🥖스콘 🥖머랭쿠키 🥖허니버터카스테라 🥖딸기생크림조각케잌 🥖초코바나나조각케잌 #소보로앙버터 #디져트카페 #브레드카페 #더블에이치 #double . H #천연발효빵

Comments

@s_yy1115 우와 진짜맛있겄어요

@kss6809 빵 대박 맛있음!! 또 사러 가야징.

나레나이
날씨가 왔다갔다 기온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 하세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0

나레나이 날씨가 왔다갔다 기온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 하세요 오늘도 나레나이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
.
진주여 영원하라〰️
샤넬 브로치 저도 하나 개인소장했어용
진주+큐빅 콜라보 되어있어서 특이하고 
사이쥬가 너무 큰 것도 아니라 세련되보이죵
자켓에 브로치하나만해도 포인트 뿜뿜
.
수량 마감되면 재입고없어요
만원대에 득템하세용
단아 Jewelry Market💍 - @dana._.acc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ana._.acc
2

. . 진주여 영원하라〰️ 샤넬 브로치 저도 하나 개인소장했어용 진주+큐빅 콜라보 되어있어서 특이하고 사이쥬가 너무 큰 것도 아니라 세련되보이죵 자켓에 브로치하나만해도 포인트 뿜뿜 . 수량 마감되면 재입고없어요 만원대에 득템하세용

Comments

@dana._.acc #단아악세사리 #쥬얼리마켓 #쥬얼리공구 #울산카페 #소보로앙버터 #주얼리마켓 #selfie #ootd #맞팔 #선팔 #성남동카페 #삼산카페 #전포동카페 #동성로카페

@ioionfun99 인스타그램 전문 제이엠마케팅 입니다. 인스타를 통한 매출증진으로 고민이시라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서면 #희와제과
ㅡ
#앙버터맛집 으로 #생활의달인 에 나온곳.
티비보니까 정성이 많이 들더라.
#앙소보루 나올 시간되서 #줄서서사옴 #1인3개한정 
ㅡ
#서면빵집 #전포동 #전포동빵집 #전포동맛집 #티비출연 #소보로앙버터 #앙버터 #비주얼갑 #팥빵
놀공먹공 / 음식기록. 잘먹고 잘살기 🧡 - @muk_kong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uk_kong_
5

#서면 #희와제과#앙버터맛집 으로 #생활의달인 에 나온곳. 티비보니까 정성이 많이 들더라. #앙소보루 나올 시간되서 #줄서서사옴 #1인3개한정#서면빵집 #전포동 #전포동빵집 #전포동맛집 #티비출연 #소보로앙버터 #앙버터 #비주얼갑 #팥빵

Comments

@eye__cong 뷰티샵아이콩입니다 잘보고가요😊

@ubak_ps 저희 피부&성형외과에서 봄 이벤트중이니 구경오시고 소통하고 지내요.^^👌

#감동피드 
밈미쌔미가 오미자청 직접 담근것 비염에 좋다고 집가서 마시라며 주고 맛있는 앙버터 빵도 사주셔땅️ 왠지 언니처럼 챙겨주는게 너므 마음이 따뜻한 하루였다 ️ 담엔 더 오래 있을 고에용 
.
.
.
.
.
#데일리 #일상 #선물 #엄마마음 #수제청 #오미자청 #수다스타그램 #좋아요 #친스타그램 #끝없는수다 #자주만나요 #비염 #롱블랙 #소보로앙버터 #고구마앙버터 #강릉빵집 #longblack #daily
류서연 - @___yeony___yeon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__yeony___yeony
15

#감동피드 밈미쌔미가 오미자청 직접 담근것 비염에 좋다고 집가서 마시라며 주고 맛있는 앙버터 빵도 사주셔땅️ 왠지 언니처럼 챙겨주는게 너므 마음이 따뜻한 하루였다 ️ 담엔 더 오래 있을 고에용 . . . . . #데일리 #일상 #선물 #엄마마음 #수제청 #오미자청 #수다스타그램 #좋아요 #친스타그램 #끝없는수다 #자주만나요 #비염 #롱블랙 #소보로앙버터 #고구마앙버터 #강릉빵집 #longblack #daily

Comments

@___yeony___yeony @evelyn_jooah 굿 챱챱🤤

@gangneungplanet 이런거 정말 좋아요 🏃

나레나이 
단체석에 미니 전구 달았어요
단다고 힘들었지만달고 보니 너무 이쁘네요
밤이면 더 이쁜 나레나이 
오늘도 열려있습니다‍️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4

나레나이 단체석에 미니 전구 달았어요 단다고 힘들었지만달고 보니 너무 이쁘네요 밤이면 더 이쁜 나레나이 오늘도 열려있습니다‍️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narenai_cafe 감사합니다 또 놀러오세욤💜💜🙋‍♀️

@ebpiano0428 @narenai_cafe 네~😄

#부산여행 갔다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비주얼에 침샘 폭발 했지만 기대보다는...
달지 않은 팥은 좋았지만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없다...ㅠㅠ
.
.
.
#부산앙버터 #앙버터
.
.
.
애플보보 - @applevov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pplevovo
1

#부산여행 갔다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비주얼에 침샘 폭발 했지만 기대보다는... 달지 않은 팥은 좋았지만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없다...ㅠㅠ . . . #부산앙버터 #앙버터 . . .

Comments

@suzzi._.a 대박사건!! 매-일 8O마논 벌어요! 지금보러오쎄요:D

#첫줄

밤에 잠안와서 만든 소보로앙버터
왜 늦게까지 이짓을 했을까
매일 만들어놓고 후회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

#앙버터 
#소보로앙버터 
#만드는데5시간
#철야작업 
#홈베이킹그램
정동희 - @isolet__donghe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solet__donghee
0

#첫줄 밤에 잠안와서 만든 소보로앙버터 왜 늦게까지 이짓을 했을까 매일 만들어놓고 후회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 #앙버터 #소보로앙버터 #만드는데5시간 #철야작업 #홈베이킹그램

반쪽짜리 주말 
똥 손 탈출 위해 오늘도 열심히 사진찍는 내 님

#소보로앙버터
🐶🦌💏 - @jjjin.2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jjin.26
8

반쪽짜리 주말 똥 손 탈출 위해 오늘도 열심히 사진찍는 내 님 #소보로앙버터

Comments

@3.21jy_ @aaajin_ 술그만먹어 도루묵아ㅠㅠ

@3.21jy_ @0003.27 개양아치

.
혹시나 하고 들러봤는데
운좋게 남아있어서 사본 #희와제과 #앙소보로 #앙버터
#생활의달인 에 나온후로 너무 유명해져서
먹어볼 생각도 못했는데 확장이전하고 손님 더 많아진듯
우리 갔을때도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는.. 
#앙버터 넘 좋아하는데 팥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올만 하구먼 ㅋㅋㅋ
이제 자주 사먹어야지
@blazma031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lazma0316
11

. 혹시나 하고 들러봤는데 운좋게 남아있어서 사본 #희와제과 #앙소보로 #앙버터 #생활의달인 에 나온후로 너무 유명해져서 먹어볼 생각도 못했는데 확장이전하고 손님 더 많아진듯 우리 갔을때도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는.. #앙버터 넘 좋아하는데 팥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올만 하구먼 ㅋㅋㅋ 이제 자주 사먹어야지

Comments

@han_joonyoung 맞팔부탁드려오옹~~🙏🏻

@_blingbling__4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주말 잘 보내세용💙

영화보러 가기전 시간떼우기
유네 - @nooneddine_jjo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ooneddine_jjong
4

영화보러 가기전 시간떼우기

Comments

@nooneddine_jjong @nooneddine_jjong 울산#공업탑#주말#주말커플💑#공업탑#공리단길#카페#감성사진#거울셀피#럽스타그램💑#나레나이#소보로앙버터#일상#daily

@avivi000 ❤️

나레나이 
나레나이 에 감성엽서가 
입점 됬어요
디피도 너무 이뻐서 보고 있으면 
따뜻해지는 느낌이네요️
(나레나이,낯선친밀감 매장 엽서도 
숨어있어요)
일요일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감성엽서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나레나이 에 감성엽서가 입점 됬어요 디피도 너무 이뻐서 보고 있으면 따뜻해지는 느낌이네요️ (나레나이,낯선친밀감 매장 엽서도 숨어있어요) 일요일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감성엽서

Comments

@halim.79 잘보고가요~~ 소통하고 지내요^^

@hammari89 우리 소통해요


너도 방금 맘마먹어짜냐
엄마 첫끼먹는데 그렇게 멍때리고 침흘릴일이야?
담주부터 이유식해주께 쫌만 기댜뎌️
#커피타임
#모닝아메리카노 
#코코롱
#소보로앙버터
#존맛
#시선이따갑다
rang - @rang071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rang0710
10

너도 방금 맘마먹어짜냐 엄마 첫끼먹는데 그렇게 멍때리고 침흘릴일이야? 담주부터 이유식해주께 쫌만 기댜뎌️ #커피타임 #모닝아메리카노 #코코롱 #소보로앙버터 #존맛 #시선이따갑다

Comments

@ssoi.z 유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유준맘 피드에서 본것같은 유준아버님 멍때리는사진과 싱크로율 100 소오름🤭

@rang0710 @ssoi.z 하...크면 저닮아지겠져?ㅋㅋㅋ저 신랑사랑하는거맞습니다...하지만 외모보고 만난건아니라...😬

커튼과 탁보가 너무나 내 취향
스탠드도 너무 마음에 든다

특히나 커피랑 디저트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적당히 달달한 #소보로앙버터 와
바삭하고 맛있는 #생우바게트
완전 취형저격인 깔끔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달달하고 부드러운 #흑당크림커피

짱 좋다

#울산카페 #공업탑카페 #공리단길카페 #나레나이 #추운거빼곤 #다마음에드는곳
이다혜 - @dahye87100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ahye871006
1

커튼과 탁보가 너무나 내 취향 스탠드도 너무 마음에 든다 특히나 커피랑 디저트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적당히 달달한 #소보로앙버터 와 바삭하고 맛있는 #생우바게트 완전 취형저격인 깔끔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달달하고 부드러운 #흑당크림커피 짱 좋다 #울산카페 #공업탑카페 #공리단길카페 #나레나이 #추운거빼곤 #다마음에드는곳

Comments

@j_factory156 울산 주전동에서 직접 굽는 베이커리카페입니다.^^바다가 바로앞에있는 뷰를보며..^^ 빵&커피한번 드시러오세요! 일산해수욕장점도 오픈했습니다!🙇

나레나이 
주말에만 나오는 새우바게트🥖
바삭 짭짤 하니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토요일도 나레나이와 함께해요
.
.
.
#나레나이#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새우바게트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주말에만 나오는 새우바게트🥖 바삭 짭짤 하니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토요일도 나레나이와 함께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새우바게트

Comments

@zinzumong 헐 언니 먹으러갈게요🤤

@narenai_cafe ㅋㅋㅋㅋ먹으러 놀러와 💜💜💜👋

갠적으로 소보로 앙버터보다 스마일 산도 , 
-
#울산카페 #공업탑카페 #나레나이
워나👩🏻 - @ha.kkk8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a.kkk87
4

갠적으로 소보로 앙버터보다 스마일 산도 , - #울산카페 #공업탑카페 #나레나이

Comments

@ha.kkk87 @iam_yoon__ 이제 뒷북 안 칠껍니당🤣

@love.taeeun 이런식이면 곤란햌ㅋㅋㅋ 빨리전화받아라 테러한닼ㅋㅋ

/
안녕하세요
_
쌀 : 쌀식빵, 소보로초코큐브, 소보로앙버터(소보로-통밀100%), 시나몬쌀큐브, 미니초코큐브, 베리슈큐브
통밀100% : 작은당근케이크, 야채스콘
🥪샌드위치 : 아크위치
그래놀라 : 오리지날, 다크코코아 준비했어요!
_
아크는 고요한데 저혼자 분주했던🤔 낮시간이 지나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비건버터#소보로앙버터#비건앙버터
#아크커피#arkcoffee
소중한 사람을 위한 건강한 디저트와 음료. - @arkcoffee_vega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rkcoffee_vegan
9

/ 안녕하세요 _ 쌀 : 쌀식빵, 소보로초코큐브, 소보로앙버터(소보로-통밀100%), 시나몬쌀큐브, 미니초코큐브, 베리슈큐브 통밀100% : 작은당근케이크, 야채스콘 🥪샌드위치 : 아크위치 그래놀라 : 오리지날, 다크코코아 준비했어요! _ 아크는 고요한데 저혼자 분주했던🤔 낮시간이 지나가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비건버터 #소보로앙버터 #비건앙버터 #아크커피 #arkcoffee

아크커피
Comments

@november_kkot 사댱님 오늘 라인업 좀 알려주세요! 샌드위치 사먹으로 가게요 🤭

@arkcoffee_vegan @november_kkot 아하😁😁 이제 봤어요, 사장님😅, 샌드위치 맛있게 드세요💕💕

나레나이 
마당에서 커피한잔 하니 꿀이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마당에서 커피한잔 하니 꿀이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nuvossance 🙌🏻

@seyoung8377 좋은하루되세요~^^

나레나이
나레나이 봄이 왔네요
날이 너무 따뜻하고 포근해서 
다들 마당에 앉아 계시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익숙하지 않은(나레나이, 慣れない) - @narenai_caf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arenai_cafe
2

나레나이 나레나이 봄이 왔네요 날이 너무 따뜻하고 포근해서 다들 마당에 앉아 계시네요 오늘도 나레나이 활짝 열려있어요 . . . #나레나이 #공업탑 #공리단길 #낯선친밀감 #무거동 #울대카페 #보루꾸 #성남동 #새벽세시 #삼산 #울산 #울산카페 #울산맘 #디저트 #디저트포장 #타마고산도 #흑당커피 #소보로앙버터

Comments

@sikkli79 넘이뻐요♡

@narenai_cafe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_
쌀 : 쌀식빵, 소보로초코큐브, 소보로앙버터(소보로-통밀100%), 시나몬쌀큐브, 미니초코큐브, 베리슈큐브
통밀100% : 작은당근케이크, 야채스콘
🥪샌드위치 : 아크위치
그래놀라 : 오리지날, 다크코코아 준비했어요!
_
겨울옷을 정리할수가 없네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비건버터#소보로앙버터#비건앙버터
#아크커피#arkcoffee
소중한 사람을 위한 건강한 디저트와 음료. - @arkcoffee_vega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rkcoffee_vegan
1

/ 안녕하세요 _ 쌀 : 쌀식빵, 소보로초코큐브, 소보로앙버터(소보로-통밀100%), 시나몬쌀큐브, 미니초코큐브, 베리슈큐브 통밀100% : 작은당근케이크, 야채스콘 🥪샌드위치 : 아크위치 그래놀라 : 오리지날, 다크코코아 준비했어요! _ 겨울옷을 정리할수가 없네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비건버터 #소보로앙버터 #비건앙버터 #아크커피 #arkcoffee

아크커피
Comments

@arkcoffee_veg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