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케이크
Advertisement
첫 마라!!!
세상 처음 먹어본맛 입술까지 얼얼🥵
#앞산마라선생#마라선생#마라상궈#볶음밥맛집#앞산맛집

앞산 스벅없어지고 생긴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어떤맛일지🤔🤔
ji eun - @ijeije041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jeije0410
0

첫 마라!!! 세상 처음 먹어본맛 입술까지 얼얼🥵 #앞산마라선생 #마라선생 #마라상궈 #볶음밥맛집 #앞산맛집 앞산 스벅없어지고 생긴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어떤맛일지🤔🤔

⠀⠀⠀⠀
⠀⠀⠀⠀
오늘의 짤? 이 캐릭터가 인기 많네요 ㅎㅎ⠀⠀⠀⠀
⠀⠀⠀⠀
요청해주신대로 긴머리에 ⠀⠀⠀⠀
⠀⠀⠀⠀
귀여운 말티즈도 함께 그려드렸어요 ⠀⠀⠀⠀
⠀⠀⠀⠀
이너피스 👏🏻 베이킹스튜디오 🍰 - @inner_peace_studi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nner_peace_studio
3

⠀⠀⠀⠀ ⠀⠀⠀⠀ 오늘의 짤? 이 캐릭터가 인기 많네요 ㅎㅎ⠀⠀⠀⠀ ⠀⠀⠀⠀ 요청해주신대로 긴머리에 ⠀⠀⠀⠀ ⠀⠀⠀⠀ 귀여운 말티즈도 함께 그려드렸어요 ⠀⠀⠀⠀ ⠀⠀⠀⠀

Comments

@cafebricks ㅋㅋ

@sua_ella 👍🏻

1년만에 만난 건축과 여신과
.
.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ღ 수연 ღ  🆂🆄 🆈🅴🅾🅽 - @su.oh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oh_
5

1년만에 만난 건축과 여신과 . .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별내카페거리
Comments

@lim_jaelin @su.oh_ 흐엥ㅜㅜㅜ기를거얌😢

@gajeeroo 맞팔해요🖐

_
우주케이크 채혈후 당 줍줍
_
_
#4월24일 #빌리엔젤 #신촌 #billyangel #우주케이크 #당충전
찬영 - @praise.glor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praise.glory
10

_ 우주케이크 채혈후 당 줍줍 _ _ #4월24일 #빌리엔젤 #신촌 #billyangel #우주케이크 #당충전

빌리엔젤 신촌점
Comments

@praise.glory @sil_bang 그래서 오늘 진료랍니다 ㅋㅋㅋㅋㅋㅋ

@praise.glory @saham_kim 체인점이라 여러군데에 있어요~

Advertisement
#빌리엔젤 #카페 #강남카페 #우주케이크 #spacecake #cake
Dorothy Baek_Art - @dorothybaek_ar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orothybaek_art
5

#빌리엔젤 #카페 #강남카페 #우주케이크 #spacecake #cake

Gangnam Square
Comments

@jeonala 케이크 무슨맛이에요?🤩

@dorothybaek_art @jeonala 초코 바닐라 맛

Advertisement
≖‿≖ - @_choierr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choierry
6

빌리엔젤 Billy angel cake company
Comments

@chamkkxx 담엔 꼬추냉이초코케이꾸 먹자🔥🔥

@_choierry @chamkkxx 컴,,크흠,,, 쇼콜라 케이크가 맛있던데,,,,,,🙄

#.
보라색 #우주케이크
요 디자인은 심플해보이지만 아이싱 할때 다른케이크보다 3배의 시간이 든답니당
그만큼 인기
주문 감사합니다
#.
5월 케이크 (5/3-5/8)공지
*떡케이크
-입체꽃은 카네이션만/색감 선택가능
-레터링 간단한 사람얼굴 가능
-백설기만 가능 
#.
*빵케이크
-간단한 그림 문구 가능
-디자인 색감이나 그림 디테일이 많을시 제작 불가한점 상담시 말씀드릴게요
-초코빵만 가능 
#.
*골프케이크
-떡/빵 케이크 전부 가능
#.
*용돈케이크
-추가비용 발생(미리 보내주시면 인출해서 제작해드려요)
감사합니다
#.
.
.
#원데이클래스#어버이날케이크#카네이션케이크
#결혼축하케이크#촬영용케이크
#상견례케이크#떡케이크#양재동떡케이크#양재시민의숲떡공방#양재주문케이크 #강남떡케이크#개포동떡케이크#시부모님선물#시어머니생신케이크#환갑케이크#칠순케이크#돌케이크#백일케이크#레터링케이크#발렌타인선물#화이트데이선물#생일케이크#특별한날케이크#슈슈가토#케이크주문제작##강남레터링케이크#양재레터링케이크#캐릭터케이크#강남주문제작케이크
슈슈가토 - @shushugat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hushugato
0

#. 보라색 #우주케이크 요 디자인은 심플해보이지만 아이싱 할때 다른케이크보다 3배의 시간이 든답니당 그만큼 인기 주문 감사합니다 #. 5월 케이크 (5/3-5/8)공지 *떡케이크 -입체꽃은 카네이션만/색감 선택가능 -레터링 간단한 사람얼굴 가능 -백설기만 가능 #. *빵케이크 -간단한 그림 문구 가능 -디자인 색감이나 그림 디테일이 많을시 제작 불가한점 상담시 말씀드릴게요 -초코빵만 가능 #. *골프케이크 -떡/빵 케이크 전부 가능 #.

멍게 킬러 #멍게 #멍게비빔밥 #멍게비빔밥 #소쇄원 #빌리엔젤 #빌리엔젤케이크 #우주케이크 #밀크크레이프 #직장인 #점심 #여의도 #여의도맛집
이현승 - @coolhot0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oolhot01
2

멍게 킬러 #멍게 #멍게비빔밥 #멍게비빔밥 #소쇄원 #빌리엔젤 #빌리엔젤케이크 #우주케이크 #밀크크레이프 #직장인 #점심 #여의도 #여의도맛집

Comments

@k_kim.___.luv 와 비쥬얼 미쳤어여👀👍🏻💛 인스타로 '하루 8O마-넌' 벌어욧 ❤ @k_kim.___.luv 놀러오세용! ꈍ◡ꈍ

@suuuyib_ 태그보고들어왔는데 사진이 너무좋네요~!소통하고싶어 선팔하구갑니당😊✋

⠀⠀⠀⠀
⠀⠀⠀⠀
카톡 이모티콘과 참이슬 콜라보 ⠀⠀⠀⠀
⠀⠀⠀⠀
이너피스 👏🏻 베이킹스튜디오 🍰 - @inner_peace_studi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nner_peace_studio
2

⠀⠀⠀⠀ ⠀⠀⠀⠀ 카톡 이모티콘과 참이슬 콜라보 ⠀⠀⠀⠀ ⠀⠀⠀⠀

Comments

@inner_peace_studio #청주 #이너피스 #청주카페 #청주핫플 #홈베이킹 #디저트 #마카롱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선물 #케이크 #주문케이크 #캐릭터케이크 #청주주문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생일 #커스텀케이크 #청주케이크 #청주레터링케이크 #청주캐릭터케이크 #생일케이크 #이벤트 #행성 #우주 #행성케이크 #우주케이크 #청주마카롱 #청주수제케이크 #청주유기농케이크

@instup_king 홍보는 필요하지만, 고민하시는 사장님! 인스타그램 핵심 노하우 소책자 인스타업킹과 함께하세요^_^

.
.
.
.
.
#강남 #카페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배가 우주만큼 가속팽창중 ,, 
#food #foodstagram #selfie
♥️ ⒽⒶⒺ ⓈⓊⓃ ♥️ - @sunnnnn1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nnnnn1_
5

. . . . . #강남 #카페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배가 우주만큼 가속팽창중 ,, #food #foodstagram #selfie

빌리엔젤 Billy angel cake company
Comments

@tachi_4 마이쪙!!

@miin_studio 안녕하세요 ^_^ 힘내시라고 좋아요 꾹~ 누르고 갑니다~🙋

.
0421
推しを最後に見送る為の日帰り韓国️慣れ過ぎて最早韓国にいる感覚は0だったけどこのエグい色のケーキも貢茶の黒糖も美味でしかなかった!みうちゃんと体力限界になりながらも頑張って良かったドヒョクしか推しいらないです()2ヶ月間死ぬ気で頑張って疲労半端ない()
#한국여행 #당일치기 #친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우주케이크 #너무맛있엉 #髪色の治安
りみ - @thysjm0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hysjm04
0

. 0421 推しを最後に見送る為の日帰り韓国️慣れ過ぎて最早韓国にいる感覚は0だったけどこのエグい色のケーキも貢茶の黒糖も美味でしかなかった!みうちゃんと体力限界になりながらも頑張って良かったドヒョクしか推しいらないです()2ヶ月間死ぬ気で頑張って疲労半端ない() #한국여행 #당일치기 #친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우주케이크 #너무맛있엉 #髪色の治安

홍대입구 Hongik Univ. 弘大入口站
#hbd️ #billyangel .
.
우즈갈라다가 그냥이집와봄
케이크머이래  알록달록
내스타일◡̈
여보는 날이갈수록 사진이늘고
사진찍으라고 안먹고 기다리고ㅋㅋ
이남편 잘하네 다정함맛집이네
나도 그래서 입이째질듯이 행복하네🥰
.
.
#빌리엔젤 #수성못 #우주케이크 #레인보우크레이프 #손스방잘해잘해 #월요일부터달달하네 #자이제건조기
ᴹᵞ ᴬᴺᴳᴱᴸ☺︎ - @special_mkk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pecial_mkk
23

#hbd️ #billyangel . . 우즈갈라다가 그냥이집와봄 케이크머이래 알록달록 내스타일◡̈ 여보는 날이갈수록 사진이늘고 사진찍으라고 안먹고 기다리고ㅋㅋ 이남편 잘하네 다정함맛집이네 나도 그래서 입이째질듯이 행복하네🥰 . . #빌리엔젤 #수성못 #우주케이크 #레인보우크레이프 #손스방잘해잘해 #월요일부터달달하네 #자이제건조기

수성못 (Suseong Lake)
Comments

@jung._.da 언니 ㅎㅎ혹시 미즈갔다가 저기간거?? 저 3일전에 저기갔었는데!! ㅎㅎㅎ

@special_mkk @jung._.da ㅋㅋㅋ아니 미즈는안갓어 내봣나혹시ㅋㅋㅋㅋ난월요일에갓어ㅋㅋㅋ

저녁먹고 티타임
보기에도 이쁜데 맛도있넹
보기와 다르게 초코케이크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티타임
LEEM YUN MI - @yummy1028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mmy1028
1

저녁먹고 티타임 보기에도 이쁜데 맛도있넹 보기와 다르게 초코케이크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티타임

Comments

@dumom7 구경오세요:)

‍️
.
주말 ️
오전에 흐리더니 오후엔 맑아져 나들이 ^^
낮잠이 쏟아지던 둘째는 사진 좀 고만찍으라며.. ㅋㅋ
.
동생 생일이라고 편지써주는 착한언니 
다섯번째 생일을 너무 너무 축하해 ️
.
.
.
#지자매#7살#5살#딸램#자매룩#5살생일#5번째생일#생일축하해#엄마표스냅#미니풍선#빌리엔젤#우주케이크#아웃백#일상#육아#딸둘맘#자매맘#육아스타그램
jijame_mom - @jijame_mom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jame_mom
8

‍️ . 주말 ️ 오전에 흐리더니 오후엔 맑아져 나들이 ^^ 낮잠이 쏟아지던 둘째는 사진 좀 고만찍으라며.. ㅋㅋ . 동생 생일이라고 편지써주는 착한언니 다섯번째 생일을 너무 너무 축하해 ️ . . . #지자매 #7살 #5살 #딸램 #자매룩 #5살생일 #5번째생일 #생일축하해 #엄마표스냅 #미니풍선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아웃백 #일상 #육아 #딸둘맘 #자매맘 #육아스타그램

Comments

@mejubu 너무너무 이쁘다아😍

@ran__star 감정발달전문 별란연구소 입니다. 아이들의 감정교육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집에가고싶다
#우주케이크#우주를줄게
@hyohwank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yohwank
8

집에가고싶다 #우주케이크 #우주를줄게

Comments

@hyohwank @enuuuxx .....

@hyohwank @newnee__ 도라인가

케잌이라면 이정도 비주얼은
되어줘야지
.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맛은평범 #커피는맛없음 
#케잌사진찍기힘듦
hyeyoung jang - @jhy841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hy8411
1

케잌이라면 이정도 비주얼은 되어줘야지 . .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맛은평범 #커피는맛없음 #케잌사진찍기힘듦

IFC Mall
Comments

@sabl815 감기조심하세요~🤧💛

우주케이크 하트모양 #루모스케이크
루모스케이크 - @lumos_cak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umos_cake
2

우주케이크 하트모양 #루모스케이크

루모스케이크
Comments

@lumos_cake #lumoscake

@lumos_cake @lumos_cake #우주케이크#우주#오로라케이크#수제케이크#레터링케이크#생일케이크#빈티지케이크#커스텀케이크#하트케이크#연희동케이크#연남동케이크#홍대케이크#신촌케이크#연희동#연남동#케이크주문제작#주문제작케이크#맞춤케이크#브라이덜샤워케이크#어린이날선물#어버이날선물#가정의달#여자친구생일선물#남자친구생일선물#기념일케이크#기념일#해리포터#루모스

🥰
.
.
.
#디저트랩 #dessertlab
디저트랩스토리 - @dessert_lab_menu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essert_lab_menu
1

🥰 . . . #디저트랩 #dessertlab

Comments

@dessert_lab_menu . . . . . . #환갑케이크 #칠순케이크 #베이비샤워케이크 #브라이덜샤워케이크 #생일케이크맛집 #기념일케이크 #결혼기념일케이크 #엄마생신케이크 #아빠생신케이크 #마블케이크 #우주케이크 #dripcake #3호선맛집 #3호선케이크맛집 #디저트맛집 #서울케이크맛집

#우주케이크
바나나수(秀) - @banana.su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anana.su
6

#우주케이크

빌리엔젤 안산중앙점
Comments

@yena_haaa 사진 한장만 올려도 2000원 @yena_haaa 구경 와봐용 🤗

@bmbu_bmbu 함께소통해료 :D

돼지같은 하루🤟
.
.
#카페 #탕진잼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쭈꾸미 #먹스타그램 #디저트 #치즈퐁듀 #일상 #daily #안산 #시흥 #텅장 #주말
Jᴵ Yᴱᴼᴺ - @yeonii__2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eonii__2
9

돼지같은 하루🤟 . . #카페 #탕진잼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쭈꾸미 #먹스타그램 #디저트 #치즈퐁듀 #일상 #daily #안산 #시흥 #텅장 #주말

Comments

@s__ezer ️️오늘도 꽉찬 하루보내세요!

@bong.168_cm 늘 웃음만 가득한 나날 되세요

#Repost @erikaseul_38
• • • • •
Happy birthday 
케이크 꽃 데낄라의 레몬까지 색감마져 완벽했다🥳 #color 
#생일케이크 #우주케이크 #무슨맛#파란맛 #꽃다발 #🥂###party #생일축하 #감사합니다#spacecake#마블케이크#너무좋아 #맛있어 #고마워친구들 #스릉한다#너희들이나의꽃이야 #모두행복합시다#happybirthdaytome
이지영 - @hersheyskissx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ersheyskissx
5

#repost @erikaseul_38 • • • • • Happy birthday 케이크 꽃 데낄라의 레몬까지 색감마져 완벽했다🥳 #color #생일케이크 #우주케이크 #무슨맛 #파란맛 #꽃다발 #🥂###party #생일축하 #감사합니다 #spacecake #마블케이크 #너무좋아 #맛있어 #고마워친구들 #스릉한다 #너희들이나의꽃이야 #모두행복합시다 #happybirthdaytome

MIX & MALT
Comments

@hersheyskissx @erikaseul_38 성우X담이언니X현주 생일파티!!

@hersheyskissx #CasaCoronaSeoul #카사코로나 #이태원 #카사 #Casa #Corona 💜🎶

이번 주말은 먹다가 끝났네🤣
#내사랑 #케익 #케이쿠 #우주케이크 #빌리엔젤 #짱맛 #수원역
혜범🌙🍑 - @hbly100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bly1004
2

이번 주말은 먹다가 끝났네🤣 #내사랑 #케익 #케이쿠 #우주케이크 #빌리엔젤 #짱맛 #수원역

Suwon
Comments

@sabl815 안녕하세용❣ 사진잘보고 가요^^요즘 대세 SABL815. 얼른 구경오세요💃🏻❣

@part2_part2 안녕하세요^^ 오늘도 계획한 일들 실행하시며 꽉찬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사진 속 작품들은 작년에 걸려있었던
사진작가 우두모(@udumo_)님의 작품들이에요!!
⠀
#Repost @creekkkkk
좋다~
CAFE TAPE - @tapeseou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apeseoul
3

사진 속 작품들은 작년에 걸려있었던 사진작가 우두모(@udumo_ )님의 작품들이에요!! ⠀ #repost @creekkkkk 좋다~

CAFE TAPE
Comments

@creekkkkk ♥️

@tapeseoul @creekkkkk 🙏🙏

콘티짜느라 피곤하니까 커피 충전️
주말에 나만 바빠.. 나만..
김지똥 - @_eunvlly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eunvlly_
11

콘티짜느라 피곤하니까 커피 충전️ 주말에 나만 바빠.. 나만..

별내카페거리
Comments

@_mk__________2 @_eunvlly_ 왜 ㅡㅡ

@_eunvlly_ @_mk__________2 내맘

지영아케이크너무이뻤어 
심지어 너무 맛있어  
목소리만들어도 신남/흥분 상태임 🥳 
대학로와 잘어울렸던 문제의모자  ㅋㅋㅋ 쓰면바로
 #대학로희극인
🥂 cheers 
#birthdayparty#birthdaycake #빨려든다 
#우주케이크#spacecake#마블#생일파티#생일케이크#마블케이크##bluecake#partyfood#스테이크진리#steak #4월#happy#
Erika 슬아 - @erikaseul_38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rikaseul_38
1

지영아케이크너무이뻤어 심지어 너무 맛있어 목소리만들어도 신남/흥분 상태임 🥳 대학로와 잘어울렸던 문제의모자 ㅋㅋㅋ 쓰면바로 #대학로희극인 🥂 cheers #birthdayparty #birthdaycake #빨려든다 #우주케이크 #spacecake #마블 #생일파티 #생일케이크 #마블케이크 ##bluecake #partyfood #스테이크진리 #steak #4월 #happy #

대학로/혜화
Comments

@hersheyskissx ㄲ ㅑ💙

#CAFETAPE 
유자크림치즈케이크는 너무 시다...ㅎㅎ
미세먼지만 없다면 루프탑에 올라가서 먹는 거 추천!!!바람 살랑살랑 불어서 시원했다
.
.
#일요일#서울#이태원#이태원카페#우주케이크#케이크맛집#서울날씨#카페추천#카페투어#먹스타그램#갬성#감성#감성사진#룸메언니와함께
Minsknit/Dip_sauce - @__dip_sauc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_dip_sauce
1

#cafetape 유자크림치즈케이크는 너무 시다...ㅎㅎ 미세먼지만 없다면 루프탑에 올라가서 먹는 거 추천!!!바람 살랑살랑 불어서 시원했다 . . #일요일 #서울 #이태원 #이태원카페 #우주케이크 #케이크맛집 #서울날씨 #카페추천 #카페투어 #먹스타그램 #갬성 #감성 #감성사진 #룸메언니와함께

Comments

@hair_color_shin 우리 소통해요 ^^

가족모임. 프로불만러들🤬
.
.
.
#레드브릭비스트로 #안카라피크닉 #빌리엔젤 
#루꼴라피자 #봉골레파스타 #토마토리조또 #까르보나라 #케밥 #우주케이크 #밀크티
기현지 - @hj95102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j951023
1

가족모임. 프로불만러들🤬 . . . #레드브릭비스트로 #안카라피크닉 #빌리엔젤 #루꼴라피자 #봉골레파스타 #토마토리조또 #까르보나라 #케밥 #우주케이크 #밀크티

이태원
Comments

@nu_stagram12 안녕하세요 뷰티크리에이터 최민규입니다😊 뷰티모델 부탁드려도될까요? Talk👉novl1232

우주케이크 2주년
슈니❤️ - @su_nininin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_nininini
5

우주케이크 2주년

Comments

@ksh895235 🔥

@ksh895235 ❤️

#당산역 #강강술래당산점 #갈비탕 #육회비빔밥 #물냉면 #점심은푸짐하게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라떼

즐거운 일요일:)어제도 오늘도 만보걷기!해보자아
구구♡ - @9goo99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9goo99
2

#당산역 #강강술래당산점 #갈비탕 #육회비빔밥 #물냉면 #점심은푸짐하게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라떼 즐거운 일요일:)어제도 오늘도 만보걷기!해보자아

Comments

@kkwonkyunghye 담주 고고 ㅋㅋ

@9goo99 @kkwonkyunghye 오쎄요 축하파뤼🌸하자

명진 생일축하
ᴇ ᴜ ɴ ᴊ ɪ ɴ ◡̈ - @briller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riller_
4

명진 생일축하

Comments

@yuni_terrace 자주소통해요🎉

@silhouette3303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응원하고 갑니다 ^-^

Happy birthday #0419 
케이크 꽃 데낄라의 레몬까지 색감마져 완벽했다🥳 #colorfulllife # #생일케이크 #우주케이크 #무슨맛#파란맛 #꽃다발 #🥂###party #생일축하 #감사합니다#spacecake#마블케이크#너무좋아 #맛있어 #사랑하는가족#사랑하는루이스#사랑하는친구들#고마워 #스릉한다#너희들이나의꽃이야 #모두행복합시다#happybirthdaytome#birthdaycake#space#믹스앤몰트
Erika 슬아 - @erikaseul_38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rikaseul_38
8

Happy birthday #0419 케이크 꽃 데낄라의 레몬까지 색감마져 완벽했다🥳 #colorfulllife # #생일케이크 #우주케이크 #무슨맛 #파란맛 #꽃다발 #🥂###party #생일축하 #감사합니다 #spacecake #마블케이크 #너무좋아 #맛있어 #사랑하는가족 #사랑하는루이스 #사랑하는친구들 #고마워 #스릉한다 #너희들이나의꽃이야 #모두행복합시다 #happybirthdaytome #birthdaycake #space #믹스앤몰트

Itaewon
Comments

@ktwan0418 안녕하세요~👐 뷰티크리에이터 김태완입니다! 피드 보고 #루미스파 #뷰티크리에이터 로 소통하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

@erikaseul_38 @k_daaam ㅋㅋㅋㅋㅋ 대성통곡 ㅋㅋㅋㅋㅋ

.
#날씨죠타️ #즐건토욜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케이크성지 #앞산카페
담에는 와사비케이크 먹어봐야딩
.
.
.
.
.
#먹으면서 #투닥투닥 #금방화해
#싸우지말자
🌽 - @___os_s_jj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__os_s_jj
6

. #날씨죠타️ #즐건토욜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케이크성지 #앞산카페 담에는 와사비케이크 먹어봐야딩 . . . . . #먹으면서 #투닥투닥 #금방화해 #싸우지말자

앞산카페거리
Comments

@___os_s_jj @_____jinah 와사비초코케이쿠래 맛있대 ㅋㅋㅋ 가볼랫? ㅋㅋㅋ

@h____h___hh 오왕😭😭💛

드디어 테이프 루프탑 오픈!!
[#이태원] [#CAFETAPE]에서 만나용~
이보미 - @bomblanc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omblanc
3

드디어 테이프 루프탑 오픈!! [#이태원 ] [#cafetape ]에서 만나용~

CAFE TAPE
Comments

@coma._.v 빨리 가야징!!!!! 🙌🙌🙌

@bomblanc @coma_pro_ne 컴온베베!!!!💙💙

너무 예뻐서 행복뿜뿜이였던
어제
.
.
.
.
. .#부평 #인천카페 #부평카페 #케이크맛집 #우주케이크 #디저트맛집 #힐링 #일상
넌 할수있어💓 - @v._.mj._.v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v._.mj._.v
6

너무 예뻐서 행복뿜뿜이였던 어제 . . . . . .#부평 #인천카페 #부평카페 #케이크맛집 #우주케이크 #디저트맛집 #힐링 #일상

Comments

@today_waxing 최근게시물 반사용

@nail_gage good~^^

여행계획 대체 언제 세워..
마지막사진 표정개웃기네ㅋㅋㅋㅋㅋ
.
.
#빌리엔젤#여행계획세우자#우주케이크#먹스타그램#daily#selfi#재미지다
정진솔 - @jinsol_011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nsol_0113
8

여행계획 대체 언제 세워.. 마지막사진 표정개웃기네ㅋㅋㅋㅋㅋ . . #빌리엔젤 #여행계획세우자 #우주케이크 #먹스타그램 #daily #selfi #재미지다

Comments

@onew_onyu @jinsol_0113 별로 안옴

@jinsol_0113 @onew_onyu 아까는 많이왔오.. 하필그때 개뛰어가서 버스탐ㅋㅋ 좀 기다릴걸

이건 예쁜맛으로 먹는거 
빌리엔젤 신상 우주케이크
ㆍ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예쁜케이크 #수원역디저트카페 #동생이랑데이트 #예쁜카페에서 #시간보내기
HiJyun - @hi_jyu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i_jyun
6

이건 예쁜맛으로 먹는거 빌리엔젤 신상 우주케이크 ㆍ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예쁜케이크 #수원역디저트카페 #동생이랑데이트 #예쁜카페에서 #시간보내기

Comments

@onlybr__ 우주 케이크래 ,, 💙 와 무슨 맛일까 넘 궁금하다 ..

@hi_jyun @onlybr__ 맛은 보통 케이크랑 비슷한데 비쥬얼이 좋아요 ㅋㅋ 💕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
내일도 화이팅️
⠀⠀⠀
⠀⠀⠀
⠀⠀⠀
⠀⠀⠀
⠀⠀⠀
#혜이크#hyake
안산주문케이크 / 혜이크 - @hyake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yake_
1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 ⠀⠀⠀ 내일도 화이팅️ ⠀⠀⠀ ⠀⠀⠀ ⠀⠀⠀ ⠀⠀⠀ ⠀⠀⠀ #혜이크 #hyake

Comments

@hyake_ #안산케이크#안산#고잔동#중앙역#픽업케이크#레터링케이크#커스텀케이크#크림치즈케이크#주문제작케이크#안산주문제작케이크#수제시트#주문케이크#맞춤케이크#cake#혜이크#hyake#안산주문케이크#고잔역#고잔동카페#고잔동케이크#안산레터링케이크#초지동#중앙동#달력케이크#하트케이크#부모님결혼기념일#전역축하#전역케이크#우주케이크#그라데이션케이크

살빼려고 일부러 샐러드 먹으러왓엇는데 옆에 케이크집...썩을유혹ㅜ 다이어트는 의미없다
.
.
#퇴근후 #종로3가 #어게인리프레쉬 #샐러드 #연어아보카도샐러드 #비프샐러드 #종각 #빌리엔젤 #케이크맛집 #레인보우케이크 #우주케이크 #먹방 #데이트 #주말 #정희랑 #셀카 #귀여운척하기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ㅂㄷ - @bd_jh_010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d_jh_0106
1

살빼려고 일부러 샐러드 먹으러왓엇는데 옆에 케이크집...썩을유혹ㅜ 다이어트는 의미없다 . . #퇴근후 #종로3가 #어게인리프레쉬 #샐러드 #연어아보카도샐러드 #비프샐러드 #종각 #빌리엔젤 #케이크맛집 #레인보우케이크 #우주케이크 #먹방 #데이트 #주말 #정희랑 #셀카 #귀여운척하기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Comments

@moldiv22 안녕하세요 ! 종로3가 퀸스쥬얼리 입니다. 예물.커플링 최저가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제 페이지에도 놀러오세요 !

Universe
예피치 高 藝 林 - @bbooko_k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booko_ko
4

Universe

Comments

@chonggakne_hannam 안녕하세요~ 총각네입니다~ 선팔하고 갑니다~^^

@emircolakk1 nice

누가그만좀먹으랬는데
.
#그러게요 #근데어쩌지 #먹는게낙인데 #맛있는거!! #먹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디저트 #빌리엔젤 #딸기우유 #체리우유 #우주케이크 #일상 #데일리
ᴄʀʏsᴛᴀʟ:ᴘ - @sjpsj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jpsj
4

누가그만좀먹으랬는데 . #그러게요 #근데어쩌지 #먹는게낙인데 #맛있는거 !! #먹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디저트 #빌리엔젤 #딸기우유 #체리우유 #우주케이크 #일상 #데일리

Comments

@mumarysbaby 와 케이크 색갈 대박예쁨

@sjpsj @rawyalcheeeze 보기에도이쁘고맛도이쁘고용😛👍👍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케익엔아메리카노 #결혼식은거들뿐 #수다한판
h.jung - @0115_mo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0115_moon
2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케익엔아메리카노 #결혼식은거들뿐 #수다한판

Comments

@neopaper 오 같은 장소 다른느낌

@0115_moon @neopaper ㅋㅋㅋ 그래서 뒷북으로 올려봤어요

드디어 테이프 루프탑 오픈!!
[#이태원] [#CAFETAPE]에서 만나용~
CAFE TAPE - @tapeseou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tapeseoul
12

드디어 테이프 루프탑 오픈!! [#이태원 ] [#cafetape ]에서 만나용~

CAFE TAPE
Comments

@bitterbling 🤭

@peach._.forming @_omg_omg_omg__

.
.
.
.
오늘 정말 정신없네요30분단위로 계속 픽업이 이어졌는데요! 드뎌 마지막6시 픽업으로 오늘 마무리합니다 카페는 밤늦게 까지 열어둘게요. 그럼 오늘도 블럭스케이크랑 많이많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픽업때 뵈요~!!!
.
.
.
.
#우주케이크
#블럭스 #입체케이크 #블럭스케이크 #쌀케이크 #노밀가루 #건강한재료 #국내산쌀가루 #합정카페 #합정  #좋아요  #케이크추천 #홍대케이크 #커스텀케이크#케이크주문제작 #주문제작케이크  #레터링케이크 #망리단길 #케이크 #ootd #lfl #cake #cafe #likeforlikes
블럭스케이크 - @blocks.coffee.cak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locks.coffee.cake
0

. . . . 오늘 정말 정신없네요30분단위로 계속 픽업이 이어졌는데요! 드뎌 마지막6시 픽업으로 오늘 마무리합니다 카페는 밤늦게 까지 열어둘게요. 그럼 오늘도 블럭스케이크랑 많이많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픽업때 뵈요~!!! . . . . #우주케이크 #블럭스 #입체케이크 #블럭스케이크 #쌀케이크 #노밀가루 #건강한재료 #국내산쌀가루 #합정카페 #합정 #좋아요 #케이크추천 #홍대케이크 #커스텀케이크 #케이크주문제작 #주문제작케이크 #

드디어 왔당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초코크레이프 #먹방 #먹방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달다구리
박채림'-' - @caerim_ba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aerim_bag
9

드디어 왔당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초코크레이프 #먹방 #먹방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달다구리

Comments

@l_0104_09 @l_0104_09 내거도 좀 사와......엉어우ㅜㅠㅠ

@caerim_bag @l_0104_09 나중에오자 ㅋㅋㅋㅋㅋ

카페 뿌셔 노래방 뿌셔 고기 뿌셔 볼링 뿌심당함 마무리는 마카롱. 껍데기 못 먹은게 한이다.. 예전 사진 비슷하게 찍어봤는데 개못 볼링 더 연습한다 #치즈케이크 #우주케이크 #카페라떼 #노래방목나감🤐 #마포갈매기 #몇인분먹었는지 #식초냉면 #볼링 #알려줘도소용없음 #내멋대로 #마카롱롱롱
김민선 - @kimms111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imms1110
20

카페 뿌셔 노래방 뿌셔 고기 뿌셔 볼링 뿌심당함 마무리는 마카롱. 껍데기 못 먹은게 한이다.. 예전 사진 비슷하게 찍어봤는데 개못 볼링 더 연습한다 #치즈케이크 #우주케이크 #카페라떼 #노래방목나감 🤐 #마포갈매기 #몇인분먹었는지 #식초냉면 #볼링 #알려줘도소용없음 #내멋대로 #마카롱롱롱

Ansan
Comments

@kimms1110 @bu_kyeong99 날 잡자뤼

@houngju1 @gongseomgyeom1 뭐야 이(등)병은

;
주문해주셔서감사합니당🦄
.
.
주문제작케이크주문방법
.
인스타그램 프로필 네이버 '모두' 링크확인해주세요🤩
️주문서 작성 전 케이크 수령일 가능한지 체크️주문서작성️견적안내(입금완료=예약완료)️케이크수령
.
케이크 수령일=케이크 찾는날,
마감=케이크예약 full, 추가예약불가능
.
주문서 작성 해주셔야 케이크 견적상담 가능합니다!
.
레터링케이크/주문제작케이크/부천케이크_포코앤포코 - @poconpoc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poconpoco
2

; 주문해주셔서감사합니당🦄 . . 주문제작케이크주문방법 . 인스타그램 프로필 네이버 '모두' 링크확인해주세요🤩 ️주문서 작성 전 케이크 수령일 가능한지 체크️주문서작성️견적안내(입금완료=예약완료)️케이크수령 . 케이크 수령일=케이크 찾는날, 마감=케이크예약 full, 추가예약불가능 . 주문서 작성 해주셔야 케이크 견적상담 가능합니다! .

Comments

@poconpoco 🦄

@poconpoco @poconpoco #포코앤포코 #cake #cakes #instafood #cakestagram #커스텀케이크 #레터링케이크 #디자인케이크 #생일케이크 #기념일케이크 #케이크주문 #부평케이크 #인천케이크 #부천케이크 #주문제작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당근케이크 #오레오케이크 #ケーキ #남친 #여친 #서포트케이크 #서포트 #일상 #데일리 #우주케이크 #이모티콘케이크 #환갑케이크 #하트케이크 #멜팅케이크

공부 다 하고 먹부림
셤기간은 살찌는기간 뿡빵뽕
다들 불금을 즐기고있어따ㅡㅡ
.
.
.
.
.
.
.
.
.
.
.
.
.
#강남#강남역#케이크#빌리엔젤#우주케이크#레몬민트티#제주녹차#맛있져#뇸#불금#난#츄리닝#ㅎ#일상#소확행#데일리#돼지
김지환 - @jihwan733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hwan7334
4

공부 다 하고 먹부림 셤기간은 살찌는기간 뿡빵뽕 다들 불금을 즐기고있어따ㅡㅡ . . . . . . . . . . . . . #강남 #강남역 #케이크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레몬민트티 #제주녹차 #맛있져 #뇸 #불금 #난 #츄리닝 #ㅎ #일상 #소확행 #데일리 #돼지

Comments

@2_jihyuni 안녕하세요^^ 오늘도 계획한 일들 실행하시며 꽉찬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jun_ho_9410 다음에 또가쟈!!!❤❤❤ 여기 너무 맛있엉

더케익스토리 예쁜 #프린세스케이크 .
.
4월 5월주문 가능 
단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하세요^^ 셀프케이크 만들기 가로수길 데이트코스! 커플체험으로도 강추.
.
문의 
카톡 플러스친구 : 더케익스토리
#더케익스토리 #케익만드는곳 #케이크만드는곳 #럽스타그램 #선물스타그램 #기념일선물 #가로수길맛집  #주문케이크 #가로수길 #가로수길카페 #갤럭시케이크 #빈티지케익 #강남주문케이크 #우주케이크 #가로수길데이트 #빈티지케이크 #가로수길케이크 #주문케이크 #맞춤케이크 #결혼기념일케이크 #케이크만들기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유치원생일파티 #공주님케이크 #남자친구선물 #커스텀케이크 #여자친구케이크 #디자인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서울 주문케이크 셀프케익 더케익스토리 - @cakestory_1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akestory_13
0

더케익스토리 예쁜 #프린세스케이크 . . 4월 5월주문 가능 단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하세요^^ 셀프케이크 만들기 가로수길 데이트코스! 커플체험으로도 강추. . 문의 카톡 플러스친구 : 더케익스토리 #더케익스토리 #케익만드는곳 #케이크만드는곳 #럽스타그램 #선물스타그램 #기념일선물 #가로수길맛집 #주문케이크 #가로수길 #가로수길카페 #갤럭시케이크 #빈티지케익 #강남주문케이크 #우주케이크 #가로수길데이트 #빈티지케이크 #가로수길케이크 #주문케

더케익스토리-The CAKE STORY
동거인이 일하는곳을 찾아갔.

대구앞산점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와사비케이크 #테라스 #빌리엔젤 #테라스 #레몬에이드 #셔죽는줄..
김도리토스 - @do__dobirld0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o__dobirld04
7

동거인이 일하는곳을 찾아갔. 대구앞산점 빌리엔젤 #우주케이크 #와사비케이크 #테라스 #빌리엔젤 #테라스 #레몬에이드 #셔죽는줄 ..

Daegu, South Korea
Comments

@kingjongmu @do__dobirld04 푸른곰팡이 안뵈이냐

@do__dobirld04 @kingjongmu 엥? 어디?

시험기간 핑계로 당충전하기~
.
.
.
#빌리엔젤 #석촌호수 #카페 #우주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맛있당
최서연 - @seo_yn_1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eo_yn_13
6

시험기간 핑계로 당충전하기~ . . . #빌리엔젤 #석촌호수 #카페 #우주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맛있당

Comments

@puli_tto 나 빌리엔젱 찐짜 좋아하는데 😶😶

@seo_yn_13 @puli_tto ㅋㅋㅋㅋㅋㅋ나도나도 셤끝나고 가쟝❤️

별내 유즈 - @yuzu.patisseri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yuzu.patisserie
1

Comments

@yuzu.patisserie #별내#별내케이크#디저트#카페#마카롱#다쿠아즈#타르트#디저트카페#마들렌#남양주맛집#카페스타그램#선물#🍰#별내마카롱#남양주마카롱#레터링케이크#별내맛집#별내맘#별내카페#별내디저트#퇴계원마카롱#갈매마카롱#브라우니#스콘#마카롱맛집#쿠키#주문케이크#케이크#우주케이크#우주

우리집 쪼꼬미 신다은사진첩에 너밖에 없다.. #기흥ak #빌리앤젤 #우주케이크 #자몽에이드 #카페라떼
✈️💕👏🍺 - @hyunah2596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yunah2596
4

우리집 쪼꼬미 신다은사진첩에 너밖에 없다.. #기흥ak #빌리앤젤 #우주케이크 #자몽에이드 #카페라떼

Comments

@hyunah2596 @kimhyojung_89 ㅋㅋㅋㅋ난 이미 다른데로 이동했오 언제한번 봐👏

@hyunah2596 @sangah.yoon 웅웅 잘 왔단당👍

#빌리엔젤케이크 #우주케이크 #코코넛바나나케이크 #존맛 #레인보우크레이프 #케이크
김경연 🔹🐇띠🔹 - @art_soccer_no.9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rt_soccer_no.9
2

#빌리엔젤케이크 #우주케이크 #코코넛바나나케이크 #존맛 #레인보우크레이프 #케이크

빌리 엔젤 케이크
Comments

@sabl815 안녕하세용❣ 사진잘보고 가요^^요즘 대세 SABL815. 얼른 구경오세요💃🏻❣

@celevin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