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와제과
Advertisement
부산여행 둘째날
60년 전통 할매국밥집 먹고 희와제과 앙소보로 먹으러 오픈전에 줄서서 1시간 기다리고 앙소보로 삿댜 그리구 자갈치 시장->남항구-> 깡통시장 들러서 먹방!!! 갠적으로 아이스크림 튀김이 젤맛있었다마지막으로 회먹으러 친구추천으로 광안리해수욕장 금강횟집 갔는데 진짜 서비스 많이주시고 싱싱하고 맛있었다 부산오면 무조건 여긴 다시 올 의항있음️슬아지희🤘수진서영 우정포에버️
#부산여행 #우정여행 #부산 #부산맛집 #60년전통할매국밥 #희와제과 #앙소보로 #깡통시장 #남항구 #갈매기 #광안리해수욕장 #금강횟집 #서비스짱 #파자마파티
김서영 - @seoyoung_38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eoyoung_38
4

부산여행 둘째날 60년 전통 할매국밥집 먹고 희와제과 앙소보로 먹으러 오픈전에 줄서서 1시간 기다리고 앙소보로 삿댜 그리구 자갈치 시장->남항구-> 깡통시장 들러서 먹방!!! 갠적으로 아이스크림 튀김이 젤맛있었다마지막으로 회먹으러 친구추천으로 광안리해수욕장 금강횟집 갔는데 진짜 서비스 많이주시고 싱싱하고 맛있었다 부산오면 무조건 여긴 다시 올 의항있음️슬아지희🤘수진서영 우정포에버️ #부산여행 #우정여행 #부산 #부산맛집 #60년전통할매국밥 #희

Busan, South Korea
Comments

@seoyoung_38 @mine771177 거의 먹으러온거같아요 ㅋㅋㅋㅋㅋ

@rkdwldud1004 잘 둘러보고갑니다.좋은하루되세요

나의 너무소중한 풀오프
 모닝이를 끌고ㅋㅋㅋ
전포카페거리 빵집투어했다요

#전포카페거리
#전포양과
#베이커스
#희와제과
냥냥 . 두부. 일상 . 롯데팬 - @a__ha_h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a__ha_ha
6

나의 너무소중한 풀오프 모닝이를 끌고ㅋㅋㅋ 전포카페거리 빵집투어했다요 #전포카페거리 #전포양과 #베이커스 #희와제과

Comments

@a__ha_ha @1ove_ssong 또가자 ㅋㅋㅋ길알오노으껭 💕

@a__ha_ha @pk_1150 ㅋㅋㅋ언닌 제주간다묘 ㅋㅋㅋ

이걸사려고 내가 기다린시간이ㅜㅜ
#앙버터
#부산맛집
#희와제과
#기다린보람
#겨우샀네
허 - @jincutt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incutty
3

이걸사려고 내가 기다린시간이ㅜㅜ #앙버터 #부산맛집 #희와제과 #기다린보람 #겨우샀네

Comments

@jincutty @bo.rame ㅈㅣ금 가시면 못사세요 하루에 50 명 한정이라..

@jincutty @jincutty 평일 이면 10시30분쯤 정도가면 사실수있어요^^

#희와제과
늦잠자고 늦게나가서 매진
언젠간 먹고말거야  맘모스빵
ksy - @00ksy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00ksy0
0

#희와제과 늦잠자고 늦게나가서 매진 언젠간 먹고말거야 맘모스빵

.
라인이 다르죠?! 사이즈가 다르죠?!
레시피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코치에게 레시피 받으셔야 합니다^^
우리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몸 안의 상태도 모두 다르기 때문이죠^^ .
요즘엔 단기디톡스 해보시고 효과 너무나 좋으셔서 다음프로그램 많이들 진행하십니다~
.
이렇게 되는 이유가 있겠죠?
다른 다이어트를 많이 해보신분들이라면 
몸속이 무언가 예전이랑 틀리다는 느낌을 받으실꺼예요^^
.
고민만 하지마시고 각자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먼저 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고민하고 있는 지금 이순간에도 살은 찌고 있습니다!  문의 : 카톡 gustn4848
간호사출신 바바샘💜 - @babassam2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abassam2
2

. 라인이 다르죠?! 사이즈가 다르죠?! 레시피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코치에게 레시피 받으셔야 합니다^^ 우리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몸 안의 상태도 모두 다르기 때문이죠^^ . 요즘엔 단기디톡스 해보시고 효과 너무나 좋으셔서 다음프로그램 많이들 진행하십니다~ . 이렇게 되는 이유가 있겠죠? 다른 다이어트를 많이 해보신분들이라면 몸속이 무언가 예전이랑 틀리다는 느낌을 받으실꺼예요^^ . 고민만 하지마시고 각자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먼저 상담

웨이브온카페
Comments

@babassam2 #대구카페 #대구맘 #대구맛집 #동대구 #남대구 #북대구 #구미맛집 #구미카페 #반월동카페 #동대구카페 #대구카페 #동성로 #동성로카페 #동성로맛집 #대구데이트 #대구여행 #동대구역 #웨이브온커피 #백화제방 #웨이브온 #신기산업 #영도신기산업 #신기잡화점 #희와제과

@sally__kim7 오늘도 행복만땅한 하루 되세용 '◡' '인스타' 하나로 매일 7O마논 버러용 ! 우리 친하게 지내요🙊 헿ㅎ

#생활의달인 에 나왔다는 #희와제과 드디어ㅠㅠ!! 비록... #왕밤빵 & #맘모스빵 은 품절되서.. 못 먹었지만  
극적으로 #앙소보로 ?? #앙버터 ?? 구입  #존맛탱 진쨔진쨔 #존맛탱 
#치즈스콘 도 #흑임자파운드케이크 도 #감동의맛 🤭🤭🤭 조만간 다시 #맘모스 랑 #왕밤빵  구하러 갑니다 
희와제과는 #전포동 에 있어요! 
#솔직후기 는 아직 #편집중 입니당.. 곧 #브이로그 에서 🤗🤗🤗 휴... #똥손 이라... #빵 이 제대로 안나온.. ️️️ #아이폰xs 이면 뭐하노...
Charming_jooya - @charming_jooy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harming_jooya
7

#생활의달인 에 나왔다는 #희와제과 드디어ㅠㅠ!! 비록... #왕밤빵 & #맘모스빵 은 품절되서.. 못 먹었지만 극적으로 #앙소보로 ?? #앙버터 ?? 구입 #존맛탱 진쨔진쨔 #존맛탱 #치즈스콘#흑임자파운드케이크#감동의맛 🤭🤭🤭 조만간 다시 #맘모스#왕밤빵 구하러 갑니다 희와제과는 #전포동 에 있어요! #솔직후기 는 아직 #편집중 입니당.. 곧 #브이로그 에서 🤗🤗🤗 휴... #똥손 이라... #빵 이 제대로 안나온

전포동
Comments

@ty_4860_ 사진 잘보구가요~선팔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도 될까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조심하세요^^

@charming_jooya @downing_9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당!! 저도 들릴게요 :)

Advertisement
#생활의달인 에 방영된 #앙버터소보루 & #맘모스빵 맛집 #희와제과 입니다
미친듯한 팥의 세계로 빠져들수 있는 엄청난 크기의 앙버터와 맘모스!!
이제는 일찍  줄서지 않으면 절대 못 먹는 부산 서면의 인기 제과점~~
과연 그 맛은??
유튜브 리뷰영상은 #범스범스 로 ~
.
.
#유튜버 #범스범스 #맛집탐방 #먹방 #먹방투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울산맛집 #푸드스타그램 #푸드 #빵스타그램 #foodstagram #mukbang #mukbangvideo #eatingshow #koreanfood #bakery #jmt #존맛 #존맛탱 #맛집 #맛집추천 #맛집스타그램 #부산핫플
범스범스 - @bums1332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ums1332
0

#생활의달인 에 방영된 #앙버터소보루 & #맘모스빵 맛집 #희와제과 입니다 미친듯한 팥의 세계로 빠져들수 있는 엄청난 크기의 앙버터와 맘모스!! 이제는 일찍 줄서지 않으면 절대 못 먹는 부산 서면의 인기 제과점~~ 과연 그 맛은?? 유튜브 리뷰영상은 #범스범스 로 ~ . . #유튜버 #범스범스 #맛집탐방 #먹방 #먹방투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울산맛집 #푸드스타그램 #푸드 #빵스타그램 #foodstagram #m

빵순이
💘💘💘💘💘💘💘💘💘💘💘💘💘💘💘💘💘💘 - @iamheekyoung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amheekyoung__
1

빵순이

Busan, South Korea
Comments

@iamheekyoung__ #주말#데일리룩#데일리#부산#여행#주말#셀카#셀스타그램#희와제과#daily#selfie#selca#selstagram#busan#like#ootd#dailylook#ootd

Advertisement
부산 가서 가장 먼저 한 일.. 빵집 가기... #희와제과 같이 기다려줘서 고마오요
Sop. Sharon🎵 - @1004r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1004ron
0

부산 가서 가장 먼저 한 일.. 빵집 가기... #희와제과 같이 기다려줘서 고마오요

1.11~1.13 부산빵투어
빵은 망원동인걸로 ㅎ...ㅋㅋㅋㅋㅋ
그래도 대창 대존맛이고 고추튀김 진짜
퀵으로 보내달라고 하고싶따
#부산 #희와제과 #빵투어 #더베이101 #상국이네
박선주 - @ss2_zooo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s2_zooo
6

1.11~1.13 부산빵투어 빵은 망원동인걸로 ㅎ...ㅋㅋㅋㅋㅋ 그래도 대창 대존맛이고 고추튀김 진짜 퀵으로 보내달라고 하고싶따 #부산 #희와제과 #빵투어 #더베이101 #상국이네

Busan, South Korea
Comments

@120_1017 @ss2_zooo 멘트 다 장전햇는데ㅠ

@ss2_zooo @lxxexxjin_o_o 그쥬그쥬?ㅋㅋㅋㅋㅋ

기다림  open 2시 #희와제과
ksy - @00ksy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00ksy0
0

기다림 open 2시 #희와제과

#희와제과 #앙소보로 
11시 오픈 10시25분 쯤 도착했는데 대기 50번 ㅋㅋㅋ
#맘모스빵 사고 싶었는데 못사고 다른 빵도 다 품절 
#버터스콘 #체다치즈스콘 먼저 받아서 먹고 너무 실망했는데
앙소보로는 맛있네.. 몸살기운 때문에 안가려고 했는데 밖에서 한시간 떨었더니 뒤지겠다
#사실은두시간반 ㅠㅠ
해킹하지마!!!!! - @kimjul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imjul_
4

#희와제과 #앙소보로 11시 오픈 10시25분 쯤 도착했는데 대기 50번 ㅋㅋㅋ #맘모스빵 사고 싶었는데 못사고 다른 빵도 다 품절 #버터스콘 #체다치즈스콘 먼저 받아서 먹고 너무 실망했는데 앙소보로는 맛있네.. 몸살기운 때문에 안가려고 했는데 밖에서 한시간 떨었더니 뒤지겠다 #사실은두시간반 ㅠㅠ

전포동
Comments

@kimjul_ @hjunymom 내 의지가 아니었다는 😂

@kimjul_ @seen_by_jay 핫하던데 ㅋㅋ

버터크림의 두께가
-

#부산 #희와제과 #맘모스 #빵리뷰
-

희와제과에서 사온 팥 들어간 세가지 중 마지막인 맘모스빵(5,300). 가운데에 달달하고 통밤이 박혀있는 버터크림이 굉장히 두툼하게 들어있다. 그 외에는 딸기잼, 팥, 그리고 소보로의 구성. 들어간 재료 중 맛이 없는 건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운데 크림의 양이 너무 부담스러웠다.
D_FoodieAccount - @dfoodie62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foodie627
7

버터크림의 두께가 - #부산 #희와제과 #맘모스 #빵리뷰 - 희와제과에서 사온 팥 들어간 세가지 중 마지막인 맘모스빵(5,300). 가운데에 달달하고 통밤이 박혀있는 버터크림이 굉장히 두툼하게 들어있다. 그 외에는 딸기잼, 팥, 그리고 소보로의 구성. 들어간 재료 중 맛이 없는 건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운데 크림의 양이 너무 부담스러웠다.

전포동
Comments

@dfoodie627 @food.gy 네 제 입맛에도 좀 과하더라고요😂😂😂

@dfoodie627 @wu_hyun ㅋㅋ 부산가실 일 있다면 들러보셔요😃😃

.
.
🥯
빵먹고 싶었는데 구경도 못할정도로 유명한 빵이네;;;;
.
.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생활의달인 
#매진 #빵구경도못함
김영란 - @girl_923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girl_9233
2

. . 🥯 빵먹고 싶었는데 구경도 못할정도로 유명한 빵이네;;;; . .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생활의달인 #매진 #빵구경도못함

Comments

@wonmi_85 그정도야? 먹고싶다... 꽁아

@girl_9233 @wonmi_85 맛나게 생겼든데ㅠㅠ다시도전해보겠어요💪🏻

#희와제과 #앙소보루 
마지막꺼 겨우 샀댱... 롱롱이가 세번 도전해서 처음으로 산 앙소보루.. 감자체다모짜 먹고싶었는데 다음주에 다시 도전해야징
라연 - @laaaaa_9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aaaaa_93
0

#희와제과 #앙소보루 마지막꺼 겨우 샀댱... 롱롱이가 세번 도전해서 처음으로 산 앙소보루.. 감자체다모짜 먹고싶었는데 다음주에 다시 도전해야징

성취감이 잇구만
.
.
달인에서 봤던 그 #소보로앙버터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들
화이팅입니다
.
.
#희와제과
#겟
qmee - @qmeeje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qmeejeon
4

성취감이 잇구만 . . 달인에서 봤던 그 #소보로앙버터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들 화이팅입니다 . . #희와제과 #겟

Comments

@js_kim222 @qmeejeon 일찍 가셨군요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해용😆

@vlys_ 맛나나요

#희와제과 #생활의달인빵집 #앙버터 #맘모스빵 #단팥 #웨이팅1시간반
빵값이 무슴 고기값만큼 사니? #좋탄다
정자운 - @jawoon_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awoon__
3

#희와제과 #생활의달인빵집 #앙버터 #맘모스빵 #단팥 #웨이팅1시간반 빵값이 무슴 고기값만큼 사니? #좋탄다

Comments

@jawoon__ @yunmihwa4807 언니 제과땃어요?ㅋㅋㅋ

@yunmihwa4807 아니 실기만 남았는데 평일에 시험이라 회사그만두고 딸듯 .... 곧 그만둠

.
희와제과
️아홉시부터 줄서서 11시에 대기번호 2번획득
️버터스콘이랑 파운드밤만 11시에 받고 그외에 빵은 시간별로 나와서 4시에 다시받으러감
️엄마도 취미로 빵배우고 만드시는데 되게 비싼재료 사용하는 가게라고 하셨음
️맛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종류별로 다사와서 하나하나 설명하기 힘들어요 ㅠㅠ
#전포동#놀이터시장#전포동빵집#전포역맛집#전포카페거리#서면역맛집#부전역#전리단길#브라우니#앙버터#파운드밤#치즈스콘#버터스콘#맘모스빵#크림치즈#팥빵#제과점#빵집#희와제과#일상#맛집
__1.sang - @__1.sang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__1.sang
4

. 희와제과 ️아홉시부터 줄서서 11시에 대기번호 2번획득 ️버터스콘이랑 파운드밤만 11시에 받고 그외에 빵은 시간별로 나와서 4시에 다시받으러감 ️엄마도 취미로 빵배우고 만드시는데 되게 비싼재료 사용하는 가게라고 하셨음 ️맛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 종류별로 다사와서 하나하나 설명하기 힘들어요 ㅠㅠ #전포동 #놀이터시장 #전포동빵집 #전포역맛집 #전포카페거리 #서면역맛집 #부전역 #전리단길 #브라우니 #앙버터 #파운드밤 #치즈스콘 #버터스콘 #맘모스빵 #크림치즈 #팥빵 #

Comments

@red_rabbit_tattoo 반가워~ 요

(2019.1.13)
.
아침 (10:00) 
사과 1
.
점심 (12:00)
#아빠표 #닭도리탕 (감자, 당근, 닭고기)
현미밥 조금 
#샐러드 ( 파프리카, 토마토, 상추, 오이, 폰타나 발사믹식초)
.
후식 - #희와제과 #맘모스 
#밀한줌 #못난이콩볼
.
아빠가 만든 닭도리탕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진짜 매일 먹을 수 도 있을 것 같아 ㅋㅋ .
후식은 역시 빵이쥐!! 난 맘모스에서  버터크림을 별로 안좋아해서 팥쪽만 잘라서 먹었다 ㅎㅎ 못난이콩볼도 꼬숩꼬숩한게 존맛️️ .
.
#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학생유지어터 #식단기록 #닭요리 #아빠요리 #집밥 #집밥짱 #집밥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존맛 #후식 #후식빵 #인절미 #콩가루 #콩가루빵 #비건빵 #비건베이커리 #부산빵집 #건강빵 #맘모스빵 #빵순이 #빵스타그램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8

(2019.1.13) . 아침 (10:00) 사과 1 . 점심 (12:00) #아빠표 #닭도리탕 (감자, 당근, 닭고기) 현미밥 조금 #샐러드 ( 파프리카, 토마토, 상추, 오이, 폰타나 발사믹식초) . 후식 - #희와제과 #맘모스 #밀한줌 #못난이콩볼 . 아빠가 만든 닭도리탕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진짜 매일 먹을 수 도 있을 것 같아 ㅋㅋ . 후식은 역시 빵이쥐!! 난 맘모스에서 버터크림을 별로 안좋아해서 팥쪽만 잘라서 먹었

Comments

@mal__sun 맘모스덕후는 마냥 부러워요 ㅠ

@dino_diet @mal__sun 맘모스 맛있죠 ㅎㅎ 희와제과는 역시 팥이 짱👍👍

(2019.1.12)
.
간식 
#통밀당간백칩 #갈릭버터맛 6개
#베비에르 모카데세루 #쿠키 1개 (남자 반지 크기)
.
저녁 (7:00)
#로맨틱브라운 #그래도맛있구마 100g
#베스틱 #닭가슴살소세지 #훈제맛 
파프리카, 대추토마토, 오이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브랜드 모르는 초콜릿 1개
.
후식이랑 간식을 먹긴 했지만 오늘은 세 끼 다 클린 ^^ 일단 간식으로 빵 안먹은거 참 칭찬해^^ 내일까지만 좀 조절하자 ㅎㅎ
.
.
#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학생유지어터 #저녁 #저녁식단 #맞저 #식단기록 #식단조절 #클린식 #클린식단 #채소 #밤고구마 #퍽퍽고구마 #구황작물 #닭가슴살 #소세지 #초코수혈 #초콜릿 #달달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12

(2019.1.12) . 간식 #통밀당간백칩 #갈릭버터맛 6개 #베비에르 모카데세루 #쿠키 1개 (남자 반지 크기) . 저녁 (7:00) #로맨틱브라운 #그래도맛있구마 100g #베스틱 #닭가슴살소세지 #훈제맛 파프리카, 대추토마토, 오이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브랜드 모르는 초콜릿 1개 . 후식이랑 간식을 먹긴 했지만 오늘은 세 끼 다 클린 ^^ 일단 간식으로 빵 안먹은거 참 칭찬해^^ 내일까지만 좀 조절하자 ㅎㅎ . . #유

Comments

@dino_diet @berry__s2_ 빵동고만 몇번을 열었다가 닫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어제 넘 과식해서 오늘만 참았고 내일부턴 다시 먹을 생각이에요 ㅎㅎ

@serendipity__1004 인친해요~😊

-
한시간반의 기다림
킁카킁카
빵냄새
.
.
#희와제과 #빵 #제과점 #전포 #서면 #빵스타그램
@newfin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newfine
7

- 한시간반의 기다림 킁카킁카 빵냄새 . . #희와제과 #빵 #제과점 #전포 #서면 #빵스타그램

Comments

@newfine @___onoff 나는 9시반에 줄섰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0시부터 서있으면 될거같앜ㅋㅋ

@noreunjayutong 소통해요! 우리~

우와 우와 팥양 실화냐.. 팥 너무 좋아하는데 ㅜㅜ 
정말 맛있겟어여.. ㅜㅜ 부산 희와제과랍니다. .
.
#부산#희와제과#앙버터#소보루#빵#빵순이#팥#앙금#달달#디저트#맛스타그램 #koreanbread#bread#dessert#생활의달인#베이커리
쟝고 - @mrs_countrysid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rs_countryside
3

우와 우와 팥양 실화냐.. 팥 너무 좋아하는데 ㅜㅜ 정말 맛있겟어여.. ㅜㅜ 부산 희와제과랍니다. . . #부산 #희와제과 #앙버터 #소보루 #빵 #빵순이 #팥 #앙금 #달달 #디저트 #맛스타그램 #koreanbread #bread #dessert #생활의달인 #베이커리

Comments

@mrs_countryside @_miacho 나도 나이드니 좋아짐 ㅋㅋㅋ❤️

@bakere_machine 안녕하세요~ 피드 잘 보고 갑니다~ 😁😄

여기가 팥의 도시입니까.
-

#부산 #희와제과 #앙소보로 #빵리뷰
-

밤팥빵과 마찬가지로 팥의 맛과 양이 정말 좋았던 앙소보로(4,300). 적당히 달면서 주먹만큼 들어있다. 고소한 소보로도 맛있었고 버터는 평범하지만 두께가 장난 아니던. 다만 한입에 내용물을 다 집어넣어야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겠는데 일단 그게 가능한 크기가 아니라서 맛있는 앙버터인지는 잘 모르겠다. 내 취향에는 버터의 양이 부담스럽기도 해서 밤팥빵이 더 좋았다. 그러나 한번쯤 사먹어보지 않기에 아쉬운 빵인건 반박불가. 좋은 경험이었다
-

그나저나 팥죽도 있고 팥빵도 (이곳과 빵다무르 등등) 유명하고 부산은 팥의 도시인가보다. 나랑 좀 잘 맞는 듯🤭
D_FoodieAccount - @dfoodie62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foodie627
26

여기가 팥의 도시입니까. - #부산 #희와제과 #앙소보로 #빵리뷰 - 밤팥빵과 마찬가지로 팥의 맛과 양이 정말 좋았던 앙소보로(4,300). 적당히 달면서 주먹만큼 들어있다. 고소한 소보로도 맛있었고 버터는 평범하지만 두께가 장난 아니던. 다만 한입에 내용물을 다 집어넣어야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겠는데 일단 그게 가능한 크기가 아니라서 맛있는 앙버터인지는 잘 모르겠다. 내 취향에는 버터의 양이 부담스럽기도 해서 밤팥빵이 더 좋았다. 그러나

전포동
Comments

@dfoodie627 @wmijeong 그쵸! 그게 참 좋았답니다😊😊

@dfoodie627 @rang__j 그런가봐요😆 제 취향인 도시인것...

좋은 팥생이었다...(행복)
-

#부산 #희와제과 #밤팥빵 #빵리뷰
-

미쳤다. 밤팥덕후의 판타지가 현실화된 밤팥빵(3,000). 내가 먹어본 팥빵 중 가장 크고 묵직했다. 잔뜩 들어있는 팥은 촉촉하고 슴슴한 듯 한 단맛이 느껴지며,  그 사이사이 당처리를 따로 하지 않은 것 같은 통밤들이 큼지막하게 씹힌다. 팥을 사면 얇고 부드러운 빵피에 싸주는 스타일. 너무 내 취향이다 다만 나같은 진성 팥덕후가 아니라면 먹다가 물릴 듯. 동생은 보기만 해도 질린다고🤣
-

희와제과의 빵들은 아침 웨이팅과 선결제 후 재방문의 복잡한 절차를 걸쳐 데려올 수 있었다. #생활의달인 출연의 여파가 상당한 듯 한데, 그 여파가 가라앉은 뒤 방문해 편하게 구매하는게 나을지도.
D_FoodieAccount - @dfoodie62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foodie627
24

좋은 팥생이었다...(행복) - #부산 #희와제과 #밤팥빵 #빵리뷰 - 미쳤다. 밤팥덕후의 판타지가 현실화된 밤팥빵(3,000). 내가 먹어본 팥빵 중 가장 크고 묵직했다. 잔뜩 들어있는 팥은 촉촉하고 슴슴한 듯 한 단맛이 느껴지며, 그 사이사이 당처리를 따로 하지 않은 것 같은 통밤들이 큼지막하게 씹힌다. 팥을 사면 얇고 부드러운 빵피에 싸주는 스타일. 너무 내 취향이다 다만 나같은 진성 팥덕후가 아니라면 먹다가 물릴 듯. 동생은 보기만

전포동
Comments

@dfoodie627 @thedaeun_ 응응 부산이다😂😂

@dfoodie627 @sook.story 대박이죠😁😁

(2019.1.10)
.
저녁 (5:30)
#샐러드 (대추토마토, 상추, 오이, 파프리카, #폰타나 #발사믹식초 조금)
삶은계란 1
#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 약 100g 
#한라봉 1/2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베비에르 #쿠키 #모카데세루 1 #마블링쿠키 1
모르는 브랜드 초콜릿 1개
.
간식에 이어서 후식도 빵빵하게 먹었네 ㅋㅋ 근데 희와제과 브라우니 넘 맛있다️️ 달긴 단데 진한 초코맛에서 나오는 단맛이랄까.. 거기에 아작아작 씹히는 초코칩까지 .
.
#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학생유지어터 #저녁 #저녁식단 #맞저 #야채 #클린식 #클린식단 #클린저녁 #과일 #새콤 #고구마 #퍽퍽고구마 #식이섬유 #식단일기 #식단기록 #유지어트그램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7

(2019.1.10) . 저녁 (5:30) #샐러드 (대추토마토, 상추, 오이, 파프리카, #폰타나 #발사믹식초 조금) 삶은계란 1 #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 약 100g #한라봉 1/2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베비에르 #쿠키 #모카데세루 1 #마블링쿠키 1 모르는 브랜드 초콜릿 1개 . 간식에 이어서 후식도 빵빵하게 먹었네 ㅋㅋ 근데 희와제과 브라우니 넘 맛있다️️ 달긴 단데 진한 초코맛에서 나오는 단맛이랄까.. 거기에 아작아작

Comments

@luv._.diet 초코브라우니 넘좋죠💗💗 샐러드도 풍성하니 좋네요 오늘두 고생많으셨어용👍💗💗

@dino_diet @luv._.diet 다수님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침에줄서서 앙소보로2개
번호표받아도 앞에서 
맘모스랑 팥빵은 끝! ! 
5시간걸려서 받아온
귀한빵이네 ㅋ ㅋ
인내의빵 앙소보로:1인당 2개 (번호표 50번까지 )
맘모스.팥빵 :50번전에 끝남! ! ! 
난49번: 남은건 스콘이랑 파운드케잌 몇개뿐
ㅡ원하는빵을 먹기위해선 10시전에가서 최소30번안에줄을설수밖에 없어요ㅡ
아침에 줄서서 미리 결제하고
빵나오는 시간맞춰서
가지고 오는 시스템
화.수 휴무입니다
주영이🌸 - @juyoung22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uyoung224
16

아침에줄서서 앙소보로2개 번호표받아도 앞에서 맘모스랑 팥빵은 끝! ! 5시간걸려서 받아온 귀한빵이네 ㅋ ㅋ 인내의빵 앙소보로:1인당 2개 (번호표 50번까지 ) 맘모스.팥빵 :50번전에 끝남! ! ! 난49번: 남은건 스콘이랑 파운드케잌 몇개뿐 ㅡ원하는빵을 먹기위해선 10시전에가서 최소30번안에줄을설수밖에 없어요ㅡ 아침에 줄서서 미리 결제하고 빵나오는 시간맞춰서 가지고 오는 시스템 화.수 휴무입니다

Comments

@juyoung224 @hapibuti 언니야ㅡ나맛있다고한적없어ㅡㅋ ㅋ ㅋ안달고 괜찮아

@juyoung224 @sh.zzzzzz 서네가줄서고 언니가찾고ㅡㅋ ㅋ

(2019.1.10)
.
후식 
#딱이네단팥빵 #블루베리단팥빵 1/2 #모찌모찌단팥빵 1/2
#희와제과 #인절미빵
.
#디노후기
️블루베리단팥빵
기본 단팥빵에 블루베리가 들어가있다. 블루베리잼 같은게 발라져 있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생 블루베가 들어있는 거였다. 블루베리가 굉장히 싱싱하고 알도 크고 많이 들어있어서 상큼상큼해서 좋았다 팥이랑 궁합이 의외로 좋네 
.
.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간식 #후식 #간식빵 #후식빵 #빵순이 #나주빵집 #나주혁신도시 #단팥빵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리뷰 #후기빵리뷰 #빵후기 #리뷰작성 #후기작성 #빵집추천 #빵투어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10

(2019.1.10) . 후식 #딱이네단팥빵 #블루베리단팥빵 1/2 #모찌모찌단팥빵 1/2 #희와제과 #인절미빵 . #디노후기 ️블루베리단팥빵 기본 단팥빵에 블루베리가 들어가있다. 블루베리잼 같은게 발라져 있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생 블루베가 들어있는 거였다. 블루베리가 굉장히 싱싱하고 알도 크고 많이 들어있어서 상큼상큼해서 좋았다 팥이랑 궁합이 의외로 좋네 . .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간식 #후식 #간식빵 #후

Comments

@dino_diet @today_is_betterday 맛있었어요❤

@dino_diet @dd.yojju 팥 자체도 많이 안 달고 블루베리의 상큼함이 잘 어울리고 좋더라고요❤

앙소보루 밤팥빵 무화과크림치즈
속 재료가 알차고 달지 않은 빵
지금은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많아야 갈 수 있는 곳
#희와제과
보라 - @bolala41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olala417
1

앙소보루 밤팥빵 무화과크림치즈 속 재료가 알차고 달지 않은 빵 지금은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많아야 갈 수 있는 곳 #희와제과

Comments

@alslalsl0320 통단팥 엄청시리 좋아하는데😍먹고싶네요~택배되면 좋은뎅😢

49번 
이게머라고 이래두근거리냐 ㅋ ㅋ ㅋ 
그래도 어디냐 
50번안에든게 
지금 기다려서 결제하고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 또 찾아가는 시스템

50번까지
앙소보로 구매가능 ㅋ ㅋ

빵은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셔야된데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주영이🌸 - @juyoung224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uyoung224
9

49번 이게머라고 이래두근거리냐 ㅋ ㅋ ㅋ 그래도 어디냐 50번안에든게 지금 기다려서 결제하고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 또 찾아가는 시스템 50번까지 앙소보로 구매가능 ㅋ ㅋ 빵은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셔야된데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Comments

@cjsrnr5004 @juyoung224 헐--오픈도하기전에줄서야하나?ㅠㅠ날도추운데...

@juyoung224 @cjsrnr5004 오픈전에무조건 서야하고ㅡ빵나오는시간에 다시가서 찾아야해 ㅋ ㅋ ㅋ ㅋ

팥덕후 이수호
그렇게 콧노래가 나오니
엄마가 주는 밥은 싫어하면서ㅜㅜ
#희와제과#앙소보루#정성#존맛탱

좋아하는 일을 하는건데
뜻밖의 상황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건
정말 슬픈 일이다
나도 그것 때문에 사표 낸 사람이라서
아주 조금이나마 이해가 된다

기쁨을 주고 쉼이 되는 이 빵을
오래도록 먹을 수 있기를 바라며
사장님 힘내시고 더 강해지세요!!
@hwa.bread
지혜 - @suho1004_jihy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ho1004_jihye
5

팥덕후 이수호 그렇게 콧노래가 나오니 엄마가 주는 밥은 싫어하면서ㅜㅜ #희와제과 #앙소보루 #정성 #존맛탱 좋아하는 일을 하는건데 뜻밖의 상황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건 정말 슬픈 일이다 나도 그것 때문에 사표 낸 사람이라서 아주 조금이나마 이해가 된다 기쁨을 주고 쉼이 되는 이 빵을 오래도록 먹을 수 있기를 바라며 사장님 힘내시고 더 강해지세요!! @hwa.bread

Comments

@sweet_jjun_chan 맛있겠다ㅠㅠ

@kimsa0119 맛있겠다요ㅎㅎ김쭈도 단팥좋아하는데ㅋㅋ

저분들을 돕지 않았더라면 더 빨리 도착했을까?
지호가 차에서 토하지 않았다면 어땟을까?

어차피 못 사는 순서였다
우리 앞의 아주머니 3분이 기다리다 지쳐
그냥 가버리시는 행운이 오기전까지는

결국 우리는 빵을 샀다
끝에서 두번째로

누군가를 도왔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다
계획이 다 틀어졌는데도 전혀 짜증나지 않았다
그 수많은 변수들이 모두 내 삶의 일부였다
남편에게 또 한 수 배웠다
#이런들어떠하리저런들어떠하리
#희와제과#앙소보루#팥덕후
#단팥빵못샀으니까다시갈꺼다
#있는빵다사서올꺼다#집착쩐다
지혜 - @suho1004_jihy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ho1004_jihye
8

저분들을 돕지 않았더라면 더 빨리 도착했을까? 지호가 차에서 토하지 않았다면 어땟을까? 어차피 못 사는 순서였다 우리 앞의 아주머니 3분이 기다리다 지쳐 그냥 가버리시는 행운이 오기전까지는 결국 우리는 빵을 샀다 끝에서 두번째로 누군가를 도왔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았다 계획이 다 틀어졌는데도 전혀 짜증나지 않았다 그 수많은 변수들이 모두 내 삶의 일부였다 남편에게 또 한 수 배웠다 #이런들어떠하리저런들어떠하리 #희와제과 #앙소보루 #팥덕후 #단

Comments

@kimsa0119 좋은사람은 좋은일도 많이 하는군용ㅎㅎ 멋지십니당ㅎ 단팥빵 맛난가봐유?

@suho1004_jihye @kimsa0119 감사합니당ㅎㅎ오 여기진짜 짱맛있어요ㅎㅎㅎㅎ제주도에는 팥 잘하는곳 어디없나용ㅎㅎ

(2019.1.8)
.
▶️점심 (12:00)
#아빠표 #돼지주물럭
상추
두부 약 장모
숙주나물
.
▶️후식
#망넛이네 #얼그레이찹싸루니 1/4 @mangnut2 
#베이커스 #당근케이크
#희와제과 #인절미빵
#베비에르 #쿠키 (모카 1, 마블링2)
.
망넛이네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찹싸루니 오자마자 먹었다ㅎㅎ 원래 얼그레이맛을 안 좋아하는데 얘는 괜찮네? ㅋ 망넛이네에서 맛없는 맛은 없나 보다 ^^ 그리고 진짜 리뉴얼되서 그런지 전보다 더 떡식감이 강해진 것 같다 ㅎㅎ 진짜 완전 쫀득쫀득
.
아빠의 돼지주물럭은 언제나 옳다️진짜 대존맛!! 끝도 없이 들어가 ㅎㅎ
.
.
#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학생유지어터 #점심 #점심식단 #돼지고기 #집밥 #집밥스타그램 #아빠표집밥 #빵후식 #간식빵 #부산빵집 #전포동카페 #전포동 #전포카페거리  #빵순이 #빵스타그램 #비건빵 #이벤트당첨 #받았다그램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9

(2019.1.8) . ▶️점심 (12:00) #아빠표 #돼지주물럭 상추 두부 약 장모 숙주나물 . ▶️후식 #망넛이네 #얼그레이찹싸루니 1/4 @mangnut2 #베이커스 #당근케이크 #희와제과 #인절미빵 #베비에르 #쿠키 (모카 1, 마블링2) . 망넛이네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찹싸루니 오자마자 먹었다ㅎㅎ 원래 얼그레이맛을 안 좋아하는데 얘는 괜찮네? ㅋ 망넛이네에서 맛없는 맛은 없나 보다 ^^ 그리고 진짜 리뉴얼되서 그런지 전보다 더 떡

Comments

@do.ko.ro 반가워요^^ 와규레어, 하이볼, 유자사케 전문점 일본식 숯불꼬치구이 도코로입니다

@muriel.prints.925 반갑습니다~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간절해지네요 행복만땅 좋은하루 되세요~^^

-
문의폭발️
요즘 눈코뜰새 없이 바쁘게 지내요 ღ’ᴗ’ღ 
이런 바쁨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이쥬!!
⠀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후배님들도 이렇게 바쁘게 만들어 드리구 있어요
⠀ ⠀
-일하는 데 이렇게 가능한가요?
-대학생인데 할 수 있나요?
-육아맘이라 하루종일 폰을 못 봐요.. ⠀
⠀⠀⠀
*인스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누구든 할 수 있어요⠀
저는 직장인이구 근무 시 폰사용 자유롭지 않은데,
 이렇게 하구 있어요!! 하루에 조금씩 하더라도 수익이 나는게 바로 노하우 아니겠어요? ⠀
⠀⠀
⠀⠀
노하우 다 알려드릴게요
2019년에는 좋은거 같이 해요~~ღ 
문의는 언제든
프로필 밑 오픈카톡으로 주세용
아지트샵 단미🍀 - @f__danmi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f__danmi
9

- 문의폭발️ 요즘 눈코뜰새 없이 바쁘게 지내요 ღ’ᴗ’ღ 이런 바쁨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이쥬!! ⠀ 부지런하게 움직여서 후배님들도 이렇게 바쁘게 만들어 드리구 있어요 ⠀ ⠀ -일하는 데 이렇게 가능한가요? -대학생인데 할 수 있나요? -육아맘이라 하루종일 폰을 못 봐요.. ⠀ ⠀⠀⠀ *인스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누구든 할 수 있어요⠀ 저는 직장인이구 근무 시 폰사용 자유롭지 않은데, 이렇게 하구 있어요!! 하루에 조금씩 하더라도 수

Comments

@f__danmi @f__danmi #아지트샵단미

@bebe_rora_ 문 의와 수 익이 고민이라면 옵 챗주세요~연초이벤트 진행중이랍니다❤️ 👉@orora_rora_

넘 오랜만에 우리가족 부산 나들이
가족들과 함께해서 엄만 행복했어~

#부산
#나들이
#광안리
#빵천동
#희와제과 줄서기
#소보루앙버터
#맘모스 짱 맛있어~
김은영 - @e.young_060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e.young_0601
5

넘 오랜만에 우리가족 부산 나들이 가족들과 함께해서 엄만 행복했어~ #부산 #나들이 #광안리 #빵천동 #희와제과 줄서기 #소보루앙버터 #맘모스 짱 맛있어~

부산 광안리 해변
Comments

@e.young_0601 @__re.sa__ ㅋㅋ 생활의 달인?인가 티비에 나와서 더 그런듯 해. 글구 소보루앙버터를 하루에 50개만 판매한데... 소보루 앙버터는 1인2개 맘모스는 1인1개 판매. 11시 오픈인데 8시부터 줄서는듯... 10시40분쯤 번호표를 나눠주더라~우리는 8,9번 번호표 받음 9시30분쯤 도착했거덩 ㅋㅋ 설명이 넘 길었네~ㅋ 호영이랑 시간 됨 한번 가봐~

@__re.sa__ @e.y_0601 많이만들면되겠고만ㅋㅋ문디같네요ㅋㅋㅋ상세설명좋아요👍

늦잠자고 일어나서 딱 4코스 찍기 
달맞이길에서 급 희와제과 생각나서 다팔렸겠지..하면서 전포동 갔는데 취소분생겨서 바로 결제!!
.
#해동용궁사 #엄용백돼지국밥 #기장맛집 #달맞이길카페 #희와제과 #앙소보루 #무화과크림치즈 #단팥맘모스빵
Da Eun Choi - @daeun_jenf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aeun_jenf
6

늦잠자고 일어나서 딱 4코스 찍기 달맞이길에서 급 희와제과 생각나서 다팔렸겠지..하면서 전포동 갔는데 취소분생겨서 바로 결제!! . #해동용궁사 #엄용백돼지국밥 #기장맛집 #달맞이길카페 #희와제과 #앙소보루 #무화과크림치즈 #단팥맘모스빵

해동용궁사
Comments

@narimirimi 단아 여기 어디얌 가보고싶다앙~~~

@daeun_jenf @narimirimi 나리미>.< 여기 해동용궁사야!

요즘 하루종일 누워서 지내는중 (._.)
희와제과점 유명해서 아침에 갔는데 40분 줄 서고 제일 유명한 거 못 사서 뚁땽행

#새해 #먹스타그램 #공차 #버블티 #샤브샤브 #나이키 #희와제과점 #희와제과
밍조 💕 - @happyrosy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appyrosy_
2

요즘 하루종일 누워서 지내는중 (._.) 희와제과점 유명해서 아침에 갔는데 40분 줄 서고 제일 유명한 거 못 사서 뚁땽행 #새해 #먹스타그램 #공차 #버블티 #샤브샤브 #나이키 #희와제과점 #희와제과

부산의중심 서면
Comments

@chaeyeon0.323 잘지내냥

@happyrosy_ @chaeyeon0.323 웅 잘 지내징 채여니는 잘 지내냥

#앙버터소보루 
팥앙금이랑 버터가 가득가득🤤
속이 꽉차서 짱 맛잇어!
마트 가성비도 조은데?!
💛윰미언니💚 - @iseoyun_0209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seoyun_0209
16

#앙버터소보루 팥앙금이랑 버터가 가득가득🤤 속이 꽉차서 짱 맛잇어! 마트 가성비도 조은데?!

Comments

@ipse3302 @iseoyun_0209 넹!! 앙버터 넘나 조아해용

@iseoyun_0209 @ipse3302 인친님두 메가마트 요 앙소 꼭 드셔보세요오! 강추에오❤️

역시는 역시
10시에 도착해서 줄서서 겨우
마지막 51번 
운좋다며 낄낄

#희와제과
#부산빵집#빵스타그램#빵#빵순이#부산맛집#전포동맛집#서면빵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일상#데일리#주말순삭#생활의달인#앙소보루#앙버터#브라우니#daily#food#instagood#jmt
#밤팥빵이랑맘모스때문에또갈거야
진 은 정 - @jj_e8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j_e87
9

역시는 역시 10시에 도착해서 줄서서 겨우 마지막 51번 운좋다며 낄낄 #희와제과 #부산빵집 #빵스타그램 #빵 #빵순이 #부산맛집 #전포동맛집 #서면빵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주말순삭 #생활의달인 #앙소보루 #앙버터 #브라우니 #daily #food #instagood #jmt #밤팥빵이랑맘모스때문에또갈거야

Comments

@jj_e87 @ji_____woo 팥이 진짜 미쳤다 밤팥빵품절이라 몬사가 또갈끼유😭😭

@2_0nami 또 놀러올게요! 😄

(2019.1.6)
.
간식
#밀한줌 #흑미단팥빵 1/2, #못난이콩볼 1/2 (비건)
#카페슈슈 #마늘바게트 한 입
.
저녁 (5:30)
#닭가슴살에그슬럿 (생닭가슴살 약 130g, 미니새송이버섯 3개, 달걀 1)
#샐러드 (상추, 대추토마토, 오이, #폰타나 #발사믹식초 조금)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사진에서 3/4) .
.
오늘은 간식을 많이 챙겨 먹긴 했지만 세 끼는 다 클린하게 먹었다 ㅎㅎ 희와제과 브라우니 존맛 꾸덕하고 초코맛 진하고 중간에 초코칩 같은것도 박혀있어서 식감도 굿 ㅎㅎ(원래 브라우니는 사진의 6~8배 정도 되는 크기에요 ^^)
.
.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저녁식단 #클린식 #클린저녁 #에그슬럿 #토마토샐러드 #후식 #간식 #맞저 #간식빵 #빵순이 #비건빵 #비건팥빵 #콩가루빵 #부산빵집 #초코수혈 #디저트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2

(2019.1.6) . 간식 #밀한줌 #흑미단팥빵 1/2, #못난이콩볼 1/2 (비건) #카페슈슈 #마늘바게트 한 입 . 저녁 (5:30) #닭가슴살에그슬럿 (생닭가슴살 약 130g, 미니새송이버섯 3개, 달걀 1) #샐러드 (상추, 대추토마토, 오이, #폰타나 #발사믹식초 조금) . 후식 - #희와제과 #브라우니 (사진에서 3/4) . . 오늘은 간식을 많이 챙겨 먹긴 했지만 세 끼는 다 클린하게 먹었다 ㅎㅎ 희와제과 브라우니 존맛 꾸덕하고

Comments

@jejumini 우와😍  제주도민이 소개하는 제주도 인스타 입니다! 서로 언팔없이 소통힐링해요🏡⛰ 선팔 해주시면 3분 안으로 맞팔할게요🤗

@good_morning3473 제 피드도 구경하러 와주세요~

해냈다 

#부산여행#핫플투어#희와제과#빵없다#그어려운걸해냅니다#소보로앙버터#무화과크림치즈#감자체다모짜 #bestofbest#
@kalsimula2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alsimula2
6

해냈다 #부산여행 #핫플투어 #희와제과 #빵없다 #그어려운걸해냅니다 #소보로앙버터 #무화과크림치즈 #감자체다모짜 #bestofbest #

Busan, South Korea
Comments

@yuuuuuns3 와아..... 미쳤네요 와아.... 맛있겠다 ㅠ

@kalsimula2 @yuuuuuns3 아침 8시부터 줄선다는디 🤣 줄설만하다 👍👍

빵투어
희와제과또르르
#스타벅스#베이커스#희와제과#서면맛집#서면카페#빵스타그램
lovely - @kimlovelovel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kimlovelovely
13

빵투어 희와제과또르르 #스타벅스 #베이커스 #희와제과 #서면맛집 #서면카페 #빵스타그램

서면
Comments

@new_kyeong 희와제과눈못머금???😢

@seungjinkwon ㅋㅋㅋ잘돌아댕기너

생활에 달인에 나온 소보루 앙버터 먹어보려고 
왔으나 어마어마한 대기줄~

혹시 먹을수 있을까하고 줄 섰으나 실패

다음에 재 도전

#생활에달인#부산#희와제과#소보루앙버터
#실패#다음에#재도전
yuyu - @hwanghye83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wanghye83
1

생활에 달인에 나온 소보루 앙버터 먹어보려고 왔으나 어마어마한 대기줄~ 혹시 먹을수 있을까하고 줄 섰으나 실패 다음에 재 도전 #생활에달인 #부산 #희와제과 #소보루앙버터 #실패 #다음에 #재도전

우리 김사장 베이비들 🥐🥖🥨🥞🧀
🦄🍑🌼🌿🍒 - @jsz_z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sz_z
1

우리 김사장 베이비들 🥐🥖🥨🥞🧀

Comments

@jsz_z #부산#희와제과#맘모스#앙버터#브라우니

#희와제과 🥐
서 연 - @s0_oz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0_oz_
4

#희와제과 🥐

Busan, South Korea
Comments

@s0_oz_ @mood__luv_ 했어용

@daily_jung__ 피드 반사 팔로우 부탁해요🥰

생활의 달인보고 꼭 가보고 싶은 빵집이 생겼어요 정성들여 앙꼬를 만드는 모습에 정말 반해서 꼭 가봐야 될거같아서 추천해주고 싶네요
앙꼬에 설탕을 줄이기위해 건강을 생각한  콩 팥 대추  곶감 흑미 누릉지물 등등을 이용해 만드는걸보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빵하나를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는모습 본받고 싶네요 그동안 얼마나 연구를 했을까 그대로 느껴지네요 
#생활의달인 #부산 #희와제과 #소보르 앙버터빵 #맛집 
#대박
진영국제미용학원  마산라인뷰티샵&아카데미 - @sunhee_nai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unhee_nail
0

생활의 달인보고 꼭 가보고 싶은 빵집이 생겼어요 정성들여 앙꼬를 만드는 모습에 정말 반해서 꼭 가봐야 될거같아서 추천해주고 싶네요 앙꼬에 설탕을 줄이기위해 건강을 생각한 콩 팥 대추 곶감 흑미 누릉지물 등등을 이용해 만드는걸보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빵하나를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는모습 본받고 싶네요 그동안 얼마나 연구를 했을까 그대로 느껴지네요 #생활의달인 #부산 #희와제과 #소보르 앙버터빵 #맛집 #대박

#생활의달인
#소보로앙버터
#완전
#비쥬얼갑
#희와제과
#진심
#먹고프다

재방송 생활의달인보다가
우와~~~비쥬얼갑의 빵들을보고 아침부터침질질...ㅋ
빵순이 빵보고 침흘리는중ㅜㅜ
30개만만든다는 저앙소보로 진짜먹고프네ㅜㅜ
최강미야~ - @coegangmiy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coegangmiya
7

#생활의달인 #소보로앙버터 #완전 #비쥬얼갑 #희와제과 #진심 #먹고프다 재방송 생활의달인보다가 우와~~~비쥬얼갑의 빵들을보고 아침부터침질질...ㅋ 빵순이 빵보고 침흘리는중ㅜㅜ 30개만만든다는 저앙소보로 진짜먹고프네ㅜㅜ

Comments

@coegangmiya @yunseong0602 진짜유?신세계출동해야돼나?ㅋㅋㅋ

@hsy9612 나도보자마자 검색했는데 나오믄바로팔린다든데 ㅋ잘살제😁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앙꼬이빠이#달달이 
#생활의달인 #맛있겠다#가즈아아아아
#happynewyear #2019 #꿀주말#Style
Lucky guy😎 - @hago_hosik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ago_hosik
2

#희와제과 #소보로앙버터 #앙꼬이빠이 #달달이 #생활의달인 #맛있겠다 #가즈아아아아 #happynewyear #2019 #꿀주말 #style

Comments

@hago_hosik #서면#전포동#빵집#줄을서시오 #가즈아 #전포동카페거리 #cafe#맛집#🍮#🍰#소통#selfie #주말#소통#선팔하면맞팔 #부산#돼지

@hansungtech 사진 진짜 이쁘네요..

(2019.1.5)
.
간식 
#카페슈슈 #마늘바게트 1 @cafechouchou_
#옥토가 (비건)  @oktoga
#통밀청포도크랜베리쿠키 
#당근케이크비스코티 (사진x)
#희와제과 #앙소보루 (버터빼고) 1/4 .
어제 먹은 간식을 오늘에야 올리네요.. 버터를 안좋아하는 나한테는 앙버터가 입에 맞지 않아서 버터만 빼고 먹었다 ㅎㅎ 소보루빵이랑 팥앙금은 존맛 .
.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유지어터간식 #간식 #통밀 #통밀밀쿠키 #크랜베리쿠키 #앙버터 #마늘빵 #비건쿠키 #비스코티 #비건비스코티 #식단기록 #식단피드 #빵순이 #간식빵 #후식빵 #부산빵집 #부산빵집추천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10

(2019.1.5) . 간식 #카페슈슈 #마늘바게트 1 @cafechouchou_ #옥토가 (비건) @oktoga #통밀청포도크랜베리쿠키 #당근케이크비스코티 (사진x) #희와제과 #앙소보루 (버터빼고) 1/4 . 어제 먹은 간식을 오늘에야 올리네요.. 버터를 안좋아하는 나한테는 앙버터가 입에 맞지 않아서 버터만 빼고 먹었다 ㅎㅎ 소보루빵이랑 팥앙금은 존맛 . .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유지어터간식 #간식 #통밀 #통밀밀쿠

Comments

@goodjob_1004 소통하며 지내요 ~^-^

@jicky0815 안녕하세요~♡🙋‍ 인스타 사진 잘보고 가요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맛있게 머그면 살이가 안쪄요
@kim7042401 #앙버터 #미친앙소보루
무작위 일기 - @xpssun0141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xpssun0141
8

맛있게 머그면 살이가 안쪄요 @kim7042401 #앙버터 #미친앙소보루

Comments

@ys_2_k 나랑도 접선 ㄲ 만똔찌

@xpssun0141 @ys_2_k 2월에 봐요😝

올라가기전 만남 3탄. 누나랑 대방어레이드 그리고 상경준비끝!!
#임용라이프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대방어회 #희와제과 #이젠정말화이팅이야
Dong Min Nam - @dm_unvrs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m_unvrse
1

올라가기전 만남 3탄. 누나랑 대방어레이드 그리고 상경준비끝!! #임용라이프 #일상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대방어회 #희와제과 #이젠정말화이팅이야

Comments

@sgd_gt DM : 야 친한척해 친한척 / 멍뭉이 : (외면)

부산 빵투어여덟번째는
#희와제과 
오후 2시 쫌 넘어서 갔는데
빵이 없단다
그래서 살수 있는건 #백미단술
하나만 사밨어요!
#소보로앙버터 진열되 있길래
사진만 한번 찍어밨어요 
맛보지 못한 슬픔#빵무륵 
백미단술 식혜예요 순한맛
유니코니 사장의 이중생활 - @limyounghyunny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limyounghyunny
3

부산 빵투어여덟번째는 #희와제과 오후 2시 쫌 넘어서 갔는데 빵이 없단다 그래서 살수 있는건 #백미단술 하나만 사밨어요! #소보로앙버터 진열되 있길래 사진만 한번 찍어밨어요 맛보지 못한 슬픔#빵무륵 백미단술 식혜예요 순한맛

전포동
Comments

@dublinnamja 그 "백미단물" 한번 먹고 싶다 ..🤔🤔

@limyounghyunny @dublinnamja ㅎㅎㅎ한국놀러오세요🙈🙈🙈🙈

토요일의 커피와 디저트 한상 ෆ⃛ 배가득 채우고, 우리는 쇼미더머니의 콘서트로 갑니다. 힙합하면 후드를 입어야지라고 외치는 30대들의 나이키 갬성수웨액과 함께 ˓◞˂̵ ㅋㅋㅋㅋ
고 운 - @by.goun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y.goun_
11

토요일의 커피와 디저트 한상 ෆ⃛ 배가득 채우고, 우리는 쇼미더머니의 콘서트로 갑니다. 힙합하면 후드를 입어야지라고 외치는 30대들의 나이키 갬성수웨액과 함께 ˓◞˂̵ ㅋㅋㅋㅋ

Comments

@smwjdgn17 피드 진짜 좋네요^^ 이미지가 이쁘네요😍

@by.goun_ @smwjdgn17 고마워요🧡

드디어 오늘 #희와제과 줄서서 번호표를 받고 선결재를 했다
11시에 영업을 하는데 10시 20분에 도착!!
근데 맘모스빵이 3시 40분에 나온다고 해서 4시에 빵을 받으러 가야함ㅜㅜ

다행히 날씨도 그리 춥진 않았지만 미세먼지ㄷㄷ
유튜브 리뷰영상 곧 업로드 합니다!!
.
.
#희와제과 #소보루앙버터
#생활의달인 #맘모스빵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울산맛집 #먹방 #먹방투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stagram #mukbang #mukbangvideo #eatingshow #울산남자 #유튜버 #범스범스 #맛집탐방 #앙버터 #부산빵집 #부산제과제빵 #희와제과점
범스범스 - @bums1332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ums1332
1

드디어 오늘 #희와제과 줄서서 번호표를 받고 선결재를 했다 11시에 영업을 하는데 10시 20분에 도착!! 근데 맘모스빵이 3시 40분에 나온다고 해서 4시에 빵을 받으러 가야함ㅜㅜ 다행히 날씨도 그리 춥진 않았지만 미세먼지ㄷㄷ 유튜브 리뷰영상 곧 업로드 합니다!! . . #희와제과 #소보루앙버터 #생활의달인 #맘모스빵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울산맛집 #먹방 #먹방투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stagram #mukbang #mu

Comments

@2_0nami 또 놀러올게요! 😄

오늘 핫한 희와제과에 가서 빵을 쇼핑백 가득 사왔다. 빵이랑 따듯하고 배부르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야지 ◡̈*⑅ .
.
#빵순이의행복
#희와제과
고 운 - @by.goun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y.goun_
15

오늘 핫한 희와제과에 가서 빵을 쇼핑백 가득 사왔다. 빵이랑 따듯하고 배부르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야지 ◡̈*⑅ . . #빵순이의행복 #희와제과

Comments

@by.goun_ @y__j_2 요즘 아주 핫해요 ㅋㅋ 부산 놀러와서 꼭! 맛있는 빵 잔뜩 👍🏻🧡

@y__j_2 @by.goun_ 몇시에 가야 살수있을까요? 희와제과 줄서서 사먹더라구요😂

줄서서 먹는 빵집~  대박일쎄~  다음엔 맘모스로 도전!!
#희와제과#생활의달인#앙버터#앙소보로#버터스콘#곡물스콘#밤파운드#언능먹자구요_현기증난단말이에요
윤채봉 - @bongyang_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bongyang_e
4

줄서서 먹는 빵집~ 대박일쎄~ 다음엔 맘모스로 도전!! #희와제과 #생활의달인 #앙버터 #앙소보로 #버터스콘 #곡물스콘 #밤파운드 #언능먹자구요_현기증난단말이에요

전포동
Comments

@kungshong ㅋㅋㅋ 내스탈은 아니더라는🤔

@bongyang_e @kungshong 스콘이 꼬신게 난 그게 더 나은듯하더라는... 앙소보로 한입에 안들어가서 있는대로 입 찢고있는 와중에 박정오씨는 팥덜고 버터빼고 드심... ㅋㅋㅋ

한파속 빵사러 줄서기
.
.
#동건씨랑데이트 #아들맘 #평일데이트
#데이트로위장한 #엄마목적달성 
#스타트는 #빵집줄서기 #갯수제한때매 #너가필요해
#희와제과 #단단히무장 #1시간넘게줄서기
#빵사기성공했으니 #진짜데이트하자
#일상 #데일리 #맘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
#엄마가먹고싶은빵 자기가왜줄서냐고 빵안먹고싶다고 #투덜투덜
#남자는원래그런거라고 자라서도 여자친구가 먹고싶은거 있음
#달려가서 #줄서서 사줘야된다고 #반복해서교육중 #조기교육
#멋진남자가되는길 #원래어려운거야
김정아 - @junga.k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unga.k_
5

한파속 빵사러 줄서기 . . #동건씨랑데이트 #아들맘 #평일데이트 #데이트로위장한 #엄마목적달성 #스타트는 #빵집줄서기 #갯수제한때매 #너가필요해 #희와제과 #단단히무장 #1시간넘게줄서기 #빵사기성공했으니 #진짜데이트하자 #일상 #데일리 #맘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 #엄마가먹고싶은빵 자기가왜줄서냐고 빵안먹고싶다고 #투덜투덜 #남자는원래그런거라고 자라서도 여자친구가 먹고싶은거 있음 #달려가서 #줄서서 사줘야된다고 #반복해서교육중

전포동
Comments

@junga.k_ @jinhy2165 그렇게 되길. 그리고 나쁜여자는 잘해주면 안된다고 또 그걸 설명중🤣

@vivi_blanc_ 소통해요~^^❤

#부산맛집 #부산희와제과 #휴업 오늘전주가는데 휴업이라니 #훌쩍#희와제과 #생활의달인
모모 - @mkbklov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mkbklove
1

#부산맛집 #부산희와제과 #휴업 오늘전주가는데 휴업이라니 #훌쩍 #희와제과 #생활의달인

Comments

@beauty___made 청주 뷰티아카데미 '뷰티메이드아카데미'입니다~ 들렀다 갑니다^^

2018년 가을에 최애빵집을 발견하고
#주구장창 가길 4개월째..
직장맘이다보니 주말만 시간이 나고
여행이나 스케쥴 없는날에는
무조건 희와제과로 빵을 먹으러 갔다
예약제로 바꼈을땐
내사랑 밤팥빵을 편하게 구매할수 있었고
#생활의달인 나온뒤엔
예약도 안되고 갯수제한 있지만
줄을 서가며 여전히 빵을 먹고 있다
이쁘고 착한 사장님은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어하고
본인이 힘들어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그 정성과 마음이
고스란히 빵에 다 들어가 있는거 같다
내 자식마냥 궁디팡팡 해주고싶고
늘 응원하고 싶다
지금도 팥빵이 미친듯이 먹고프네
희.와.제.과.짱 @hwa.bread
.
.
#희와제과#희와제과점#전포동빵집
#서면빵집#부전동빵집#앙소보로
#맘모스빵#왕고구마크림치즈#버터스콘
#치즈스콘#무화과크림치즈#브라우니
#상주곶감찹쌀케이크#찹쌀케이크
#우리밤팥빵#옛날팥빵#팥빵맛집
#부산빵집#부산빵집맛집#빵스타그램
#빵순이#빵사랑#팥빵사랑#콩인절미 
#부산맘#와사비똥녀
와사비똥녀 - @wasabi_ddonggirl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wasabi_ddonggirl
5

2018년 가을에 최애빵집을 발견하고 #주구장창 가길 4개월째.. 직장맘이다보니 주말만 시간이 나고 여행이나 스케쥴 없는날에는 무조건 희와제과로 빵을 먹으러 갔다 예약제로 바꼈을땐 내사랑 밤팥빵을 편하게 구매할수 있었고 #생활의달인 나온뒤엔 예약도 안되고 갯수제한 있지만 줄을 서가며 여전히 빵을 먹고 있다 이쁘고 착한 사장님은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어하고 본인이 힘들어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그 정성과 마음이 고스란히 빵에 다 들어가 있는거

Comments

@rosa031122 피드만봐도 맛있어보입니다. 속이꽉찬 단팥이 젤먹고싶네요😋 인친님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받아용❤️

@wasabi_ddonggirl @rosa031122 아 인친님 넘 오랜만요^^새해 복 많이많이 받아요~~~❤️❤️

그유명한희와제과...
첫날줄서도못산다고해서
둘째날다시도전 오픈30분전에갔는데
그래도19번
1인당빵2개씩밖에못산다고해서종류별로두개씩샀더니5만..?
얼마나맛있는빵이길래했는데?맛있긴하다 
방학이니까이런거해보지
줄서는사람들다방학인가....?🤔 #전포카페거리#희와제과#생활의달인#생활의달인맛집#빵순이#빵지순례#빵#빵스타그램#앙소보로#앙버터#핫플레이스#서면맛집#전포카페거리맛집#서면#전포동#핫플#일상#소통#데일리#좋아요#맛스타그램#맛집탐방#사진#겨울#방학#daily#instagram#instagood#good
JeongSora - @jeongsora053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jeongsora0530
12

그유명한희와제과... 첫날줄서도못산다고해서 둘째날다시도전 오픈30분전에갔는데 그래도19번 1인당빵2개씩밖에못산다고해서종류별로두개씩샀더니5만..? 얼마나맛있는빵이길래했는데?맛있긴하다 방학이니까이런거해보지 줄서는사람들다방학인가....?🤔 #전포카페거리 #희와제과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빵순이 #빵지순례 #빵 #빵스타그램 #앙소보로 #앙버터 #핫플레이스 #서면맛집 #전포카페거리맛집 #서면 #전포동 #핫플 #일상 #소통 #데일리 #좋아요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사진 #겨울 #방학 #d

전포동
Comments

@jungso_0 @leejihun1028 이지후니 소환5🐷

@jang_ki_jeong 어 !나여기 가봄 ㅋㅋ문닫혀있었음 유명한곳이구나

#디노후기
.
#희와제과
.
⭐#맘모스
일단 크기는 정말 크고 무겁다 ㅋㅋ 겉에는 땅콩맛 나는 소보루고 속에는 팥, 딸기잼(?), 버터크림, 밤이 들어있다. 소보루는 달달고소하고 팥은 희와제과답게 달지 않고 팥알이 다 씹히는 진짜 팥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 앙금이다 ㅎㅎ 버터크림은 굉장히 묵직하고 버터맛이 강하게 난다. 잼은 정말 얇게 발라져 있어서 맛이 거의 안나기 때문에 딸기잼인지 확실하지는 않다.  나는 개인적으로 버터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버터크림 맛이 많이 강한 이 맘모스빵은 내 취향은 아니었다.. 그래도 역시 팥은 존맛이다  다음엔 크림만 좀 덜고 먹을까..ㅎ
.
⭐#인절미마카롱
꼬끄는 보통 마카롱처럼 쫀득하고 필링은 뚱카롱처럼 두껍게 들어있지는 않다. 꼬끄 겉에는 콩가루가 엄청 묻어있고 필링은 달달하고 고소한 인절미 크림이다 ㅎㅎ 콩가루맛 완전 강해서 꼬숩꼬숩한 게 완전 취저 ㅎㅎ (마카롱은 들고오면서 녹아서 모양이 저렇게 된거지 원래는 안그래요..) .
.
희와제과가 생활에 달인 나온 이후로 손님이 더  많아져서 오픈은 11시인데 전 10시부터 가서 기다렸어요.. 그랬는데도 15번이였다는...ㅎㅎ 빵들이 나오는 시간이 다 달라서 11시에 살 빵들 다 선결제 해놓고 저녁 7시까지 찾으러 가야 합니다^^ 추워서 발이랑 다리랑 진짜 동상걸릴뻔 했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에요 ㅎㅎ 다른 빵들도 차차 후기 올릴게요
.
#생활의달인 #부산빵집 #빵순이 #빵투어 #부산빵투어 #빵지순례 #부산 #전포동 #줄서기 #리뷰 #리뷰작성 #후기 #후기작성 #리뷰스타그램 #후기그램 #마카롱리뷰 #빵리뷰 #빵후기 #빵스타그램 #빵순이어터 #팥러버 #팥성애자 #버터크림 #맘모스빵 #묵직 #콩가루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20

#디노후기 . #희와제과 . ⭐#맘모스 일단 크기는 정말 크고 무겁다 ㅋㅋ 겉에는 땅콩맛 나는 소보루고 속에는 팥, 딸기잼(?), 버터크림, 밤이 들어있다. 소보루는 달달고소하고 팥은 희와제과답게 달지 않고 팥알이 다 씹히는 진짜 팥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그런 앙금이다 ㅎㅎ 버터크림은 굉장히 묵직하고 버터맛이 강하게 난다. 잼은 정말 얇게 발라져 있어서 맛이 거의 안나기 때문에 딸기잼인지 확실하지는 않다.  나는 개인적으로 버터를 안좋아하기 때

Comments

@bin._.ddo 헐 여기 맘모스빵 사진보고 반해서 언젠간 가봐야지 노리는중인데 ㅜㅜ 담에 간다면 인절미마카롱도 꼭 사먹어봐야겠네네요💘

@dino_diet @__steady.bin 희와제과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2019.1.2)
.
간식 
#희와제과 #맘모스빵 #인절미마카롱
#스윗봉봉마카롱 #초코우유마카롱
.
저녁 (6:00)
.
#베스틱 #닭가슴살소세지 (물에 데침)
#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 100g
#샐러드 (대추토마토 , 파프리카, 상추, 오이)
.
.
#다이어터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다이어트그램 #유지어트그램  #저녁식단 #클린식단 #클린저녁 #닭가슴살 #퍽퍽고구마 #빵간식 #빵후식 #빵순이 #빵스타그램 #부산빵집 #미카롱 #광주 #진월동마카롱
@dino_diet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dino_diet
10

(2019.1.2) . 간식 #희와제과 #맘모스빵 #인절미마카롱 #스윗봉봉마카롱 #초코우유마카롱 . 저녁 (6:00) . #베스틱 #닭가슴살소세지 (물에 데침) #로맨틱브라운 #밤고구마 100g #샐러드 (대추토마토 , 파프리카, 상추, 오이) . . #다이어터 #유지어터 #학생유지어터 #유지어터식단 #다이어트그램 #유지어트그램 #저녁식단 #클린식단 #클린저녁 #닭가슴살 #퍽퍽고구마 #빵간식 #빵후식 #빵순이 #빵스타그램 #부산빵집 #미카롱

Comments

@dino_diet @y2ls1624 퍽퍽고구마 짱이죠😆😆

@dino_diet @diet_jade 감사해요💕💕 요즘은 간식 먹으려고 저녁 조절하는 것 같아요 ㅋㅋ

.
마음의평화가 
가득한새해가
되어봅시다앗
그러므로요건
마음의평화!
.
.
#부산
#희와제과
#앙소보로
.
.
.
.
#몸 #몸스타그램 #운동  #운동하는남자 #트레이너 #머슬매니아 #빵돌이 #빵스타그램 #홍대 #이태원#daily #bodycheck #body#떡 #musclemania  #일상 #pt #오오티디  #ootd #팔로우 #헬스타그램 #맛집 #selfie #다이어트 #diet #muscle
Soo - @soo_tagram_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oo_tagram_
1

. 마음의평화가 가득한새해가 되어봅시다앗 그러므로요건 마음의평화! . . #부산 #희와제과 #앙소보로 . . . . #몸 #몸스타그램 #운동   #운동하는남자 #트레이너 #머슬매니아 #빵돌이 #빵스타그램 #홍대 #이태원 #daily #bodycheck #body #떡 #musclemania   #일상 #pt #오오티디   #ootd #팔로우 #헬스타그램 #맛집 #selfie #다이어트 #diet #muscle

Comments

@hi_juhae ㅋㅋㅋㅋㅋㅋㅋ글자맞춤 디테일봐...랩인줄

#탈다이어터의오늘의단상 20181229
#희와제과 @hwa.bread #앙소보로
#주혜eat .
지져스.팬미팅성공.
30분일찍같는데 앞에서 번호표 끊김.ㅋ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지를 가지고 1시간 30분기다려서 얻어온 연예인급 빵 희와제과
.
대체 어디서온팥이니....
빵결,버터는 큰 임팩트없었지만,
팥이...... 팥이.......?
단데 안달고 맛있다..
탄수화물만이 낼수있는 본연의 단맛.
은은하게 고소한 버터와 정말 잘어울리는듯
앙버터싫어하는데 다먹음ㅋ.ㅋㅋㅋㅋㅋ
.
두툼한데도 전혀느끼하지않던 버터, 지방 통째로 내몸속으로 짜릿해 행복해 죽는줄알았다.
. 
#빵순이  #부산빵 #벌크업  #맛집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오늘 #소통 #소통해요 #소통스타그램 #소통환영  #맞팔해요 #인친환영 #맛집탐방 #먹스타 #꿀맛 #먹방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foodie #맛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빵
주혜 - @hi_juhae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i_juhae
41

#탈다이어터의오늘의단상  20181229 #희와제과 @hwa.bread #앙소보로 #주혜eat . 지져스.팬미팅성공. 30분일찍같는데 앞에서 번호표 끊김.ㅋ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지를 가지고 1시간 30분기다려서 얻어온 연예인급 빵 희와제과 . 대체 어디서온팥이니.... 빵결,버터는 큰 임팩트없었지만, 팥이...... 팥이.......? 단데 안달고 맛있다.. 탄수화물만이 낼수있는 본연의 단맛. 은은하게 고소한 버터와 정말 잘어울리는듯 앙버터싫어

Comments

@hi_juhae @ha_jimi_03.17 오잉 가루베이커리 속초에있는곳맞나용!!ㅎㅎ 아니면 서울 역촌 불광에있는곳말하시는건가!!ㅋㅋㅋㅋ(빵잘알.....

@ha_jimi_03.17 @hi_juhae 앜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에도 있고 원주도 있어요!! 점포가 여러군데더라고요!!

_
부산여행의 목적 중 하나였던 #희와제과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빵지순례 
오픈시간 맞춰갔다가 못먹을뻔...
#앙버터소보루 핵맛있어...🤭
사장님 제발 택배좀 해주세요
ᴊɪɴʜᴇᴇ.ᴋɪᴍ - @sweet_justina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weet_justina
10

_ 부산여행의 목적 중 하나였던 #희와제과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빵지순례 오픈시간 맞춰갔다가 못먹을뻔... #앙버터소보루 핵맛있어...🤭 사장님 제발 택배좀 해주세요

Comments

@sweet_justina @smlove731 먹는행복 😋

@4_drinkim 희야 진짜 이건 뭐냐 🙈🙈🙈🙈🙈

#희와제과 2차 방문!! 10시20분에 도착했으나, #밤팥빵 은 놓치고, #맘모스빵 은 건짐!! 이름답게 엄청 크고 맛있네 ㅎㅎㅎ
Oricalcum - @seungyup.jeon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seungyup.jeon
5

#희와제과 2차 방문!! 10시20분에 도착했으나, #밤팥빵 은 놓치고, #맘모스빵 은 건짐!! 이름답게 엄청 크고 맛있네 ㅎㅎㅎ

Comments

@seungyup.jeon @mina_park_1984 크기는 스테이크 크기!!!

@munhyeryeong5450 진심 맛이 궁금하네요 👏👏

#희와제과#앙소보루#맘모스#맛집
이나영 - @inayeong897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inayeong897
3

#희와제과 #앙소보루 #맘모스 #맛집

Busan, South Korea
Comments

@_themin 먹고싶어요ㅜㅜ 맛있겠다👍

@inayeong897 @_themin 맛있어요. 적극추천요. 팥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휴뮤#희와제과
지 연 - @hamohamo_0 Instagram Profile - inst4gram.com
hamohamo_0
3

휴뮤#희와제과

Comments

@societte.official 사진 잘보고가요~

@luv_juni2 소통해요~😊